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가버섯 관련 글/차가버섯 저자 칼럼

[스크랩] 간암. 발생원인 및 간암 생존율

by 크리에이터 정관진 2013. 3. 4.

간암. 발생원인 및 간암 생존율

 

간암의 정확한 발생 기전은 아직 모릅니다. 간암이 발생한 수많은 정황으로 미루어 추측만 하고 있습니다.

 

간암은 만성간염, 간경화, 간암으로 이어지는 경우가 제일 많고 과도한 알코올 섭취, 흡연, 화학적 발암물질 등도 간암을 발생시키는 유력한 원인으로 간주되고 있습니다.

 

간염의 발생은 바이러스가 주원인이고 알코올, 약물, 자가면역질환으로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간염은 간세포/간 조직에 염증이 발생하는 증상입니다. 간염은 확실한 치료방법이 없습니다. 간이 스스로 알아서 치료해야 합니다. 간암을 치료한다는 현대의학이 간염조차 치료하지 못합니다.

 

간암과 마찬가지로 간염을 치유하는 기본은 간을 쉬게 하는 것입니다. 간을 가능한 충분히 쉬게 하면서 인체 전체의 건강성을 강화시키면 인체 스스로 간암은 물론 간염정도는 어렵지 않게 치유합니다. 간염, 간경화, 간암 상태에서 차가원에 입소하시는 분들 중 한 명의 예외 없이 간염치료제, 간경화치료제, 혈전약, 고혈압약, 당뇨약 등등 한 보따리의 약을 가지고 옵니다. 간을 쉬게 해야 하는데 간을 혹사시키면서 치료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중요한 것은 간염치료제/간경화치료제/혈전약/당뇨약/고혈압약 등은 치료제가 아닙니다.

 

인체 전체든 간암 같은 특정 장기든 병증이 나타나면 쉬게 하는 것이 상식이며 본능입니다.

 

간암 생존율

 

간암이 발생하면 생존율이 무지하게 궁금합니다. 그리고 이들이 따지는 간암 생존율은 현대의학에 전적으로 의존했을 경우입니다. 적출이 가능하면 적출합니다. 간은 반 이상 적출해도 금방 회복된다고 합니다. 건강한 간이라면 가능한 설명입니다. 지금은 암이, 간암이 발생한 간입니다. 회복력이 왕성한 건강한 간이 아닙니다. 간암이 발생할 정도의 간은 이미 회복력/건강성이 제로에 가깝습니다.

 

간암은 수술이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간암 적출이 가능한 경우는 그나마 다행이라고 설명합니다. 간암 수술이 불가능하면/혹은 수술과 병행해서 화학색전술, 경피적 에탄올 주입술, 고주파 열치료 등을 시행합니다. 치료방법 이름은 듣기 훌륭합니다만 화학적으로 녹이고, 전기를 이용한 고열로 간암을 태워버리는 이런 치료는 인체에 대해 자비심이 없습니다. 무자비합니다. 간은 간암세포가 사라져도 회복이 불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현대의학은 오직 간암세포를 죽이는데 만 혈안이 되어 있습니다. 간암세포를 죽이려면 이정도의 부작용은 당연하다입니다.

 

현대의학이 발표하는 간암 생존율은 행간의 의미를 잘 파악해야 합니다. 주위에 과연 몇 명이 /그 무서운 고생을 하고/ 건강하게 살아남는지 잘 봐야합니다.

 

간암은/모든 암은/ 암이 발생한 장기를 쉬게 하면서 인체 전체의 건강성을 회복시키면 어렵지 않게 사라집니다. 간암 치료는 수술, 화학적 치료로는 대단히 어렵습니다.

 

차가원에는, 조금 재미있게 표현하면 거의 놀고 즐기면서 간암/간염/간경화를 치유한 산 증인들이 있습니다.

 

간암이 이미 발생했으면, 그때부터는 간암의 생존율을 높이는 간암 치유방법을 선택해야 합니다.

간암 생존율부터 간암 치료방법까지 남의 손에 다 맡겨 놓고 무엇을 더 바랍니까?

 

자기의 생명을 자기가 책임지면, 간암도 사라지고 온전한 건강도 회복할 수 있는 넓고 쉬운 길이 있습니다. 모든 간암 환자의 온전한 건강 회복을 희망해봅니다.

 

출처 : 암정복 그날까지
글쓴이 : 청천고부내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