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질병/아토피

아토피 피부염으로 고생 하신다면...

by 크리에이터 정관진 2011. 5. 21.

치료에 가장 큰 걸림돌은 환자와 보호자의 성급함도 한몫한다.

환경 오염과 잘못된 식생활에서오는 알레르기와 아토피성 피부염.원인을 찾아 치료하는것도 중요하지만, 피해야하는 것들과  섭취해야하는 음식부터 알아보자.

 

맛,색채,장기보존 기능의 현대음식들이 아토피를 부른다.

1. 콜라를 피하라

콜라는 조금만 마셔도 알러지반응을 보이는 경우가 많다.두뇌속에서 콜라는 지워버려라.

 

2. 닭고기, 어묵을 피하라

닭 동물사료에 항생제사용과 어묵의 과다보존제사용이 문제

 

3. 피자 햄버거를 피하라

고단백질 보존위한 보존제와 밀가루정제과정의 첨가물에 보이는 반응

 

4. 인스턴트식품을 피하라

라면스프같이 조미료성분이 들어간 음식도 금물

 

6. 육류는 피를 제거하고 섭취한다

사료를  먹인 육류는 사료 속의 항생제가 알레르기 유발, 미온수에 담가 피를 제거하고 요리한다.

 

5. 밀가루 음식을 피하라

과자류주원료인 수입밀가루에 들어간 보존제와 1,2차 가공시 첨가되는 보존제가 문제

 

7. 생선은 원양어선 및 자연산으로 섭취하라

양식어류 사료를 통한 다량의 항생제가 알레르기 유발, 수족관 생선도 문제이므로 자연산생선으로..

 

8. 장기보존이 가능한 식품은 삼간다.

통조림류, 캔음료, 햄, 소시지 등 장기보존 위한 보존제가 알레르기 유발

 

9. 현미식이나 잡곡식을 많이 하라

현미식과 유기농 식단을 구성한 환자들은 회복도 빠르다

 

10. 과일을 많이 섭취하고 껍질은 방안에 두라

신과일의 구연산 등 산성분이 면역력을 증강시키고 알레르기 반응을 완화시킨다.

 

11. 음주는 삼가라

음주는 면역력을 떨어뜨리고 술의 각종 첨가물이 알레르기 유발

 

12. 미네랄이 풍부한 물과 생과일, 생야채 주스를 많이 마셔라

가능하면 많은 수분 섭취가 몸의 독소배출과 사용연고류 배출에 도움이 된다.

 

13; 주변에 유해 물질과 전자파, 수맥파를 피하라.

최근 일본의 면역학 교수는 전자파의 심각성을 경고하며. 아토피 피부염과 알레르기 발생의 원인중 하나로 전자파를 지목.  

아토피피부염의 발생원인은 매우 복잡 다양하지만 두가지로 요약해보면,

하나: 소아 아토피,  흔히들 생후 100일쯤 태열이라하여 피부가 붉게 나타나면서 아토피 피부염으로 발전되지요.

소아  아토피피부염은 임신중 임산부가 커피 , 인스턴트 식품등, 산성화의 음식료를 섭취 함으로써 양수가 산성화 되거나, 알미늄, 수은, 납, 등과 같은 중금속에 오염되어 태아에 영향을 미치므로, 비교적 치료가 힘들고, 주위 사람들도 심한 고통이지요.  임신과 좋은물에서 밝혔듯이 임신중, 산모의 알칼리성분을  태아가 빼앗아가므로 산모는 몸의 산성화에  세심한 주의를 기해야 한다. 흔히 임신중 입덧과 임신 중독증세도 산모의 체질이 산성화 되었다는 일종의 신호이므로 미리 예방이 중요하다.

 

둘: 성인 아토피란? 어느날 생기기 시작한 아토피 피부염이라면, 주위 환경의 급작스런 변화나 성장기 호르몬의 변화와 인스턴트식품, 콜라, 커피등 먹거리의 잘못된 식생활로 체내 미네랄 불균형과 유해  중금속의 오염도를 측정해보기 바란다. 소아 아토피 피부염에 비해 비교적 완화되는 속도가 빠르다.

모발 미네랄 검사로 원인을 찾아보세요.

소아 아토피 피부염이나, 성인 아토피 피부염 모두 성급하게 먹는 약이나 바르는 연고제에 의존하는 치료가 더욱 악화 시키는 문제를 초래할 수 있다. 

시간을 갖고 꾸준한 치료가 관건,  주위 환경과 식 생활 개선 없이는  효과에 기대하지 마십시요. 약으로 잠시 진정은 가능하지만 주위의 변화 없이는  어렵습니다.

 

깨끗한 먹거리와 미네랄이 풍부한 청정한 물, 햇빛중에 우리 인체에 필요한 원 적외선 파장, 공기중에는 음이온,등  이 모두는  청정한 산속에 갖춰져 있으므로 현실적으로는 어려운점이 뒤따른다.

한가지씩 제시해 드릴테니 참고 하셔서 아토피 피부염의 고통에서 벗어나시길 바라는 마음 간절하다.

 

하나,  식생활면에서: 세포 면역력을 강화하는 음식을 섭취한다. 이를 위해서 전체식을 권장한다. 즉 껍질채로 먹는 현미와 오곡밥, 야채와 과일로 식단을 짠다. 반드시 미네랄과 비타민을 충분히 섭취하고,  필요에 따라 면역력을 강화하기 위해서  미네랄, 비타민, 효소,등이 필요하다. 본 까페 생명을 살리는 현미, 참고 하세요.

 둘,  [환경적인 측면에서,]  빛과공기는 몸에 해로운 유해 물질을 제거하고, 세포를 파괴하는 양이온을 줄이고, 생명을 살리는 음 이온의 양을 높여주며, 유해 전자파와 수맥파등 해로운 파장을 생명의빛 원적외선으로 바꾸어 준다.

 [도표] 우리 주변의 음이온과 양 이온의 비교

음 이온과 양이온이 인체에 미치는 영향

셋, 음용수면에서: 인체에 흡수가 잘 되는 이온화된 미네랄이 풍부하고 물 분자[클러스터] 가 작으며, 혈액[ph 7,4]에 가장 가까운 ph 7.3~7.5 사이의

약 알칼라수를 하루 1.5~2리터 이상은 꼭 마신다.

 

[도표] 시중 판매되는 생수의 비교

경도란? 미네랄의 함량을 의미함[mineral factor]

아토피 피부염,  어렵고 힘들지만 약품에 얽메이지 마시고  느긋한 마음으로 주변 환경과 식 습관과 마시는 물부터 바꾸십시요.

이 글에 공감이 가신다면, 6개월의 계획을 세우시고  개선 되어가는 모습을 지켜보세요.저와 함께 자연 치유의 길을 선택해 보십시요. 다음 동영상의 유해 전자파와 수맥파 파장의 개선으로 아토피 피부염에 어떠한 도움을 주는지 확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