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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스크랩] 농식품 관련 문의는 앞으로 110번으로!

by 크리에이터 정관진 2014. 7. 2.

 

 

“농식품부에 민원이 생겼다고요? 아무것도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국번없이 110번으로 전화주세요~”

림축산식품부는 7월 1일부터 농식품부 관련 궁금증이 있을 경우 국번 없이 110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식품부는 국민권익위원회가 운영하는 「110정부민원안내콜센터」와 전화민원 통합상담대행 서비스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7월 1일부터 110콜센터에서 농식품부 통합상담 대행 서비스를 개시하였습니다.

기존의 농식품부 콜센터 대표번호(1577-1020)는 대국민 사전안내 홍보를 위해 약 6개월간 110번과 병행 운영될 예정입니다.

110콜센터는 평일에는 ‘오전 8시부터 오후 9시까지’, 토요일에는 ‘오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전국 어디서나 국번없이 110번으로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며, 전화상담 외에도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110트위터(@110callcenter), 페이스북(110call)온라인 채팅·수화상담(m.110.go.kr)서비스도 제공됩니다.

농림축산식품부 관계자는 “각 부처별로 시행되던 민원 콜센터 무를 110콜센터로 통합?운영하여 국민들의 민원 접근 편의성 이 높아지고, 행정의 효율성도 제고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

 

출처 : 새농이의 농축산식품 이야기
글쓴이 : 새농이 원글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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