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가버섯 관련 글/차가]암 완치지침서

차가버섯으로 말기암 이겨내기 - 준비

by 크리에이터 정관진 2016. 1. 27.

이제 결심을 하셨으면 실전으로 들어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준비할 것들을 정리해보겠습니다.

 

차가버섯은 당연히 구입하셔야겠지요. 차가버섯은 일반 판매업체의 제품을 구입하셔도 좋고 저희 카페에서 회원을 대상으로 판매하는 것을 구입하셔도 좋습니다. 차가버섯 제품에 대한 설명은 <차가버섯 추출분말> 메뉴를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이 부분은 직접 업체명을 밝혀두는 것이 좋겠습니다. 확실하게 신뢰할 수 있는 업체는 김동명차가버섯, 동의진차가, 상락수(가나다 순)입니다. 제가 여러 번 말씀드렸듯이 추출분말 제조과정도 중요하고 원료의 선별도 매우 중요합니다. 추출분말 제조과정은 저와 위의 업체들, 그리고 러시아 현지의 추출전문업체가 공동으로 개발한 것입니다.

 

이들 업체는 업체의 대표 혹은 잘 훈련된 전문직원이 원료를 선별합니다. 때로는 고르는 것보다 버리는 것이 더 많을 정도로 엄격하게 선별합니다. 차가원에서 요양하고 계신 분들께 드리는 차가버섯 추출분말 역시 제가 직접 원료를 선별하여 가공한 것입니다.

 

차가버섯 용액을 만들 때 락앤락 믹서컵과 계량스푼이 있으면 편리합니다. 제가 회원판매를 할 때는 이들을 같이 드립니다만, 시중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계량스푼에 표기된 양과 차가버섯의 양은 1:1입니다. 즉 5ml라고 표기된 스푼에 차가버섯 분말을 담으면 5g입니다.

 

다음은 이온수기를 준비하셔야 합니다. 암환자에게 물은 매우 중요합니다. 60클러스터 이하의 이온수를 생성할 수 있는 이온수기로 준비하시면 됩니다. 이온수기에는 수돗물을 사용하는 이온수기와 생수를 사용하는 이온수기 두 종류가 있습니다. 필터를 통과시키는 수돗물을 사용하는 이온수기는 살아있는 물을 만들지 못합니다. 반드시 생수를 사용하는 이온수기를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이온수기를 준비하시기 어려우면 생수를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이온수를 사용하시는 것보다 조금 더 시간은 걸리겠지만, 살아있는 생수를 사용하면 거의 비슷한 결과를 가져옵니다. 하지만 죽은 물이나 상처받은 물을 마시면서는 어떤 노력을 병행해도 암을 이겨내기가 쉽지 않습니다.

 

다음은 녹즙기를 준비하셔야 합니다. 녹즙은 산소 공급, 영양 공급, 독소 배출을 위해 매우 중요합니다. 이것 역시 비용이 좀 들더라도 착즙률이 좋은 저속녹즙기를 사용하도록 하십니다.

 

유기농 식재료를 준비해야 합니다. 차가원에서는 대부분의 식재료를 한살림에서 구입합니다만, 초록마을, 한마음 공동체 등 요즘은 신뢰할 만한 유기농 식재료 공급사가 많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값이 좀 비싸고 요리를 특별하게 하지 않으면 우리가 보통 먹는 음식보다 맛이 좀 떨어지는 것이 문제이긴 하지만, 이것은 다른 것으로 대체할 수 없는 매우 중요한 것입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운동 코스를 마련해야 합니다. 운동 코스는 너무 평평하지도 않고 너무 가파르지도 않은 적당히 경사진 코스가 좋습니다. 그러나 집 주변에 마땅한 곳이 없다면 학교 운동장이나 동네 공원도 괜찮습니다. 사정이 허락한다면 차량으로 이동하여 좀 떨어진 곳에 있는 산을 찾는 것도 좋습니다.

 

코스를 선택하실 때는 안전성도 감안해야 합니다. 다른 것은 다 좋은데 옆으로 천길 낭떠러지가 있다거나 하면 곤란합니다. 운동을 하실 때는 신발 역시 안전을 담보할 수 있는 등산화를 준비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비가 온다거나 요즘같이 너무 추워서 바깥 운동을 나갈 수 없는 경우에 대비해서 간단한 실내 운동기구도 준비하시면 좋습니다. 러닝머신보다는 스텝워커처럼 전기동력을 사용하지 않는 간단한 기구가 좋습니다.

 

족열요법을 실행할 수 있는 기구를 준비하셔야 하는데, 사실 가정에서는 마땅한 것이 없습니다. 보온매트가 여러 종류가 있지만 보온시간이 서너 시간에 불과합니다. 그러나 아쉬운 대로 그것이라도 준비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차가원에서 환자들께 제공해드리는 족열온수매트를 제품화하기 위해 준비중입니다만, 조금 시간이 걸릴 것 같습니다. 이것이 완성되면 필요하신 분들께 공급해드릴 수 있을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관장기를 준비해야 합니다. 관장기는 의료기상에서 판매하는 커피관장기를 구입하시면 됩니다. 윤활 젤을 같이 구입하셔야 합니다. 모두 합쳐서 2만원 안팎으로 알고 있습니다.

 

뭐가 굉장히 많은 것 같고 복잡해 보이지만 사실 간단합니다. 정리해보겠습니다.

 

1. 차가버섯

2. 이온수기 - 60클러스터 이하, 혹은 생수

3. 저속녹즙기

4. 유기농 식재료

5. 운동코스 - 실내운동기구 포함

6. 족열요법용 매트

7. 관장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