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크리에이터 정관진 제2군단/크리에이터 정관진 저작권 글

현대인들은 질병의 원인을 피해서 살 수 없습니다.

by 크리에이터 정관진 2016. 11. 1.

현대인들은 질병의 원인을 피해서 살 수 없습니다.

 

여러분의 몸이 예전 같지 않고 어딘가 이상한데도 병원에 가는 것을 차일피일 미루고 있지는 않습니까?


혹은 병원에 가서 검사를 받아보았으나 별 다른 이상이 없다는 말을 들은 경험이 있습니까?


아니면 시간이 가면 좋아지겠지 하는 생각에 아무런 대책 없이 지내고 있지는 않습니까?


대부분의 사람들은 평소에 건강관리를 하지 않으면서 질병에 걸리면 병원에서 해결해주리라고 믿고 있을 겁니다.

 


건강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은 건강을 잃어버리기 전에는 자신의 몸을 관리하지 않습니다.


러나 자동차는 수시로 점검하고 엔진오일이나 부속을 새것으로 바꾸는 등 관리를 잘 하고 있습니다. 이상이 있으면 더 좋은 차로 바꿀 수 있는 자동차는 관리를 잘 하면서, 하나뿐인 자신의 몸을 소홀히 하는 사람들을 보면 참으로 안타깝습니다.

 

건강은 건강 할 때 지키는 것 즉, 질병을 미리 예방하는 것이 바람직한데, 많은 사람들은 그렇게 하지 않습니다.


모든 질병은 건강한 몸에 갑자기 찾아온 것이 아닙니다.


질병이 나타나기 전에 최소한 수 년 간에 걸쳐 누적된 원인이 결과로 나타난 것입니다.


그 원인은 잘못된 식생활, 그릇된 생활습관, 환경공해, 과도한 스트레스, 체온의 저하, 몸속에 쌓인 독소, 기생충 등 여러 가지가 복합적으로 작용하였을 겁니다.


문제는 현대인들은 이런 원인을 피해서 살 수 없으므로 병들고 늙는 것을 자신의 운명으로 받아들이고 있다는 것입니다.




출처 : 해독의 기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