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가버섯 관련 글/차가버섯 자주묻는질문

항상성유지기구 에 가장 도움을 주는 물질이 차가버섯 입니다.

by 크리에이터 정관진 2018. 12. 4.

항상성유지기구 에 가장 도움을 주는 물질이 차가버섯 입니다.



자동차는 차도를 달린다.

 

잘못하여 차도를 벗어나면, 누구나 차도로 되돌아가고자 할 것이다.

 

자동차가 달리기 위해서는, 차도가 가장 알맞은 장소이기 때문이다. 마찬가지로 신체에는 생체를 유지하는데 가장 알맞은 상태가 가장 이상적인 장소라는 것이 있다.

 

그것은 신체자신이 알고 있고, 자기의 신체를 그 상태, 그 장소에 두려고 하며 벗어나면 되돌아가려 한다.

 

가장 적절한 상태에 두는 힘, 이것은 자연치유력이라고 불리기도 하지만, 우리 몸의 항상성유지기능의 기능임이 분명하다.

 

그 힘의 근원은 어디에 있는 것 일까? 그것은 60조 개의 세포전부가 가지고 있는 DNA(유전자)에 있다.

 

유전자란 신체 및 생체활동의 설계도이다.

 

이 설계도는 선천적으로 짜여 있어 장기, 기관, 조직은 전부 이 설계도를 기초로 만들어지고 활동하게 되며, 가장 적절한 상태를 유지하고 있다.

 

어떠한 트러블이 생겨, 가장 적절한 상태 또는 가장 적절한 장소로 부터 벗어났다고 해도 이 설계도에는 원래의 상태, 장소로 되돌리는 순서까지 그려져 있어, 그 순서를 밟으면 원래의 상태, 장소로 되돌아갈 수 있는 것이다.

 

병이란 장기, 조직에 장해가 생겨 가장 적절한 장소를 벗어난 상태라고 해도 좋다.

 

발병하면 DNA는 설계도의 순서에 따라서 가장 적절한 장소로 되돌아가려고 한다. 다시 말해서 병을 고치고자 하는 것이다.



이글은 우리 몸의 항상성유지기능을 잘 설명하는 글 입이다.



자연의 모든 존재가 그러하듯 인체에는 어떤 이상 현상(질병)이 발생하면 그 이상 현상으로 부터 원래의 건강한 상태로 되돌아가는 본능적인 기능을 가진 구조가 있는데 그 구조를 항상성유지기구라  합니다.

 

이 항상성유지기구 에 (인체의 강한 자연치유력에) 가장 도움을 주는 물질이 차가버섯 입니다.

 

차가버섯 장점이 쾌 여러 가지 있지만 전 이 항성유지 기능이 가장 맘에 듭니다. 취약부분을 빠르게 복구시키는 힘입니다. 이에 따라 수많은 명현반응이 수반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