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가버섯 관련 글/차가]암 완치지침서

차가버섯 - 말기암 완치 지침서 (5)

by 크리에이터 정관진 2009. 8. 9.

말기암 완치 지침서 (5)

 

또 하나 중요한 사항이 있습니다.

 

말기 암입니다. 정신 차리고 현명하게 대처해야 덜 고생하고 완치합니다. 치료 방법법이 복잡하게 느껴집니까? 운동, 지압판, 차가버섯 마사지, 관장, 온열치료, 쑥뜸, 깨끗한 음식 섭취... 필요한 노력들 적어 보십시오. 환자가 직접 해야 할 노력과 주위에서 도와주어야 할 일을 분리해 보십시오. 빠른 시간 안에 시간표와 내가 할 수 있는 노력에 대한 계획표를 만드십시오. 시간표가 생기면 그때부터는 오늘 7시에 한 노력은 내일도 7시에 하십시오. 모든 것이 매일 같은 시간에 반복되어야 더 빠릅니다.

 

금앵자와 자연산 가시오가피 뿌리추출물도 큰 도움이 됩니다.

 

방안의 전기 기구에 대해 다시 한 번 철저히 생각해 보십시오. 공기 청정기 특히 집진식 오존발생 공기청정기나 가습기가 방에 있으면 멀리 치우십시오. 전기 장판위에 누워있는 사람도 많고 형광등 아래서 죽을 날만 기다리는 사람도 많습니다. 다 치우십시오. 당신이 조금이라도 현명하다면 말기 암환자가 입는 옷은 가능한 편해야 하고 100% 면으로 된 것이 좋다는 것을 이미 알고 있을 것입니다.

 

이런 노력을 긴 세월 해야 한다면 , 완치가 보장되어도 할 수 있는 사람이 거의 없습니다. 적응 기간 2 주 정도 포함해서 두 달, 길어야 삼 개월입니다. 있는 힘을 다하고 완치 하십시오. 적당히 하거나, 엄살을 부리거나, 이상한 논리를 스스로 만들어서 변형시키거나 하지 마십시오. 주위에서 무뇌인(無腦人)들이 일러주는 암치료법에 귀를 기울이지 마십시오. 그들은 자신들이 암에 걸리면 중심도 잡지 못하고 헤매다가 죽습니다.

 

암은 스스로의 노력으로 치료해야 합니다. 암은 감기 정도의 질병이고 스스로의 노력으로 완치하고 나면 생(生)이 도사급(道士及) 반열(班列)에 올라갑니다.

 

말기 암이 아닌 경우도 이렇게 치료하는 것이 좋습니다. 말기 암보다 훨씬 쉽게 암이 사라집니다. 잘 생각해 보시오. 삶의 질을 포기하고 그 대가로 어쩌다가 살아나도 평생, 사는 게 사는 것이 아닙니다. 아무리 급해도 하지 말아야 하는 것은 하지 않는 그런 삶이 좋습니다.

 

혹 이 책을 믿고 열심히 노력한다면 말기 암 환자는 산삼을 먹지 마십시오.

 

병원에서 암 세포가 발견되지 않는다는 통보를 받아도 일 년 정도는 차가버섯을 복용해야 하고 적당한 운동을 계속해야 하고 깨끗한 재료로 만든 음식을 먹어야 합니다.

 

암을 완치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많은 작은 일들에 현명하게 대처하십시오. 그리고 암을 치료하는 노력 때문에 죽을 수는 있어도 암 때문에는 죽지 않겠다는 각오를 하십시오. 그 정도의 각오를 하면 치료 과정이나 노력에 의한 부작용은 나타나지 않습니다. 걱정하지 말고 있는 힘을 다 하십시오. 여기까지 읽었는데도 별 느낌이 없으면 조금 쉬었다가 다시 한 번 더 읽어 보십시오. 그리도 느낌이 없으면 책을 쓰레기통에 버리십시오.

 

여기서 글쓰기를 끝내려 하다가 한 가지만 더 추가합니다.

 

중추신경, 말초신경, 혈액, 내분비 호르몬 이런 것들은 면역력을 형성하는데 중요한 요소들이지만 면역계의 하부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면역력을 총괄하고 있는 것은 뇌(腦)입니다. 뇌를 깨우는 것이 제일 빠르고 확실합니다.

 

물구나무서기를 하십시오. 머리를 바닥에 대고 두 손으로 받히고 등이 벽을 보게 한 상태에서 발을 벽에 올려 몸을 수직으로 만드십시오. 이렇게 하기 어려우면 몸을 고정시키고 물구나무서기 상태로 만들어 주는 운동기기가 있습니다. 동네 헬스클럽에 가면 다 있습니다. 몸이 많이 쇠약해서 물구나무서기가 힘들면 경사가 급한 윗몸일으키기 판에 누워있어도 됩니다.

 

평생 아래로만 받던 중력을 위로 받게 됩니다. 심장의 압력으로만 공급 받던 혈액이 중력의 힘을 받아 머리로 밀려옵니다. 밀려 온 혈액은 처음에 뇌주위에 몰립니다. 눈이 충혈 되고 귀에서 소리가 납니다. 그 상태가 지나고 피가 계속 몰리면 뇌로 들어갑니다. 그 상태를 계속 견디면 뇌 전체를 상당량의 혈액이 힘차고 빠르게 돌아나갑니다. 이 상태에서는 뇌세포의 특성인 선택투과도 잠시 무시되고 뇌에 쌓여있던 노폐물이 씻겨나가고 산소도 많이 공급됩니다. 뇌가 깨끗해지고 필요한 뇌신경세포가 새롭게 만들어 질 수도 있습니다. 20살 정도에서 뇌의 성장은 끝나고 그 때부터 퇴화된다는 신경학적 허무주의는 하기에 따라 맞을 수도, 맞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암(癌)에 대한 해석을 많이 잘못하고 있는 현대의학이 뇌신경세포에 대해서도 아주 많이 잘못 해석하고 있습니다. 암을 쉽게 치료할 수 있듯이 알츠하이머도 어렵지 않게 치료할 수 있습니다. 지금의 문제는 암(癌)입니다.

 

살아오면서 찌들어 있던 뇌가 살아나기 시작하고 원래 가지고 있던 기능을 회복합니다. 이 상태가 되면 뇌는 즉시 암세포를 공격하라는 명령을 내립니다. 물구나무서기를 하기 전에 필히 일주일 정도 차가버섯추출분말을 충분히 복용하고, 철저하게 깨끗한 것만 먹고, 운동도 있는 힘을 다해서 하고, 차가버섯 관장도 매일 하고, 녹즙도 한 시간에 한 번씩 복용하십시오. 그래야 혈액이 깨끗해집니다. 깨끗한 혈액이 강한 압력으로 많은 양이 뇌에 공급되어야 뇌에서 신생물학적 변화가 일어납니다. 암세포로, 항암제로 썩어있는 피가 공급되면, 뇌가 충격은 받겠지만 원하는 만큼의 결과가 나타나기는 어렵습니다.

 

과도한 물구나무서기는 위험이 따를 수도 있습니다. 스스로의 능력을 잘 판단해서 물구나무서기를 하든지 윗몸일으키기 판에 눕든지 현명하게 선택하십시오.

 

한 번에 1분도 좋고 무리 없이 할 수 있으면 10분도 좋습니다. 하루에 두세 번 물구나무서기를 하십시오.

 

 

사족(蛇足)

 

글자 그대로 쓸데없는 말입니다.

 

죽음은 어떤 상태의 끝이거나 또 다른 시작이 아닙니다. 있던 곳으로 돌아가는 것입니다. 문제는 많은 죽음이 존재하던 곳으로 돌아가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어떻게 살아야 하는지 다들 잘 알고 있을 것이고 여기서는 별로 알려지지 아니한 한 가지를 언급하려합니다.

 

[살아야 되는 만큼 살지 못하면 있던 곳으로 돌아가기 어렵습니다. 시간을 다 채우지 못하면 돌아갈 수 없습니다.] 얼마의 시간이 살아야 되는 시간인지 아무도 모릅니다. 하지만 충분히 살 수 있는데도 암으로 죽는 것은 살아야 되는 시간에서 모자랄 수 있습니다. 암으로 인한 죽음에 협력한 모든 사람은, 의도가 좋았고 나름대로 최선을 다 했다 해도, 그 죽음에 책임을 추궁당할 것입니다.

 

현대의학을 너무 믿지 마십시오. 더 적합한 삶을 찾아 진화(進化)해온 인체의 역사(歷史)를 무시하고, 진화를 견디고 살아남은 인체의 자생능력을 무시하고, 지금 눈으로 볼 수 있는 작은 현상에만 집착하는 그들은 이미 한계에 처해졌습니다.

 

진화가 일어나는 것은 진화를 촉진시키는 에너지가 세상에 존재하기 때문입니다. 진화에너지가 필요한 상태를 유지하지 못하고, 에너지가 존재할 수 없는 임계상태에 달하면 진화는 정지합니다. 달하게 하는 것도 멀어지게 하는 것도 그때 제일 빠르게 진화한 존재들, 인간입니다. 인체는 살 수 있다고 느끼는데도 암세포를 잘라내고 태우고 녹이면서 인체의 자연 상태를 파괴하고, 항생제, 방부제, 인공 호르몬제를 남용하고, 유전자를 조작하고, 인공적으로 성장을 촉진시키고, 방사능, 전자레인지를 일상화시키고, 인체의 모양을 인위적으로 바꾸고, 하루 만에 시베리아 눈 속에서 아프리카 밀림으로 이동할 수도 있습니다. 진화를 역행하는 무수한 행위들이 있습니다.

 

세상은 이미 역진화(逆進化)가 시작되었을 수도 있습니다.

 

2007년 9월 2일 무명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