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가버섯 관련 글/차가버섯 저자 칼럼

자궁경부암, 자궁암 자연치유로 틀림없이 낫습니다.

by 크리에이터 정관진 2018. 1. 29.

자궁경부암, 자궁암 자연치유로 틀림없이 낫습니다. 


 


자궁경부암과 자궁암은 일 년에 5,500 건 정도 새로이 발생합니다.

자궁경부암, 자궁암은 유방암과 더불어 치료과정에서 여성성에 치명적인 위해를 가하는 암종으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자궁경부암, 자궁암은 치료과정에서 상당한 삶의 질을 포기해야만 하는 이유로 암에 대한 공포심이 사실보다 많이 증폭되어 있습니다. 

 

자궁경부암, 자궁암 진단을 받으면 암이라는 존재에 대해 최소한의 공부를 해보고, 현대의학의 치료방법에 대해 최소한의 합리적인 의심을 해 본 다음 현대의학 개념의 치료가 합당하다는 결론이 나면 현대의학을 선택하고, 문제가 발견되면 대안을 모색해보는 것이 아주 당연한 과정이고 고민할 시간도 충분히 존재하는데, 대부분은 숨도 안 쉬고 의사에게 모든 것을 맡겨버리는 것이 작금의 형태입니다.


자궁경부암, 자궁암은 물론 모든 암은 악성도가 다 다릅니다.

자궁경부암, 자궁암을 발생시킨 원인의 강도와  암에 대한 저항력, 생물학적 상태가 사람마다 다 다르기 때문입니다.


 


자궁경부암, 자궁암은 전이능력이 없고, 성장속도가 느리고, 생활을 조금만 건강하게 변화시켜도 성장을 영구히 멈추거나 자연 퇴축되는 악성도가 낮은 종류부터

발견되면 이미 원격전이가 발생되어 있고 성장속도도 빠른 악성도가 높은 종류까지 다양합니다. 

증상 없이 건강검진에서 발견되는 대부분의 자궁경부암, 자궁암은 악성도가 낮은 종류이고 재발이거나 증상이 나타난 다음 발견되는 자궁경부암, 자궁암은 대부분 악성도가 높은 종류입니다.


악성도가 낮은 자궁경부암, 자궁암은 생체를 채취해서 현미경 검사를 통해 암 진단을 내리는 병리의사가 제일 많이 헷갈려 합니다. 암세포로 진단을 내려야 할지, 정상세포가 조금 변형된 것인지 확실하지 않은 경우가 많다는 것입니다. 적어도 일본의 경우는 대부분 암세포로 판정합니다.  


 


미국과 일본에서 상당히 큰 규모로 역학조사를 한 적이 있습니다. 같은 생체 조직 샘플을 여러 병리의사에게 암세포인지 정상세포인지 진단을 내려 보라고 했더니 40% 이상 차이가 났습니다.


악성도가 낮은 자궁경부암, 자궁암은 암세포의 모양부터 생물학적 특성까지 정상세포와 비슷합니다. 정상세포와 암세포의 경계선에 존재하는 경우도 있고 겨우 암세포군에 속해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하여튼 악성도가 낮은 자궁경부암, 자궁암은 성장속도가 느리고 많은 경우 성장이 영구히 멈추는 경우도 있고 자연퇴축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물론 아주 서서히 성장해서 주변장기를 압박하기도 합니다.

자연사한 분들 중에 어떤 이유로 해부를 해보면 비교적 자주 자궁경부암, 자궁암이 발견됩니다. 이분들은 암세포가 몸에 존재하는지도 모르고 천수를 누렸습니다. 살아서 암이 발견되었으면 삶이 달라졌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현대의학은 모든 자궁경부암, 자궁암의 악성도를 동일 시 취급합니다.


악성도가 높은 자궁경부암, 자궁암은 전이능력이 있고 세력이 강해서 현대의학으로는 치료가 거의 불가능합니다. 불가능하다고 생각하는 것이 현실적입니다.

전이 능력이 있는 암은 크기가 0.1mm 정도에서 이미 인체 전체에 전이가 이루어진 것을 분자생물학을 통한 연구에서 입증되었습니다. 아무리 초기에 발견해서 깨끗하게 적출해도 틀림없이 재발합니다.

그리고 중요한 것은 자궁경부암, 자궁암이 발생한 원인과 치료방법입니다.

암은 인체의 건강성과 면역계에 교란이 발생한 결과 나타난 증상입니다. 증상은 원인을 찾아 개선시키는 것이 치료의 기본입니다. 하지만 수술, 항암제, 방사선 치료는 교란되어 있는 건강성과 면역계를 더욱 심하게 교란시키게 됩니다.


 


암 치료에 있어 신의 한수로 철저하게 믿고 있는 항암제나 방사선은 슬프게도 암 치료 능력이 전혀 없습니다.

간혹 크기를 일시적으로 줄여주는 경우가 있기는 하지만 잠깐 동안입니다. 곧 항암제에 내성을 가진 암세포가 나타납니다. 대신 정상세포만 죽어납니다.

암을 치료한다는 명목으로 규제받지 않고 사용되는 강력한 세포독성물질인 항암제와 방사선은 발암제입니다. 정상적인 건강한 사람에게 사용해도 암이 발생하는 항암제를 이미 암이 발생한 사람에게 치료목적으로 사용한다는 것은 맞지 않습니다.

많은 분들이 그렇다면 왜 항암제를 치료에 사용하느냐고 의문이 들 것입니다.


항암제 0.1g 가격이 일본에서 7만 엔 정도 합니다.

환우 분에게 당연히 항암제를 놓아주던 271명의 암전문 의사에게 본인이나 가족이 암에 걸린 경우 항암치료를 하겠냐는 질문을 했더니 270명이 절대로 하지 않겠다고 했습니다.

치료할 방법을 모르니까 하는 척이라도 해야 합니다.

물론 악성도가 낮은 암은 수술하고 항암제 치료를 해도, 삶의 질은 어느 정도 포기해야 하겠지만, 일단 사라지기는 합니다. 

 

증상 없이 건강검진을 통해 원격 전이가 없는 상태의 자궁경부암, 자궁암 진단을 받았다면 당장 수술하나 몇 달 뒤에 하나 결과는 같습니다. 악성도가 낮은 종류이고 성장속도도 느리기 때문입니다.

이런 종류의 암은 생활을 건강하게 바꾸는 정도로도 성장을 멈추고, 자연적인 방법의 치유노력을 하면 쉽게 퇴축됩니다.

수술하기 전에 몇 달 자연적인 방법의 치유노력을 해보기 바랍니다. 자궁경부암, 자궁암만 사라지는 것이 아니고 온전한 건강까지 회복됩니다.

그리고 결과가 만족스럽지 못하면 그때 현대의학 개념의 치료를 해도 결과는 같습니다.

 

 

원격전이가 발견되었거나, 증상이 나나타서 검진 결과 자궁경부암, 자궁암 진단을 받았거나 재발이라면 스스로 살길을 찾아야 합니다.

현대의학을 너무나 강하게 신봉해서 현대의학을 벗어날 용기를 도저히 낼 수 없다면 치료하는 어디쯤에서 이건 도저히 아니라는 느낌이 들면 그때라도 생각을 달리 하십시오.

그래야 살 수 있습니다.

현대의학 개념의 치료를 마지막까지 순례하고 인체가 생존임계치를 넘어간 다음에는 삶의 질을 높이는 노력정도 밖에는 할 것이 없습니다.


 


자연적인 방법으로 자궁경부암, 자궁암을 치유하는 기본개념을 간단히 정리해 보겠습니다. 악성도가 높은 경우입니다. 악성도가 낮은 경우는 이정도 까지 노력하지 않아도 됩니다.

-종양에게 공급되는 영양을 최대한 차단해서 종양의 세력을 급속히 약화시키고 종양의 크기를 줄여야 합니다.

-동시에 적극적이고 종합적인 해독노력 등을 통해 교란되어 있는 인체의 건강성과 면역계를 회복시켜야 합니다.

-인체를 부교감신경계가 우성으로 작동할 수 있도록 하는 노력과

-회복되는 면역계가 종양을 인지 할 수 있는 인체환경을 조성시켜야 합니다.

-자궁경부암, 자궁암 치유능력이 확실히 검증된 자연물질의 도움을 받아야 합니다.
 
암환우 분이 할 수 있는 노력은 여기까지입니다. 그 다음은 인체가 알아서 종양을 사라지게 합니다.

 

수준 높은 의학적, 과학적 이론과 자연의학 연구가들의 통찰력, 오랜 세월에 걸친 역학조사와 임상적 결과 등을 토대로 만들어진 ‘자궁경부암, 자궁암 자연치유 개념과 실제 노력’입니다.


누구에게나 적용되는 일반성이 확고히 구축되어 있고 노력의 결과 나타나는 성공재현율이 거의 100%에 가까운 자궁경부암, 자궁암 자연치유 방법입니다.

20년 넘게 암환우 분들과 생활하고 있고, 20년 넘게 전 세계의 자연적인 방법으로 암을 치유하는 유명한 많은 병원들을 방문해서 그들의 치유기전과 실제노력, 그들이 사용하는 자연물질, 치유결과 등을 비교분석 검토해서 임상에 적용해보고, 20년 넘게 차가버섯을 공부하면서 완성되어 가는 자연치유 노력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