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가버섯 관련 글/차가버섯 저자 칼럼

[스크랩] 갑상선암, 분명히 어렵지 않게 치유됩니다

by 크리에이터 정관진 2015. 2. 13.

갑상선암, 분명히 어렵지 않게 치유됩니다.


 


대부분의 진실은 스스로 입증하는 능력이 존재합니다. 어떤 경우는 수백 년의 시간이 소요되기도 하지만 자연의 섭리입니다.

유럽에서 태어났고 그 곳에 살고 있다면, 프랑스를 제외하고, 보존될 수 있는 갑상선이 일본에서 태어났고 그 곳에 살고 있다는 이유만으로 무수히 잘려나갑니다.


 


갑상선암 치료에 대한 유럽 기준은 크기가(제일 긴 대각선의 평균길이) 16mm까지는 관찰만 하게하고 수술을 하지 않습니다. 26mm까지도 호흡곤란 등의 생명을 위협하는 갑상선암으로 인한 이차증세가 없다면 수술을 금하고 있습니다. 그 이후에도 가능하면 증상완화 치료 정도를 권합니다.


대부분의 갑상선암은 크기가 26mm 정도 되려면 수십 년의 세월이 필요하고, 이 상태의 환우 분들은 이미 자연사 가능성이 높은 노령이고, 이 정도 크기로 자라기 전에 자연적으로 암세포가 사라지는 자연퇴축(自然退縮)이 흔하게 나타나기 때문입니다.

출산 등으로 인한 호르몬분비의 변화나 갑상선암에게 공급되는 영양을 차단시키는 방법의 음식 섭취, 생활환경을 친자연적으로 변화시킨 경우, 감염 등의 이유로 일시적으로 체온이 상승한 경우, 적극적이고 종합적으로 인체를 정화시키는 노력을 한 경우에 자연퇴축이 흔하게 나타나고 심지어는 아무런 노력을 하지 않은 경우에도 자연퇴축현상이 나타나기도 합니다.  


 


갑상선암 중에서 악성도가 높은 암은 전체의 1~2% 정도입니다. 암세포의 분화도가 낮거나 아예 미분화 상태에서 암으로 변이된, 갑상선암의 일종으로 구분되는 역형성암 등이 이 경우에 속합니다.


암세포의 분화도가 낮거나 미분화 상태에서 암세포로 변이된, 악성도가 높은 갑상선 암은 발견되면 이미 인체 전체에 전이가 되어 있는 상태고, 성장속도도 매우 빠르고, 암의 세력이 강해서 현대의학으로는 치료가 불가능합니다.

이런 종류의 악성도가 높은 갑상선암이 발생하는 근본적인 원인은 인체에 발생한 상당히 높은 수준의 건강성과 면역계의 교란으로  추정합니다.


인체의 항상성을 포함해서 건강성에 상당한 문제가 발생했고 면역계도 기능을 유지하지 못해서 악성도가 높은 갑상선암이 발생했는데, 이를 치료한다고 갑상선을 잘라내고 방사능 물질을 투여하고, 전이된 암을 치료한다고 강력한 세포독성물질인 항암제를 투여하는 기존의 치료방법은 암을 발생시킨 근본원인인 교란된 건강성과 면역계를 교란상태를 넘어 완전히 말살시켜버리게 됩니다. 



악성도가 높은 갑상선암은 인체의 저항을 전혀 받지 않고 무소불위로 퍼져나가게 됩니다. 


 


악성도가 높은 갑상선암은 분명 병세기 깊은 상태입니다. 시행착오를 겪을 시간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현대의학에서 완치가 불가능하다는 판정이 나왔다면 주저하지 말고 자연적인 방법의 치유노력을 하기 바랍니다. 악정도가 높을수록 사라지는 속도도 빠릅니다.


일반적인 갑상선암 진단을 받았다면, 절대로 당장 어떻게 되지 않습니다. 갑상선을 잘라내는 행동은 잠시 유보하고, 몇 달 자연을 즐기면서 검증된 자연 치유노력을 해보기 바랍니다. 그 다음 일상생활에 복귀해서 일상생활에서 가능한 갑상선암 자연 치유노력을 꾸준히 하면 100%라 해도 될 정도로 갑상선암은 예외 없이 자연퇴축됩니다.


 


갑상선은 인체에서 상당히 중요한 역할을 하는 장기입니다. 생물학적으로 사람을 사람답게 유지시켜주는 장기입니다. 이 밸런스가 무너지면 평생 알 수 없는 무수한 증상에 시달려야 하고, 치매 등 노인성 질환이 일찍 찾아온다는 보고도 많이 있고 사실입니다.

갑상선이 분비하는 호르몬을 공장에서 화학적으로 생산한 호르몬제가 대신하지 못합니다. 갑상선 적출은 다시 한 번 신중히 생각해보기 바랍니다.


 


갑상선암을 자연적인 방법으로 치유하는 기본개념과 실제 노력이 상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갑상선암은 암종류에서 제외 시켜도 될 정도입니다.

갑상선암 진단을 받고 고민 중인 분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20년 넘게 암환우 분들과 같이 생활하면서 충분히 검증된 사실입니다.

출처 : 암정복 그날까지
글쓴이 : 청천고부내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