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가평에 암요양원 백둔정방(www.skyrest.kr)이 오픈했다.
서울에서 한시간 거리이며 가평 연인산 속에 위치하고 있다. 가평 연인산은 잣나무가 많이 있기로 유명한곳이다. 잣나무(편백나무)는 항균성 물질인 피톤치드가 다량 함유하여 산림욕을 통해 피톤치드를 마시면 스트레스해소, 장과 심폐기능이 강화, 탈취 및 중화, 진정작용, 면역기능향상과 아토피치료에 효능이 탁월하여, 세계적으로 각광을 받고 있고 각종 암으로 고생하는 간암, 위암, 폐암, 뇌종양, 담도암, 대장암, 림프종, 유방암, 췌장암, 혈액암, 흑색종, 갑상선암, 자궁암으로 고통받고 있는 암환자에게 치료의 효과를 준다.
암의 자연적 치유 방법은 신체의 "모든 힘이 다할 때 까지 걷는 것이다"며 마지막 힘까지 다 사용해서 걸으면 뇌가 극한에 이르게 되고 이러한 현상이 지속적으로 반복되면 인체와 정신의 본능인 강력한 '생존회복활동'이 작동하게 된다. 이때 비로서 스트레스가 사라지면서 뇌가 정신을 차리게 된다. "뇌가 정신을 차리면 암은 며칠 만에도 사라질 수도 있다"고 운동의 중요성을 설명한다.
인체에는 자연회복력과 자연치유력이 존재한다. 이에 우리 인체는 암으로부터 치유하려는 충분한 능력을 가지고 있는 것이다. 자신의 인체에 존재하는 치유력을 회복시켜 스스로 치료하는 것이 자연의 힘이다.
백둔정방은 철저한 유기농 식재료만 사용한 식사
입소 환자나 가족들에게 충분히 만족할 수 있도록 풍족한 건강 식단을 미리 짜 안내하고 있으며, 모든 식재료는 유기농으로 제공하는 것을 기본으로 하여, 하루 세 번의 식사 외에도 언제든 유기농 과일과 신선한 유기농 야채로 만든 녹즙 및 필요시 맞춤형 개인 식단 제공을 하고 있다.
백둔정방은 "유기농 현미, 잡곡, 야채 및 과일을 기본으로 단백질 보충을 위해 매일 유기농 두부와 바다생선을 제공하고 있고 모든 양념 또한 유기농으로만 사용하고 있고, 화학조미료, 패스트푸드, 가공음식의 반입은 일절 금지하고 있다"며 암환우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것이라면 가능한 수용할 계획이라고 설명한다.
백둔정방은 가족실과 다인실로 구분이 되어 있으며, 언제든지 입소및 퇴소가 자유롭다. 백둔정방 문의는 031-582-8240 으로 문의를 하면 상담을 받을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