본문 바로가기
크리에이터 정관진 제2군단/크리에이터 정관진 저작권 글

몸속에 쌓인 독소가 만병의 근원

by 크리에이터 정관진 2016. 11. 23.

몸속에 쌓인 독소가 만병의 근원

 

현대인들은 스스로 느끼는 것보다 훨씬 심각하게 각종 독소에 오염 되어 있습니다. 독은 외부에서 우리가 매일 마시는 공기와 물, 매일 먹는 음식을 통해서 들어오는 것과 우리 몸에서 발생한 것 즉, 신진대사 과정에서 발생하는 각종 노폐물과 외부에서 들어오는 화학물질로 인해 유발되는 것이 있습니다.

 

그런데 몸이 아직 자각하지 못할지라도 입과 코와 피부를 통해서 쉴 새 없이 많은 독소가 우리 몸으로 유입되고, 잘 못된 식습관과 생활습관 때문에 독소가 효과적으로 배출되지 못하고 유입된 독소가 우리 몸속에 지속적으로 쌓이고 있습니다. 여기에 우리 몸속에서 발생하는 독소가 더해지면 문제는 더욱 심각해집니다. 이렇게 쌓인 독소는 생명활동에 필요한 신진대사를 방해하고 몸의 순환과 균형을 깨뜨릴 뿐 아니라 조직을 손상시켜 서서히 몸을 병들게 합니다.

 

세계적인 해독 전문가인 린지 던컨박사는 모든 질병의 원인은 몸속에 쌓인 독소다 간에 독소가 많으면 간에 질병이 발생하고, 혈관이나 심장에 독소가 쌓이면 심장병과 고혈압이 될 수 있다. , 비염, 관절염, 당뇨병, 피부병, 치매 등도 마찬가지로 몸에 쌓인 독소 때문에 발생한 것이다. 따라서 건강을 위해서는 수십 년 동안 쌓인 몸속의 독소를 해독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라고 말합니다.

 

많은 사람들은 질병은 치유하는 것이라고 생각하고 약을 먹거나 병원에 갑니다. 하지만 질병을 치유할 수 있는 생활을 한다면 자연히 치유되는 것입니다.

질병이 치유되지 않는 것은 치유될 수 없는 생활을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치유될 수 있는 생활을 한다면 원래의 건강한 몸으로 되돌아옵니다.

 

눈에 보이는 잡초의 뿌리를 제거하면 잡초의 어느새 다시 자라나지만, 잡초의 뿌리를 제거 하면 잡초의 잎은 저절로 시들고, 다시는 자라나지 않을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질병의 원인을 제거하면 질병도 자연스럽게 없어집니다. 질병의 원인은 바로 몸속에 쌓인 독소와 영양의 불균형이 대부분입니다.



출처 : 해독의 기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