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가버섯효능 그리고 합리적인 차가버섯가격
차가버섯효능과 차가버섯가격에 대한 정리입니다.
이 내용은 20년 넘게 차가버섯을 공부하면서, 전 세계의 이름난 암을 자연적인 방법으로 치유하는 많은 병원을 방문해서 그들의 치유이론과 실제적인 노력, 그들이 사용하는 자연물질 등을 비교분석 검토하고, 다시 임상에 적용하면서 입증된 사실 중 일부입니다.
차가버섯효능과 차가버섯가격에 대해 정리하기 전에 잠깐 생각해봐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류머티즘 증상은 한두 달, 심한 상태면 몇 달 더 류머티즘 치유에 도움이 되는 자연물질을 음용하면서 자연적인 방법의 치유노력을 하면 증상이 깨끗하게 사라집니다.
류머티즘 증상을 발생시킨 원인이 사라졌기 때문입니다. 증상은 원인을 제거하면 자연적으로 사라집니다. 그리고 증상으로 인해 발생한 상처도 같이 치유됩니다.
류머티스 증상을 치료한다고 주장하는 약인 엔브렐, 휴미라, 레미케이드 3개의 약으로 제약회사가 벌어들인 돈이 2007년 한 해 동안 130억 달러입니다.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그 약을 복용했음에도 불구하고 류머티즘 환자가 치료된 경우는 전 세계에서 한 건도 없습니다. 그 약들은 증상이 나타난 원인을 제거하지 않고, 일시적으로 증상만 약화시키는 치료제이고 그 결과 류머티즘은 점점 더 증상이 강해지고 악화됩니다.
당뇨와 고혈압 약으로 벌어드린 돈은 류머티즘 치료약보다 비교 할 수 없을 정도로 막대하지만 고혈압이나 당뇨가 화학 약으로 치료된 적은 전 세계에서 한 건도 없습니다. 증상만 점점 심해집니다.
하지만 많은 류머티즘, 고혈압, 당뇨증상 환우 분들이 화학적인 약의 도움을 받지 않고 자연적인 방법과 스스로의 노력으로 치유되었고 지금도 완전히 치유되고 있습니다.
암도 암치유 능력이 있는 자연물질을 음용하면서 자연적인 방법의 치유노력을 하면 그리 어렵지 않게 사라집니다. 이글 마지막에 암을 자연적인 방법으로 치유하는 개념이 비교적 구체적으로 정리되어 있습니다.
차가버섯효능은 인체에 존재하는 생존에 중요한 기능인 면역계, 항상성, 자연치유력, 자연회복력을 건강하게 회복시키는 것입니다.
이런 기능들이 회복되면 그다음은 인체가 알아서 병적증상을 발생시킨 원인을 스스로 치유하고 증상은 사라집니다.
차가버섯효능 중에 가장 두드러지는 효능은 인체의 건강성과 면역계 교란으로 나타나는 증상 중 최상위 증상인 암도 사라지게 한다는 것입니다.
차가버섯이 직접적으로 암을 치유하는 기능과 인체가 스스로 암을 치유할 수 있을 정도로 인체의 건강성과 항상성, 면역계를 복원시키는데 도움이 되어서입니다.
항암제인 ‘아바스틴’ 하나로 벌어드리는 돈이 일 년에 35억 달러입니다. 항암제는 강력한 세포독성물질입니다. 항암제는 암을 발생시킨 원인인 교란된 인체의 건강성과 면역계를 더욱 강하게 교란시킵니다.
그리고 항암제가 암을 완치시켰다는 보고는 전 세계를 통 털어 아직까지 한 건도 없습니다. 그나마 일시적으로 암의 크기를 축소시켰다는 보고도 전체 항암제 치료 환우 분들 중에서 20~30% 정도입니다.
차가버섯과 차가버섯효능
차가버섯과 차가버섯효능에 대한 설명입니다. 간단히 정리하겠습니다.
이 블로그에 차가버섯효능에 관한 많은 글들이 있습니다. 참고하기 바랍니다.
‘차가버섯은 암세포에 직접 작용해서 암세포의 성장을 억제시키고 사멸을 유도한다.
면역력을 강화시켜 암세포에 대한 저항력을 올려준다.
항암제 등의 독성으로부터 인체를 보호하는 등으로 부작용을 경감시킨다.
차가버섯과 암 치유에 관해 수백 편이 넘는 논문이 발표되었고 이런 연구를 통해 과학적, 의학적으로 입증되었다’
‘차가버섯의 활성산소 제거능력은 산화환원전위테스트(ORP Test) 결과 차가버섯의 활성산소제거능력은 35,000(mV/g)으로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
강력한 활성산소제거 능력이 있다고 알려진 아가리쿠스가 1,500(mV/g)정도이다’
‘차가버섯의 항암작용 중에서 가장 중요한 것 중의 하나가 암세포의 자멸사 유도 기능이다’
‘차가버섯에는 폴리페놀과 베툴린산이 다량 함유되어 있다. 이 물질들은 암세포의 자멸사를 유도하는 가장 대표적인 물질들이다. 차가버섯은 인체의 생리활성을 정상화하는 강력한 기능을 통해 암세포의 자가사멸을 유도한다’
차가버섯효능에 대한 추가사항입니다. .
차가버섯은 자작나무가 있는 곳에는 이론상으로 존재합니다.
남미 칠레의 남반부에도 자작나무가 있고 유럽이나 알레스카에도 자작나무가 있습니다.
그리고 자작나무는 그 종류가 매우 다양합니다.
자작나무과(Betulaceae)는 7속(屬) 100종(種) 정도이고 자작나무과에 속하는 100여종에는 자작나무라 불리는 것도 있고 다른 이름으로 불리는 것도 있습니다.
차가버섯은 위의 자작나무 종류 중 환경이 습한 지역의 Betula Pendula와 Betula Pubescens에서 주로 발견됩니다.
이런 조건을 충족시키고 광대한 자작나무 자생지역을 가지고 있는 곳은 시베리아 밖에 없습니다. 당연히 차가버섯의 오래된 의학적인 연구와 차가버섯효능, 임상결과에 대한 자료는 주로 러시아에 국한되어 있습니다.
‘12세기 블라디미르 모노마흐 황제의 입술에 생긴 종양을 차가버섯으로 치료했다’
‘1858년 의사 E. 프로벤이 귀밑샘암을 차가버섯으로 치료한 기록이 있다’
‘1862년 제정 러시아의 수도였던 생 뻬떼스부르크에서 열린 러시아의사협회에서 아랫입술의 3/4이 암에 침범되어 있고, 턱밑샘에서도 암이 진행되었던 환자를 차가버섯으로 몇 개월 만에 완치시킨 사례가 보고되었다’
‘1955년 11월 26일 소련 보건부에서는 차가버섯을 암 치료제로 공식 발표했다’
‘러시아 보건부에서는 차가버섯을 이용하여 10년 동안 말기 암 환자를 치료한 임상실험 보고서인 ‘차가, 그리고 4기암 치료제로서 차가의 사용’을 1959년에 의학계에 발표했다‘
‘노벨 문학상 수상작가인 알렉산드르 솔제니친(Aleksandr Isayevich Solzhenitsyn)의 자전적 소설 ‘암병동’은 실지로 작가 자신이 위암을 차가버섯으로 완치한 실화를 바탕으로 했다‘
‘1991년 알프스산맥에서 5,000년 전 인류의 미라가 발견되었고 그 미라의 가방에서 차가버섯이 발견되었고 치료제로 사용했을 것으로 추정한다’
차가버섯을 20년 넘게 공부하고 있고 암 자연치유에 대해서도 20년 넘게 공부하고 있고 전 세계 소문난 암을 자연적인 방법으로 치유하는 많은 병원들을 방문해서 그들이 사용하는 자연물질들을 비교분석 검토하고 임상에 적용해 봤지만 차가버섯보다 더 강력하게 종양치유에 도움을 주는 물질은 아직까지 만나지 못했습니다.
차가버섯가격 입니다.
세상사 대부분 그렇듯이 정직함과 거짓이 섞여있고, 많은 경우 악화가 양화를 구축하기도 합니다.
차가버섯을 선택하고 구입하려 해도 상당한 전문가가 아니면 품질의 정도나 합당한 차가버섯가격에 대해 알 수가 없습니다.
차가버섯가격을 논하기 전에 가격에 포함되어야 하는 것이 차가버섯의 품질입니다.
품질이 보장되지 않는 차가버섯가격은 의미가 없습니다.
차가버섯가격과 업체 별 품질에 대해 정직하게 밝히면 어려워지는 업체들이 있습니다.
차가버섯가격과 품질에 관한 정확한 정보기 필요하면 개별적으로 문의하기 바랍니다.
차가버섯가격과 차가버섯 구입에 현실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내용입니다.
차가버섯에 대한 전문지식이 없는 초보자가 차가버섯을 구입하려 할 때 겪게 되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어떤 것이 믿을 수 있는 품질의 차가버섯인가?
왜 차가버섯가격이 이렇게 비싼가? 이런 차가버섯가격이 과연 합리적인가?
차가버섯가격이 비싸다고 더 좋은가?
가장 좋은 차가버섯이란 광고가 과연 사실인가?
차가버섯을 공부하기 위해 일 년에 반 이상을 러시아 시베리아에서 살았던 적도 있고, 차가버섯추출분말의 성분함량을 획기적으로 높이기 위해 러시아 추출 업체를 거의 다 방문했고, 추출 실력이 우수한 키트와 아르트라이프 공장에 아예 살다시피 하면서 몇 년에 걸친 노력의 결과로 지금의 훌륭한 차가버섯추출분말이 탄생했고, 지금도 차가버섯을 위해 일 년에 적어도 6번 이상 러시아를 방문하는 이런 생활이 벌써 20년이 넘었습니다.
그 동안 차가버섯 관련 책들도 여러 권 발표했고 암을 치유하는 자연요법에 관련된 책들도 내어 놓았습니다. 현재는 어느 정도 차가버섯 전문가입니다.
그리고 어떤 업체가, 어디에서, 어떤 차가버섯 원물로, 어떻게 만들어 오는지 정확하고 상세하게 알고 있습니다.
현재 한국에서 판매되는 차가버섯추출분말은 주로 ‘키트’사와 ‘아르트라이프’사에서 생산된 제품이지만 ‘V ’이나 ‘L ’이라는 업체에서 생산된 제품도 있습니다. 미국에서 수입했다는 제품도 있는데 러시아의 이름 없는 업체에서 생산된 추출분말이나 분쇄가루가 흘러들어간 제품일 확률이 큽니다.
일단 키트와 이르트라이프에서 생산된 제품은 믿을 수 있습니다. 믿고 선택해도 됩니다.
제가 자주 방문하는 키트와 아르트라이프는 존경할 만한 실력과 개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V사와과 L사도 간혹 방문해서 추출 공정도 확인하고 생산된 제품을 받아서 분석을 해보지만 노력하는 것에 비해 만족스럽지 않습니다.
차가버섯가격이 비싸다고 차가버섯추출분말의 품질이 더 좋은 것은 아닙니다.
대부분의 생산현장에서 제가 직접 확인합니다.
일본은 한국보다 8년 정도 앞선 1990년 초에 러시아로부터 차가버섯을 수입하기 시작했고 97~98년 정도에 차가버섯 붐이 일어났습니다. 도쿄의 대형 서점에 가면 차가버섯에 관련된 책 코너를 따로 만들어서 50권 이상의 책이 전시되었을 정도입니다. 이때 일본에서 수입한 것은 추출분말이 아니고 차가버섯 덩어리(원물)였습니다. 저도 몇 년 동안 러시아에서 차가버섯 원물을 일본에 보내기도 했습니다.
일본에서 차가버섯이 사라진 이유는 좋은 차가버섯을 지켜줄 힘을 가진 사람이 없었다는 것입니다. 돈이 되니까 차가버섯에 대해 전혀 지식이 없는 아무나 시베리아에 가서 아무 차가버섯이나 마구잡이로 수입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그런 차가버섯을 세계 최고라고 선전하면서 오히려 좋은 차가버섯보다 훨씬 비싸게 팔기 시작했습니다. 당연히 비싼 가격에 구입한 사람이 효능이 없다는 것을 알기 시작했고 믿을 수 없다는, 좋은 차가버섯을 구하기가 힘들다는 소문이 나면서 2,000년 초에 일본의 차가버섯 시장이 완전히 망했습니다.
지금 한국에서 차가버섯 시장이 그나마 정상적으로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것은 제가 열심히 시장을 통제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누군가가 차가버섯을 수입하면 바로 생산업체를 방문해서 확인을 합니다. 러시아가 땅은 넓지만 같은 업종의 정보는 그리 어렵지 않게 알 수 있습니다. 수입한 제품이 수준 미달이면 널리 알리는 활동을 지금도 하고 있습니다.
가장 좋은 차가버섯이라고 광고하는 것, 일등급 차가버섯 원물만 사용했다는 것, 북위 50도 이상에서 채취한 차가버섯 원물만 사용했다는 것, 직접 선별했다는 것, 차가버섯 껍질을 다 제거했다는 것 등등은 대부분 정확한 사실이 아닙니다. 물론 지키려 노력하는 업체들도 있습니다.
하지만 실제로 이런 노력을 한다고 해도 현재의 차가버섯가격은 비정상적으로 비쌉니다.
이런 말이 있습니다. ‘알게 되면 보이나니 그때 보이는 것은 전과 같지 않느니라’
차가버섯효능과 차가버섯가격도 비슷합니다.
추가되는 사항은 인체를 부교감신경계가 우성으로 작동하게 하는 노력과 인체 면역력의 중추역할을 하는 대장의 생물학적 건강성을 회복시키는 노력, 인체의 건강성 회복에 상당한 영향을 미치는 구강 내 생물학적 환경을 건강하게 회복시키는 노력 그리고 종양주위에 몰려있는 염증과 염증물질을 제거하는 노력입니다.
부교감 신경계가 인체를 우성으로 지배하는 노력은 마지막에 상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대장의 환경을 개선하는 방법은 자연치유 노력을 하면 자연히 개선됩니다. 구강 내 환경을 건강하게 개선시키는 노력은 오일풀링과 치약대신에 차가버섯과 천일염을 반반 섞어서 하는 양치질입니다.
차가버섯, 차가버섯효능, 차가버섯가격을 궁금해 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출처] 차가버섯효능 그리고 합리적인 차가버섯가격 |작성자 암치유 신기원을 열다
'차가버섯 관련 글 > 차가버섯 바로알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러시아 케이 앤 티 (K &T)사 와 아르트라이프 사 (0) | 2015.01.30 |
---|---|
[스크랩] 차가버섯의 품질과 효능, 가격에 대한 통찰(洞察) (0) | 2014.12.08 |
차가버섯? (0) | 2014.11.07 |
차가버섯추출분말 음용방법 (0) | 2014.11.04 |
[스크랩] 차가버섯 효능과 차가버섯 가격 비교 (0) | 2014.09.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