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병원 치료/국내외 암관련 시설

유방암 전문 성형외과가 있다? 유방토탈서비스 눈길

by 크리에이터 정관진 2010. 3. 5.

유방암 전문 성형외과가 있다? 유방토탈서비스 눈길

 
 
 
유방암예방하기 위해 정기적인 검진이 필수적이라는 사실은 이제 새삼스러울 것도 없다. 아직까지 유방암을 예방하기 위한 확실한 예방 수칙이 없기 때문에, 유방암의 위험 요인으로 알려진 것을 일상생활에서 피하고 정기적인 검진을 통해 유방암을 조기에 발견하는 것이 최선의 방책이다.

대한 유방암 학회와 국립 암센터가 권하는 유방암 조기검진 권고안에 따르면 30세 이후 매월 유방 자가검진을 하고, 35세 이후 2년 간격으로 의사에 의한 임상진찰을 추가하고, 40세 이후에는 1~2년 간격으로 의사에 의한 임상진찰과 더불어 유방촬영을 하고, 고위험군의 경우에는 의사와 상담할 것을 권하고 있다.

특히 유방암은 조기에 발견할 경우 치료 효과가 매우 뛰어나기 때문에 정기 검진의 중요성은 그 어느 때 보다 높다.

이 가운데 대학병원에서나 활용되는 유방암 검진 시스템을 도입한 유방 전문 외과가 등장해 여성들은 물론 관계자들에게도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23일 개원한 강남유바성형외과&외과 토탈유방클리닉(원장 박성철)은 최근 유방암 검진 시스템인 '맘모그램'과 '유방초음파'를 도입해 유방암 검진을 실시하고 있으며 검진 중 발견된 양성종양은 최첨단 장비인 ‘맘모톰’을 사용해 흉터없이 제거하는 시술을 시행하고 있다.

대형 대학병원에서 유방암 검진 및 치료에 활용하는 '맘모그램'과 '유방초음파', ‘맘모톰’으로 고객들에게 유방암 검진에 유용한 대안을 제시할 예정인 것.

특히 강남유바성형외과&외과 토탈유방클리닉에서는 요즘 보편화된 유방 확대 수술에다 유방암 검진까지 원스톱 시스템이 이뤄져 있다는 장점이 있다. 유방 확대술이나 유방 축소술 후에는 반드시 유방암 검진을 받을 필요가 있다. 이미 해외에서는 유방 수술 후에는 필수적으로 유방암 검진을 받도록 제도화 되어 있는 경우가 많다.

유방수술부터 유방암 검진까지 원스톱으로 받을 수 있는 강남유바성형외과&외과 토탈유방클리닉이 화두가 되는 것도 바로 이런 이유 때문. 뿐만 아니라 강남유방성형외과&외과 토탈유방클리닉은 눈성형(앞트임,뒷트임,쌍꺼풀), 코성형(융비,축소,휜코교정), 지방흡입, 지방이식, 보톡스, 필러 등 여성들이 가장 관심있어하는 성형분야에도 손꼽히는 전문가들이 포진해 있다.
 
출처: OSEN=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