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가버섯 관련 글/차가]암 완치지침서

차가버섯 - 말기암 완치 지침서 (4)

by 크리에이터 정관진 2009. 8. 8.

말기암 완치 지침서 (4)

 

4. 내장 기능 강화

 

내장 기능 중에서 특히 소화기와 간 기능을 회복시키고 강화해야 합니다.

 

소화기 기능을 회복시키기 위해서는 음식을 많이 씹어서 삼키고 운동과 온열치료, 쑥뜸이 필요합니다. 알로에 생즙을 복용하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알로에 생즙은 맛이 매우 씁니다. 이 성분이 소화기능을 향상시켜 줍니다. 생즙을 직접 짜서 한 번에 소주 잔 하나 정도 하루에 3 번 먹으면 큰 도움이 됩니다. 알로에 생즙은 면역력을 깨우는데도 도움을 줍니다.

 

음식은 50 번 이상 씹어서 삼키고, 운동을 꾸준히 하고, 차가버섯을 복용하고, 온열치료는 인체에 흡수가 쉬운 원적외선이 많이 방출되는 게르마늄 돌이나 황토로 만든 돌을 이용 하면 됩니다. 온열치료에서 전기제품은 절대로 사용하지 마십시오. 물로 끓인 다음 수건에 싸서 명치 부근과 복부에 올려놓으면 됩니다. 쑥뜸은 명치나 단전에 하루에 두 번 정도가 좋습니다.

 

소화 기능이 많이 약한 경우는 묽은 죽을 드시고 조금 회복되면 녹두, 감자, 고기를 넣고 녹두죽을 만들어 드십시오. 기름을 제거한 잣 분말도 좋습니다.

 

간 기능을 회복하기 위해서는 몸 안에 있는 독소를 배출시켜야 합니다. 차가버섯 관장을 하면 독성물질도 배출하고 차가버섯 성분이 대장에서 흡수되어 간 기능도 회복시켜줍니다. 차가버섯은 간이 부담스러워하는 독성물질을 분해시켜줍니다. 차가버섯을 복용하면 독성물질과 스트레스로 부어 있던 간의 크기가 작아집니다. 차가버섯 관장은 끓여서 식힌 물 1,000cc에 차가버섯 추출물 10~30g 정도를 넣어서 하루에 한 번 정도 하면 됩니다. 말기 암 치료 중에 어지럽거나 구토 증세가 있으면 암세포가 급속히 괴사하면서 암세포의 독성물질이 혈액을 오염시키고 간이 독성물질을 분해하지 못해서 발생하는 약한 간성혼수일 가능성이 큽니다. 이럴 경우는 하루에 두 번 정도 관장을 해야 합니다. 관장을 하지 못하는 경우는 차가버섯 복용 양을 늘리고 녹즙을 마실 때 녹즙을 만든 재료도 같이 먹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녹즙 재료에 있는 풍부한 식이섬유가 장을 청소해 줍니다.

 

 

5. 암세포 성장을 완화 혹은 중지 시켜야 합니다.

 

암세포의 성장을 중지시키는 확실한 방법이 온열치료, 쑥뜸, 운동, 차가버섯입니다. 그리고 해조류를 많이 먹어야 합니다. 해조류에 풍부한 요오드 성분이 일시적으로 암의 성장을 막아줍니다. 일시적이지만 말기 암 치료에 많은 도움이 되고 시간상으로도 충분합니다. 반찬으로 먹어도 좋고 해조류를 먹기 쉽게 단순 가공한 제품을 복용해도 좋습니다. 화학적으로 만든 요오드 성분은 암 치료에 방해만 됩니다.

 

 

6. 통증을 완화시켜야 합니다.

 

통증을 완화시키는 확실한 방법이 온열치료, 충분한 양의 차가버섯 복용, 운동, 쑥뜸, 부황입니다. 차가버섯만 충분히 복용해도 통증의 반 정도는 사라집니다. 운동, 온열치료, 쑥뜸, 부황을 병행하면 충분히 참을 수 있을 정도로 통증이 줄어듭니다. 진통제가 필요 없습니다. 이렇게 했는데도 통증이 심할 경우 진통제의 양을 서서히 줄이십시오. 통증은 개인적인 차이가 있고 심리적인 면도 강합니다.

 

통증은 무섭습니다. 하지만 정신 차리기에 따라 참을 수 있습니다. 병원에서 말기 암 환자에게 강한 진통제를 쉽게 주는 것은, 환자는 곧 죽을 것이고 기왕에 죽는 사람, 편하게나 해주자는 어리석은 판단과 좋은 의도 때문입니다. 살 확률이 조금이라도 있다면 그렇게 쉽게 마약성 진통제를 주지는 않을 것입니다. 차가버섯만 충분히 복용해도 통증의 반 이상이 사라집니다.

 

뼈에 전이가 되었을 경우, 암이 척추신경을 누르고 있는 경우는 통증을 완화시키기 힘듭니다. 진통제를 복용하면서 충분한 양의 차가버섯을 복용하고 한계에 달하는 운동을 하루에 두 번 이상 하십시오. 일주일이면 통증이 거의 사라지고 진통제가 필요 없습니다. 당장 확인이 가능한 것은 한계에 달하는 운동을 하고 나면, 운동하는 동안에 언제부터인가 통증을 느끼지 못했다는 것과 운동 후에도 한참 동안 통증이 없습니다. 통증이 왜 없지 라고 불안해하면서 통증은 바로 시작됩니다. 뇌는 여러 가지 통증을 동시에 느끼지 못합니다. 하나씩 차례로 느낍니다. 그리고 통증은 뇌가 한가할 때 더 심하고, 미음이 불안할 때 더 심하게 옵니다.

 

통증 때문에 운동을 못하겠다. 통증 때문에 꼼짝도 못하겠다. 통증 때문에 인체를 힘들게 못하겠다. 보통사람들이 다 이렇게 생각합니다. 더 이상 방법이 없습니다. 통증을 견디고 운동을 하겠다. 통증을 못 느낄 정도로 운동을 해야 합니다. 인체를 한계상황에 달하게 해야 합니다. 통증도 사라지고 암도 완치 됩니다. 쉽지 않은 선택이지만 삶과 죽음이 갈립니다. 완치하려는 의지만 있다면 어렵지도 않습니다.

 

 

7. 복용하고 있는 모든 화학약품은 기능한 빨리 금지 하십시오.

 

종합비타민제는 클로렐라, 스피루리나로 바꾸면 됩니다. 진통제도 보통 1~2주면 필요 없게 됩니다. 고혈압 약이나 혈당 강하제는 암을 치료하는 노력을 열심히 한다면 한 달이면 복용하지 않아도 됩니다. 암이 치료되기 전에 당뇨와 고혈압이 먼저 치료됩니다. 고혈압 약이나 혈당강하제는 한 달 안에 서서히 줄여나가면 됩니다. 수면제는 운동만 열심히 해도 필요 없게 됩니다. 경구용 항암제는 바로 복용을 중지해야 합니다. 말기 암 환자에게 경구용 항암제는 환자를 서서히 죽이는 작용을 할 확률이 큽니다.

 

 

8. 차가버섯 복용

 

차가버섯 복용 방법은 식전 30분 3 번과 자기 전에 한 번은 시간까지 맞춰서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운동 전후 중간에도 필히 복용해야 합니다. 차가버섯을 복용하면 설사 유사증세가 나타납니다. 말기 암 환자 중에는 엄살을 부리는 분들이 많습니다. 지금 사느냐 죽느냐가 달렸는데 엄살이나 부리고 앉아 있으면 되겠습니까? 설사하면 기력이 빠진다는 소리는 하지 마십시오. 차가버섯을 복용하고 하는 설사 유사 증세는 장도 씻어내고 며칠 해도 괜찮습니다. 간혹 아주 심할 경우 복용 양을 조금 줄이면 멈춥니다. 다시 조금씩 늘리면 쉽게 적응 됩니다.

 

차가버섯을 복용하면 당뇨증세가 있던 환자는 손발이 저리기도 합니다. 편두통 증세가 있던 환자는 다른 종류의 두통이 오기도 합니다. 피부가 가렵기도 하고 발진이 생기기도 합니다. 피가 통하지 않던 모세혈관까지 피가 맑아지면서 통하는 좋은 현상입니다.

 

차가버섯, 녹즙 복용 양이 매우 많습니다. 처음부터 다 먹으려 하지 말고 서서히 양을 늘리십시오. 보통 일주일 정도면 하루에 차가버섯추출분말 20g, 녹즙 하루 1~2 리터 정도를 복용할 수 있습니다. 2주 정도에서는 하루에 차가버섯추출분말 30g 녹즙 2~3리터를 복용 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한계상황에 이르는 운동과 지압판 위를 걸으면 이 정도는 쉽게 먹을 수 있고 이 정도 복용하면 곧 완치 됩니다. 다른 살 방도가 없으면 해보십시오. 길어야 3 개월입니다. 마음 강하게 먹고 중간에 약해지지 말고. 치료곡선이 전체적으로는 상승하지만 중간 중간 조금씩 내려오기도 합니다. 결과에 놀랄 필요도 없습니다. 당신만 열심히 하면 암은 감기 정도의 질병이기 때문입니다.

 

물을 많이 먹을 수 없는 경우 차가버섯 관장을 강하게 하십시오. 물 1,000cc에 차가버섯추출분말을 30g 이상 넣어서 하십시오.

 

차가버섯추출물은 효능이 있는 좋은 것을 선택하십시오. 효능이 없는 차가버섯추출물이 더 많이 팔리고 있습니다. 당신이 조금이라도 현명하다면 효능이 없는 차가버섯을 선택하면 죽는다는 것을, 경험하지 않아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차가버섯에 대해서 더 많이 알고 싶으면 [차가버섯 보고서]를 읽어보기 바랍니다.

 

 

9. 기타

 

말기 암 상태에서는 곧 어쩌면 이미 암세포에 의해 체액의 흐름이 방해를 받아서 황달증세가 오고, 식도, 위를 막아서 밥을 먹을 수 없게 되고, 위와 대장, 담도와 십이지장의 연결이 막히고, 복수, 흉수가 차고, 숨 쉬는 게 어려워지고, 변을 볼 수가 없게 되고, 합병증이 생기고, 무서운 통증이 오고, 간성혼수 상태에 빠지고, 그러다가 사망합니다.

 

말기 암을 완치하기 위해서는 두세 달 정도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이런 상태를 그냥 두면 완치를 위한 노력을 진행할 수 없습니다. 수술을 포함한 외과적인 모든 방법을 동원해서 일단 체액이나 소화기 계통을 통(通)하게 하거나 통하게 하는 것이 어려울 경우 갈 곳 없는 체액을 몸 밖으로 배출시켜야 합니다. 외과적인 수술을 요하는 생존에 필요한 응급조치는 가능한 즉시 해야 합니다. 수술 후 관리도 철저히 해야 합니다.

 

복수, 흉수가 찰 경우 현실적으로 치료가 힘들어 집니다. 그래도 그런 상태에서 완치한 분들이 있습니다. 병원에서 복수를 제거하면 보통 1~2 주 정도 운동도 할 수 있고 완치를 위한 노력을 할 수 있습니다. 이 시간을 이용해야 하고 다른 분들보다 더 열심히 노력해야 합니다.

 

걷지 못하는 경우는 앉아서 혹은 누워서 하는 운동이 많이 있습니다. 움직이려는 노력 그 자체가 운동입니다. 누워서도 한계상황에 달하는 운동을 할 수 있습니다. 말기 암 치료를 위한 운동은 근육강화 운동과는 성격이 조금 다릅니다. 인체를 한계상황에 처하게 하는 것입니다. 누워서 한계상황까지 붕어운동을 하거나, 두 손을 앞으로 뻗어서 끝까지 버티십시오. 거의 죽을 때까지 반복적으로 버티면 인체는 강력한 자구책을 만들기 시작합니다.

 

또 하나 중요한 사항이 있습니다.

 

말기 암입니다. 정신 차리고 현명하게 대처해야 덜 고생하고 완치합니다. 치료 방법법이 복잡하게 느껴집니까? 운동, 지압판, 차가버섯 마사지, 관장, 온열치료, 쑥뜸, 깨끗한 음식 섭취... 필요한 노력들 적어 보십시오. 환자가 직접 해야 할 노력과 주위에서 도와주어야 할 일을 분리해 보십시오. 빠른 시간 안에 시간표와 내가 할 수 있는 노력에 대한 계획표를 만드십시오. 시간표가 생기면 그때부터는 오늘 7시에 한 노력은 내일도 7시에 하십시오. 모든 것이 매일 같은 시간에 반복되어야 더 빠릅니다.

 

 

무명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