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의사신문
는 전작 에서와 유사하게, 병원브랜딩의 개념과 전략, 병원마케팅의 본질적 개념과 전략, 다양한 마케팅 콘텐츠 개발, 구매 결정률을 높이는 내원 고객 마케팅 등에 이르기까지 체계적으로 구성됐다.
특히 병원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정립, 브랜딩 전략, 브랜드 포지셔닝, SWOT분석, 병원 상황에 맞춘 효율적 마케팅 전략과 성과 피드백 시스템 등 전문적 분야를 병의원 사례와 저자의 실무 진행 자료를 활용해 쉽게 이해시키고 있다. 홈페이지, 광고, SNS, 블로그, 브랜디드 영상 등 병원의 마케팅 콘텐츠들 또한 최신 사례들을 활용해 제작과 운영시 지향할 점을 세세히 설명한다.
병의원 실무자나 관계자 개인의 주관적 경험을 바탕으로 저술한 책들과 달리, 기업 브랜딩 마케팅 전문성을 갖춘 저자가 22년 이상 병의원 현장에서 시행해온 다양한 개발 경험을 통해 이론과 실무 노하우를 전하고 있는 점 역시 책이 지닌 독보성이다.
저자 정혜연씨는 2000년부터 병원 브랜딩, 마케팅 전문회사 투비원 전략기획 본부장으로 전국 다수 병의원을 위한 브랜딩 및 마케팅 전략 개발과 홈페이지, 광고, 다양한 마케팅 콘텐츠 기획 제작을 해왔다.
의사신문 조준경 기자 calebcao@naver.com
- * Copyright ⓒ 의사신문 All Rights Reserved.
- * 본 기사의 내용은 의사신문 언론사에서 제공한 기사이며 헬스조선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관련 문의는 해당 언론사에 연락부탁드립니다)
출처 : https://health.chosun.com/news/dailynews_view.jsp?mn_idx=477478
'교류의 장 > 암,건강도서, 소개' 카테고리의 다른 글
힘찬병원 이수찬 대표원장 '관절, 다시 춤추다' 출간 (0) | 2022.12.07 |
---|---|
[신간] 돌팔이 의사의 생존법 (0) | 2022.12.02 |
[신간] 김상범 교수 번역한 의학전문서적 ‘신경근육초음파’ 출간 (0) | 2022.11.12 |
[신간] '유진홍 교수의 감염강의42강' (0) | 2022.10.24 |
[신간] 박병태 교수, '통찰의 도구들' 발간 (0) | 2022.10.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