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치유에 도움/건강기능식품

스크랩 [신제품] 삼진제약 고함량 비오틴 성분 탈모치료제 ‘올틴 정’

by 크리에이터 정관진 2025. 1. 19.



 
삼진제약이 출시한 고함량 비오틴 성분 탈모치료제 ‘올틴 정’
[헬스코리아뉴스 / 이시우] 삼진제약(대표이사 최용주)은 최근 모발과 손발톱의 성장 장애 개선을 위한 고함량 비오틴 성분 일반의약품 ‘올틴 정 5mg’을 출시했다.
삼진제약에 따르면 ‘올틴 정’의 주성분 ‘비오틴’은 모발과 손발톱의 건강 유지 및 성장 촉진에 필요한 필수 비타민으로서 세포 성장과 지방산 형성에 있어 중요한 역할을 한다. ‘비오틴’의 결핍에 따라 모발이 가늘어지고 부서지는 모발 성장 장애와 지루성 피부염 등이 발현될 수 있으므로 적절한 의약품 복용을 통한 증상 개선 및 관리가 필요하다. 삼진제약 자체 생산 공정을 통해 제조 된 ‘올틴 정’에는 세계적 원료 회사인 프랑스 ‘DSM’ 社의 고품질 ‘비오틴’원료가 사용되었다. 특히, 경쟁품 대비 최소 사이즈인 6.5mm(110mg)의 크기로 평소 목 넘김이 불편했던 노인 및 여성 환자 분들도 1일 1회 1정, 간편한 복용을 통한 관리가 가능하다.
삼진제약은 이번 ‘올틴 정’ 출시를 기반으로 탈모 관련 시장 제품군 확장을 꾀할 예정이다. 삼진제약 최용주 대표이사는 “올틴 정은 탈모와 손발톱 성장 장애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치료 옵션을 제공하고자 개발한 제품”이라며, “자체 생산을 통한 고품질 의약품 공급과 제품 라인업 확대로 탈모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한층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헬스코리아뉴스 이시우 admin@hkn24.com



  • * Copyright ⓒ 헬스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출처: 크리에이터 정관진 제1군단 원문보기 글쓴이: 니르바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