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방암에는 두 종류가 있습니다.
전이 능력이 있는 유방암과 전이 능력이 없는 유방암입니다.
전이 능력이 있는 유방암은 아무리 초기에 발견하여 암 덩어리를 깨끗하게 적출해도, 현대의학 개념의 치료를 받았을 경우 틀림없이 재발합니다.
유방암의 전이 능력 여부는 처음 인체에 생긴 유방암 줄기세포에 의해서 결정됩니다.
유방암이라는 진단을 받으려면 종양의 크기가 10mm 정도는 되어야 하고, 암세포 수는 10억 개 정도, 종양이 이 만큼 성장하려면 최초의 유방암 줄기세포에서 적어도 30번 이상 세포분열을 한 상태입니다.
전이 능력이 있는 유방암세포는 암 덩어리의 크기가 0,1mm 정도면 이미 인체에 전이가 된 것을 분자세포학을 이용한 연구에서 확인 되었습니다. 진단기계 상으로 보이지 않을 뿐입니다.
이 블로그는 자연적인 방법과 스스로의 힘으로 유방암을, 말기라 해도, 삶의 질을 더 높이면서 어렵지 않게 치유하고 온전한 건강까지 회복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해 왔습니다.
물론 유방암이 완치되는 재현율이 100%에 가깝고 재발률은 0%인 자연치유 방법입니다.
하지만 현실은 유방암 진단을 받은 거의 대부분이 현대의학 개념의 치료방법을 선택합니다. 안타깝지만 어쩔 수 없는 현실입니다.
전이가 발견되지 않는 상태에서 유방암 진단을 받고 어쩔 수 없이 현대의학 개념의 치료를 했고, 일단 암세포가 발견되지 않는다 해도 대부분 재발의 위험에서 자유롭지 못합니다.
이미 전이가 발생한 상태에서 발견된 유방암은 현대의학 개념으로는 치료가 불가능합니다. 수술 항암치료 재발 재수술 방사선치료를 거치는 죽음의 사이클에 얽매여서 마지막 순간까지 매달리지 말고, 인체에 존재하는 자연회복력, 자연치유력이 완전히 파괴되기 전에 현대의학으로부터 벗어나야 건강한 생환이 가능합니다.
유방암 재발은 현대의학 개념으로는 살아날 방법이 없다고 판단하면 정확합니다. 그리고 죽음에 이를 수밖에 없는 치료를 받으면서도 치료를 받는 동안 무서운 대가를 치러야 합니다.
현대의학 개념으로 일단 유방암을 깨끗하게 제거한 상태의 분들에게 재발이 발생하지 않게 하는 유일한 방법은 인체의 온전한 건강을 회복시키는 것입니다.
유방암은 물론 대부분의 암은 각종 화학적인 독성물질, 동물성지방, 과도한 단백질 들이 인체의 세포주위에 축적되어 세포의 대사기능, 특히 산소공급기능을 적극적으로 방해하여 인체의 대사기능이 왜곡된 결과 발생합니다.
정상세포가 이 상태로는 생존이 어렵다는 판단이 서면 생존을 위해 돌연변이를 일으키게 되고 이 돌연변이 세포가 암세포입니다.
지금 내 몸은 유방암이 발생한 원인은 그대로 두고 암세포만 적출한 상태입니다.
거기에다 유방암을 치료하는 수술 등으로 인체의 건강성과 면역계는 유방암 발견 당시보다 더 강하게 교란된 상태입니다.
인체의 여성호르몬 양이 유방암이 발생해서 높아진 건지(인체 스스로 치유하기 위해), 높은 것이 유방암 발생의 원인인지 아직 정확하게 규명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유방암 치료가 일단 끝나면 무조건 여성호르몬 억제제를 장복하게 됩니다. 여성호르몬 분비를 명령하는 뇌의 기능을 근원적으로 차단하게 됩니다. 여성호르몬은 인체에 절대적으로 필요한 물질입니다. 여성의 정상적인 생리대사와 뼈 건강에 없어서는 안 되는 물질입니다.
단지 유방암 재발을 방지한다는 명목으로 여성호르몬 분비를 완전히 차단합니다. 부작용으로 젊어서 갱년기가 오고 심각한 골다공증이 발생합니다.
인체의 정상적인 대사기능이 왜곡되면 새로운 암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인체는 성공한 것을 기억합니다. 한 번 암세포를 만든 경험이 있는 인체는 쉽게 다시 암세포를 만들어 냅니다.
유방암 재발을 원천적으로 차단하기 위해서는, 병원치료가 끝난 다음, 유방암을 자연적인 방법과 스스로의 힘으로 치유하는 정도의 노력을 적어도 몇 달은 해줘야 하고, 그리고 깨끗하고 건강하게 바뀐 인체 상태를 가능한 계속 유지해야 합니다.
몸에서 암세포가 진단 기계 상으로는 보이지 않으니까 가벼운 마음으로 할 수 있습니다.
인체에 독성물질이 더 이상 공급되지 않도록 철저한 노력을 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독성물질 등은 먹는 것을 통해서 인체에 들어갑니다. 그 다음 오염된 공기가 폐에서 흡수되는 과정에서 인체에 들어가고, 샴푸 들을 통해 화학물질이 피부를 통해서도 흡수됩니다.
인체에 쌓여있는 독성물질 등을 적극적인 노력으로 인체 밖으로 배출시켜야 합니다.
독성물질 등을 적극적으로 배출시키는 노력은 차가버섯 관장, 충분한 녹즙 복용, 충분한 좋은 물 섭취, 숲 속을 걷는 운동, 차가버섯캡사이신 마사지 등입니다.
여성호르몬을 차단하는 약제의 복용을 가능한 빨리 줄이고 끊어야 합니다. 제일 좋은 방법이 용기를 내어 지금 당장 끊어버리는 것입니다. 화학 약으로 인체 기능을 강제적으로 장기간 억압하면 언젠간 틀림없이 인체가 강력하게 반발하거나 혹은 인체의 건강성을 완전히 상실하게 됩니다. 두 경우다 암보다 더욱 심각한 상태를 초래합니다.
과도한 탄수화물의 공급을 막아야 하고 대신 신선한 유기농채소, 해초류를 충분히 먹어야 합니다.
동물성 지방의 섭취를 적극적으로 차단해야 합니다.
과도한 동물성 단백질의 섭취도 금해야 하고 대신 신선한 어패류를 먹는 것이 좋습니다.
인체 상태에 합당한 강도의 운동도 필요하고
인체를 부교감신경계가 우성으로 지배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하고
병원치료가 끝난 다음 적어도 몇 달은 좋은 생활환경에서 유방암 재발방지 노력을 해야 합니다.
세포 주위가 오염되어 세포 대사기능이 방해를 받으면 활성산소가 인체 전체에서 지속적으로 과도하게 만들어 집니다. 과도하게 발생하는 활성산소를 실시간으로 제거해 주고 교란된 인체의 면역계를 회복시키는 강력한 효능이 있는 자연물질의 도움을 받으면 인체의 건강성이 더 빨리 회복됩니다.
유방암 재발을 적극적으로 방지해주는 자연물질이 차가버섯입니다.
20년 넘게 차가버섯을 공부하고 있고, 20년 넘게 전 세계 유명한, 자연적인 방법으로 암을 치유하는 많은 병원들을 방문해서 치유기전을 비교 검토해서 다시 임상에 적용해보고, 20년 넘게 암환우 분들과 생활하면서 검증된 사실입니다.
유방암 재발을 방지하는 노력을 정확하게 할 수 있는 환경을 가진 분이 많지 않습니다. 대부분은 일상생활과 병행할 수밖에 없습니다. 그리고 대부분 시간이 지나면서 유방암재발 방지 노력이 서서히 게을러 집니다.
유방암 재발방지 노력이 부족하거나 게을러지는 것을 채워주는 것이 충분한 양의 차가버섯 음용입니다.
아래 내용들을 참조하기 바랍니다. 주소를 클릭하면 자세한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러시아 차가버섯 추출분말과 안전한 구입 방법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kanging881&logNo=220029311715&categoryNo=0&parentCategoryNo=0&viewDate=¤tPage=1&postListTopCurrentPage=&userTopListOpen=true&userTopListCount=10&userTopListManageOpen=false&userTopListCurrentPage=1
병원에서 유방암 치료가 일단 끝난 모든 분들에게 유방암재발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출처] 확실한 유방암 재발 방지 노력|작성자 암치유 신기원을 열다
'차가버섯 관련 글 > 차가버섯 투병사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치유현장에서 체험한 현실적인 유방암 생존율 (0) | 2023.11.25 |
---|---|
스크랩} 확실한 폐암 자연치유 비법 (0) | 2023.11.25 |
스크랩} 확실하게 폐암 재발을 막아주는 노력 (0) | 2023.11.11 |
스크랩} 확실하게 간암 재발을 막아주는 노력 (0) | 2023.11.11 |
스크랩} 확실하게 위암 재발을 막아주는 노력 (0) | 2023.11.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