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루스캔서큐어/환자들이 보낸 감사의 편지

[스크랩] 브루스 암치료에 대한 서론 및 질병을 이겨낸 많은 사람들의 감사편지

by 크리에이터 정관진 2014. 2. 19.
브루스 암치료에 대한 서론 및 질병을 이겨낸 많은 사람들의 추천서  바이오타쥬스-암세포 죽이는쥬스

2014/01/27 22:24  수정  삭제

복사http://blog.naver.com/raytam418/40205469570

전용뷰어 보기

<아래의 글은 브루스 암치료에 대한 서론 및
질병을 앓고 있던 많은 사람들의 추천서입니다>

자연치유 능력이 있는 사람들의 법칙은 아래와 같습니다. 

"치유 능력이 있는 사람들은 이런 치유 권리를 어디에서도 누구에게도 빼앗기지 않는다. 그러므로 이 법칙은 세상 모든 사람들에게 적용된다."

개개인은 모두 서로와 다른 자신만의 특성을 지니고 복잡한 시스템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사람의 몸을 완전히 이해한다고 말할 수 있는 의사는 세상에 단 한명도 없고, 자신의 진단과 치료가 절대 확실하다고 말 할수 있는 의사 또한 한명도 없습니다. 

그리고 저의 견해로는, 자신만이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말할수 있는 의사는 없습니다. 

만일 모든 의사들이 모든 사람들을 도울 수 있다면, 그들이 말하는 소위 돌팔이를 찾는 사람들은 없을 것입니다. 심지어는 몇몇 의사들 마저도 그들 자신이 오랫동안 병에 걸려 고생을 하거나 동료 의사들에게 도움을 받지 못하는 경우, 전통적이지 않고 의학적이지 않은 돌팔이들의 도움을 받으려 하고 있습니다. 

만일 전통적이지 않은 방법을 사용하여 아픈 사람들을 돈을 벌기 위해 이용한다면, 그것은 분명 돌팔이입니다. 하지만 만약 그것이 단지 사람들을 도우기 위한 것이라면, 그는 단지 사람들을 돕는 도우미일 뿐이며, 좋은 도우미가 되기 위해선 많이 탐구하고 연구하는 사람이어야 합니다. 

저의 책에 쓰여있는 암 치유를 위한 방법은 거의 돈이 들지 않습니다. 쥬스 단식을 위한 준비는 암치유에 쓰여지는 약물과 수술에 비하면 전혀 돈이 들지 않는 것이나 마찬가지입니다. 

그리고 1990년까지 45,000명의 암 환자들과 불치병을 앓고 있는 환자들이 이 방법으로 병을 치유했습니다. 만일 암 리서치와 전통적인 의학계가 저와 대립하는 대신 저와 함께 병을 치유했다면, 백만명까지도 치유할 수 있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한 병원에서 일하는 원장님이 "당신의 책과 주스 단식을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인사와 함께 치유된 환자들을 소개시켜 주었습니다. 유명한 독일 건강 의사인 호프만은 Gesundheit-Selbsthilfe이라는 학술잡지 초판 15페이지와 Gesundheits-Kurier 학술잡지 5판에서 저의 책이 암에 관한 이번세기 최고의 책이라고 평했습니다. 

"Gottes Segen in der Natur"의 저자 브루노 요너버그는 사람들이 몇 세기에 거쳐 저의 책과 암 치유방법에 대해 더욱더 많이 논하게 될 것이라고 평했습니다. 그런 훌륭한 분께 그러한 말을 들을 수 있었던것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저의 목표는 단지 고통을 받고있는 세계의 많은 사람들을 돕는 것 뿐만이 아니라, 그들의 경제적 측면까지 도움을 주고 싶은 것입니다. 

한 자동차 정비공은 자신의 일이 의사의 일보다 더 힘든 일이라고 말합니다. 그는 매년 20개의 새로운 차 모델들을 습득해야하지만, 의사들은 단 둘, 아담과 이브만 이해하면 된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 둘은 그 무엇보다도 복잡하고, 난해한 퍼즐과 같아서 그 누구도 확실한 답을 갖고있지 못합니다. 
완벽한 것은 누구입니까? 누가 신과도 같습니까?

루돌프 브루스

추천서 

창자암 

1964년 7월 28일, 저는 창자의 장애로 인하여 병원에 갔습니다. 면밀한 검진을 받은 후 저는 창자에 암이 있다는 진단을 받았습니다. 수술을 해야 했고, 결장 절개술을 받아야 했습니다. 

그때 저의 여동생 안토이네가 제게 찾아왔고 기도중 제가 수술 없이도 치유될 수 있을 거라는 계시를 받았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병원을 떠나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하지만 저의 병은 날로 악화되었고 죽음이 다가오고 있는 것을 느꼈습니다. 

하지만 저의 동생에게 위가르쯔베드로 가고 있던 순례자들이 수술 없이도 암을 치유할 수 있는 방법을 안다고 하는 한 남자에 대해 얘기해 주었습니다. 제 동생은 브루데쯔에 사는 브루스라는 사람을 집에 초대할 수 있냐고 물었고, 그는 그 다음날 저의 집에 도착하였습니다. 그는 홍채의 진단을 마친 후 제가 하행 결장과 소장에 암이 있다고 진단했습니다. 그리고 저는 그의 암 치유법을 따랐습니다. 
35일째 되던날 저의 암이 사라졌습니다. 그 이후부터 전 건강하게 지낼 수 있었고, 아무런 불편없이 정상적으로 일할 수 있었습니다. 

브루스를 만날 수있게 해주신 동정녀 마리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사심없는 헌신과 상담으로 저의 병을 완전히 치유해주신 브루스에게 감사드립니다. 

J R
7988 Niederwangen
Feld 7
1971년 12월 1일
주: 그는 1964년 7월 28일 쥬스 단식을 하였으며 1985년 1월 8일 심장마비로 사망하였습니다. 

유방암(lump in the breast)

1972년 9월 19일 저는 제 오른쪽 유방에 커다랗고 딱딱한 물질이 자라고 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저의 주치의는 병원으로 절 보내 당장수술을 권하였습니다. 저는 브루스와 그의 쥬스 단식에 관한 이야기를 들어보았기 때문에, 수술을 받지 않겠다고 하였습니다. 그리고 쥬스 단식을 시작하였습니다. 단식을 시작한지 3주 후 유방에서 자라고 있던 그 물질이 달라지고 있다는 것을 느꼈고, 6주동안 단식을 마친 후에는 그것이 완전히 사라진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저의 주치의는, 제 유방안의 암의 매우 컸기때문에 수술을 꼭 필요로 했었는데 이렇게 회복된 저를 보고 놀라움을 금치 못하였습니다. 

쥬스 단식으로 인하여 이제 더이상 아프지 않고 잘 살고있다는 것을 정말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저는 아직 40세입니다. 

쥬스 단식으로 수많은 사람들을 도왔던 브루스와 하느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B브루스가 많은 환자들을 도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Mrs G S
7988 Wangen im Allgau Wangen
7 February 1973

주: 1985년인 지금도 전 건강하게 잘 지냅니다. 

백혈병, 관절염, 심근염

1964년 크리스마스날 저는 백혈병와 관절염 그리고 심근염으로 진단되었습니다. 저는 병원에 입원하였지만, 저의 남편이 브루스라는 남자를 데려와 저를 도와주기 전까진 아무런 효과가 없었습니다. 위가르쯔베드에서 라벤스불r로 가던 중이었던 브루스는 3일후면 효과가 조금씩 나타날 것이고 6일후면 퇴원할 수 있을 것이라고 했습니다. 정확히 6일후 저는 병원에서 퇴원했습니다. 

제게 도움을 주신 브루스에게 감사드립니다. 

Mrs Pia H 7989 
Argenbuhl

유방암 

20년전 저는 유방암으로 수술을 받았어야 했습니다. 저의 어머니가 비슷한 수술을 받으시다가 돌아가셨기때문에, 매년 저의 상태가 악화되어 가고 있는 것을 보면서도 저는 수술을 받지 않았습니다. 

5년후 다행스럽게도 브루스라는 분이 비지니스 용무로 저희와 함께 지내게 되었습니다. 그가 훌륭한 진단자와 치료자라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저는 그에게 저의 왼쪽 손을 내보이며 "제가 건강한가요 그렇지 않은가요?" 라고 물었습니다. 그는 저에게 오른쪽 유방에 문제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저는 매우 놀랐습니다. 브루스는 저에게 솔직히 털어놓고 싶지 않아 하는것 같았고 얼굴을 붉혔습니다. 아마도 그가 너무 많은 이야기를 했다고 생각했던 것 같았습니다. 그래서 저는 그에게 걱정하지 말라며 제가 벌써 오른쪽 유방에 유방암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니, 그에게 저를 도와줄 수 있냐고 물었습니다. 

브루스는 제가 벌써 유방암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고 수술을 거부했기 때문에 아마도 치유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 이라고 했습니다. 그는 그가 십년전 여러 가지 쥬스를 섞은 음료를 만든 것에 대한 설명을 해주었습니다. 이것은 암을 치유하기 위한 쥬스 였습니다. 하지만 이제까지 그는 암이 있는 사람들에게 그 사실을 알려주지 않았다고 했습니다. 하지만 저는 저의 상태를 알고 있었기 때문에 그가 쥬스 단식을 권해주었습니다. 

그는 자신의 쥬스 단식이 위암 치료에만 효능이 있다고 생각했으나, 그는 또한 제가 쥬스 단식을 따르는 첫번째 환자임을 말해주었습니다. 그는 사람이 쥬스만으로 단식을하며 42일을 버틸수 있을지 확실하지 않다고 했습니다. 

하지만 저의 마음은 확고했고, 바로 다음날 그가 만들어준 쥬스 단식을 시작했습니다. 그 당시에는 쥬스 추출장치가 없었기 때문에 만들기가 쉽지 않았습니다. 야채들을 모두 갈아 천 등을 이용하여 즙을 짜내야 했습니다. 

매우 놀랍게도 저는 쥬스 단식 기간동안 몇키로의 살이 빠지긴 했지만 매우 건강하게 느껴졌습니다. 42일후 암이 사라졌고 이제까지 다시 재발없이 건강하게 지내고 잇습니다. 

그때 저를 도와주신 브루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쥬스 단식으로 인하여 첫번째로 병이 치유된 사람이었던 점 또한 매우 기쁩니다. 

수술을 받을 수 없는 많은 사람들에게 브루스의 암 치유법을 꼭 추천해드립니다. 

Maria Nesensohn, Reformhaus
Gartenstrasse 15
6700 Bludenz
1973년 1월 20일

주: 1991년 3월인 지금도 매우 건강하게 지내고 있습니다. 


신경 위축 

두번째 편지: 

당신의 암치료 방법으로 유방암을 치료한지 이년 후 저는 심한 두통을 겪기 시작했습니다. 저는 뇌종양이 온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저는 당신에게 진단을 요청했고 당신은 다행히도 제가 뇌종양이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세번째와 네번째 목 척추에 신경이 눌려있다고 하였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저를 주리흐에 있는 척추지압사에게 보냈습니다. 저의 남편과 저는 의사에게 당신의 진단에 대해 말을 했고 그 의사는 저의 엑스레이를 찍었습니다. 그 의사는 당신의 진단이 맞다고 판단하였고 브루덴쯔의 어떤 의사가 그토록 정확한 진단을 내릴 수 있었는지 알고 싶어했습니다.

그 의사는 그 전에는 이런 경우를 본 적이 없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그 의사에게 이런 진단을 내린 사람은 전기 기술자로 그가 일을 하지 않을 때에는 아픈 사람들을 도와주고 있다고 말해주었습니다. 그 의사는 그사람에게 존경심을 표했습니다. 

주리흐에 있는 의사에게 몇 번의 치료를 받은 후 저의 두통은 사라졌습니다. 

다시한번 제게 진단을 내려주시고 늘 훌륭한 조언을 해주신 브루스씨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Maria Nesenshon, Reformnhaus
Gartenstrasse 15
6700 Bludenz

위장 질환

1963년 1월 6일 브루덴쯔에 사시는 저의 어머니 소피 와흐터께서 많이 아프셔서 세명의 의사를 찾아갔습니다. 5주동안은 먹은 적은 양의 음식과 음료은 모두 토하셨고, 그것에는 피가 섞여있었습니다. 의사들은 암 증상일 가능성을 의심하였으나 췌장의 종기일 가능성도 있었습니다. 저의 어머니는 여행을 하시기엔 너무 아프셨기 때문에 엑스레이를 찍을 수 없으셨고, 그 두가지 질병에 대한 진단은 어머니의 증상만으로 내려졌던 진단이었습니다. 

그 의사들은 어머니께 그 두 질병은 불치병이니 포기해야 한다고 했습니다. 매우 절망하던중, 저는 브루덴쯔에 사는 브루스에게 찾아갔고 그는 근대 뿌리, 당근과 뿌리를 쓰는 셀러리로 만든 주스 다이어트를 권했습니다. 그의 지시에 따라 저는 주스를 준비했고, 일주일 후 저희는 저의어머니의 건강이 조금 증진 된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어머니는 더 이상 먹은 음식들을 토하지 않으셨습니다. 저는 어머니께서 조금씩 치유되고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4개월 후 의사들은 저의 어머니가 치유되신 것을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그 이후 저의 어머니는 매년 주스 단식을 하셨고, 단식 후에는 심장이 특히 건강해지셨습니다. 브루스에게 다시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K L
Bludenz, Vorarlberg
1975년 2월 20일

1982년 저의 어머니는 88세의 나이까지 집안일을 하시며 사시다가 돌아가셨습니다. 


간과 췌장의 질병

저의 질병은 아마도 많은 환자들이 겪고있는 질병일 것입니다. 

저는 몇 년간 간과 췌장의 질병을 앓고있었고, 많은 의사들을 만나봤지만 별 증상의 호전이 없었습니다. 저는 많은 약을 먹으며 단식에 들어가야 했지만 잘 실천하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나서 신장에 병이 생겼고 저의 몸은 한없이 쇠약해져 갔습니다. 그러던 하루 제 친구가 브루스씨에 대해 알려줬고 그를 찾아가 보라고 했습니다. 희망에 부푼 저는 당장 튜링걸베르그로 그를 만나러 떠났습니다. 

저의 이제까지 질병에 대한 아무런 사전지식도 없이 그는 이제까지 진단을 내렸던 다른 의사들과 똑 같은 진단을 내렸습니다. 브루스씨는 저에게 6주 주스 단식을 하라고했고, 저는 그를 따랐습니다. 단식을 하는 동안 힘들긴 했지만 끝에는 매우 성공적이었습니다!

이제 저는 그동안 느꼈던 어떤 때보다도 더 건강한 것을 느낍니다. 무엇이든 먹을 수도 있고, 전에 나타나던 질병들의 증상들이 모두 사라졌으니까요. 

저를 다시 행복한 사람으로 느끼게 해 준 주스 단식을 모두에게 권합니다. 

X H
1974년 7792 Tettnang에서 

입술의 암 

1971년 5월 저는 저의 아랫입술에 수술을 받았습니다. 그곳의 대학 병원 의사에 따라 저는 암이라고 진단 내려졌고, 25번의 방사선 치료를 받았습니다. 

하지만 1973년 병이 다시 시작되었습니다. 라듐은 더 이상 도움이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1974년 저는 이식을 위한 수술을 받기 위해 병원에 입원했습니다. 일년을 주기로 다섯번의 수술을 해야 한다고 들었습니다. 그리고 저의 암은 침샘과 목 부위에 세개가 자라고 있었습니다. 그것은 제가 100프로 암에 걸렸다는 뜻이었습니다. 

첫번째 수술은 1974년 1월 29일 오전 10시로 예약되었습니다. 그리고 오전 8시반 저는 의사 선생님께 일년동안 병원에 입원해있어야 하는 이 수술을 받지 않기로 결정했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의사선생님은 실망하셨지만 저를 집으로 보내주셨습니다. 집으로 온 후 저는 저의 아내와 B브루스씨를 만나러 브루덴쯔로 떠났습니다. 그는 그의 암 치유 방법을 따르라고 했고 저는 바로 시작했습니다. 치유를 하는 동안 저는 기분이 좋았습니다. 4주 후 벌써 병이 낫고 있다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5주 후 저의 입술은 치유되었고 자라나고 있던 암세포도 사라졌습니다. 그리고 그러한 컨디션은 다시는 변하지 않았습니다. 

저를 치유해주신 브루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저는 그의 치유 방법에 대해 칭찬밖에 다른 할 말이 없습니다. 

P S, Isny
Allagau

후두암

루돌프 브루스씨는 저의 후두암을 치유해 주셨습니다. 저는 그에게 감사한 마음을 표현할 길이 모자랍니다. 

오랜시간동안 저는 저의 목소리가 쉬어간다는 것을 느꼈고 의사를 찾아갔습니다. 저는 후두암이라는 진단을 받았고 의사는 제게 당장 수술을 받을 것을 권했습니다. 다시 한번 정밀 검사 결과 저는 저의 후두를 모두 잘라내야 한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저는 수술을 받지 않기로 결정했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이웃들과 상담해 본 결과 한 이웃이 제게 브루스씨를 통해 암을 치유한 사람에 대해 말해주었습니다. 저는 병을 고친후 매우 행복하게 살고 있던 이 사람을 만나 브루스씨의 주소를 받았습니다. 

저는 브루스와 만나기 위한 약속날짜를 잡았고 그는 주스 단식을 권했습니다. 주스 단식을 마친 후 저는 완벽하게 건강하게 느껴졌고, 음식도 잘 먹었으며 72세의 나이에도 불구하고 예전으로 돌아간 것 같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저를 도와주시느라 보여주신 노력과 함께 해주신 시간에 감사드립니다. 

J St
7991 Neukirch
1972년 12월 7일

신장암

1970년 2월 12일, 저의 주치의는 저를 대학 병원으로 보냈습니다. 그들은 여러가지 테스트를 했고 저의 왼쪽 신장에 종양이 있다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엑스레이 검사로 어디를 어떻게 수술해야 할지 결정되었습니다. 1970년 3월 3일 비뇨기과 병원으로 가게되었고 3월 5일 저는 수술을 받아 커다란 종양을 띄어냈습니다. 하지만 이것은 매우 안좋은 결과였습니다. 

저는 3월 17일 집으로 퇴원했습니다. 의사는 저의 남편을 잠깐 보자고 했고, 제가 앞으로 일년 밖에 살 수 없다고 전했습니다. 저의 주치의와 방사선 의사는 계속해서 저를 치료했습니다. 저는 43번의 방사선 치료를 받았고 매 3개월마다 엑스레이를 찍었습니다. 1971년 9월 9일 저의 방사선 의사는 저의 왼쪽 폐에 또 암이 생겼다는 것을 발견하고, 저는 또 입원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다시 한번의 수술을 받아야 했고 왼쪽 폐의 돌출부를 도려내게 되었습니다. 10월 8일 저는 다시 퇴원했지만 계속 치유는 받아야 했습니다. 1972년 5월 방사선 의사는 또 다른 종양을 발견하였습니다. 이번에는 오른쪽의 폐였습니다. 방사선 의사와 주치의는 다시 한번의 수술을 권했지만 저는 거부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저는 암을 치유할 수 있다는 한 남자의 주소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저는 브루스씨를 만나러 오스트리아의 튜린거베르그로 당장 떠났습니다. 그는 암이라는 진단을 내렸지만, 42일 안에 치유 될 수 있다는 희망을 주었습니다. 저는 그의 암 치유 방법을 따르는 것과 동시에 저의 주치의와 방사선 의사와 함께 치유를 계속했습니다. 

4주 후 저는 방사선 의사를 다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그는 저의 종양이 밥알만하게 작아진 것을 발견하였습니다. 그로부터 4주 후 저는 치유를 마쳤습니다. 다시 한번 방사선 의사를 찾아갔을 때 그가 볼 수 있는 모든 것은 작은 상처 뿐이었습니다. 이것은 의학적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저의 심각했던 병을 브루스씨가 고쳐주신 것에 대해 어떻게 감사를 드려야 할 지 모르겠습니다. 브루스씨를 조금 더 일찍 만났다면 저는 두 번의 수술 조차 필요 없었을 것을 확신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M H Friedrichshafen
1973년 1월 23일

주: 이 여자분은 1990년도에도 건강하게 지냅니다. 

혈전증

몇 년전 저는 저의 왼쪽 팔에 혈전증을 앓았습니다. 저의 팔은 심하게 부어올랐고 파란색, 붉은색, 녹색으로 변하였습니다. 저는 의사를 찾아갔지만 너무 늦었다고 했습니다. 그는 도와줄 수 없다고 했고 저는 마지막을 준비해야 했습니다. 하지만 루돌프 브루스씨는 바로 제게 도움을 주겠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제게 도움을 주셨습니다. 그것은 마치 기적과도 같은 것이었습니다. 곧 저는 수영을 갈 수 있을만큼 건강해졌습니다. 저는 브루스씨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는 저의 생명을 구했습니다. 

Emil Siess
6741 Nuziders
Tanzerweg 8
1974년 5월 20일

디스크 

몇 년간 저는 등의 디스크로 고생하고 있었습니다. 1974년 6월 30일 루돌프 브루스씨는 저에게 와서 탈구되었던 척추를 고통 없이 손으로 치유해 주었고 그의 치유를 받은 후 고통이 사라졌습니다. 두 달이 지난 지금 저는 아무런 이상이 없습니다. 브루스씨에게 감사드리며 그의 고통 부담이나 위험 부담이 없는 치유법을 모두에게 권하고 싶습니다. 

E N
Friedrichshafen
1974년 9월 1일


디스크 문제

브루스씨께,

저는 1972년 11월 18일 당신께 저의 추간판 치료를 부탁드린 사람입니다. 저는 지금 당신이 그 누가 할 수 있었던 것 보다 믿기지 않을 정도로 제게 많은 도움이 주신 것을 확인하며 편지를 씁니다. 

당신이 아시다시피 저는 스키를 매우 좋아하는 스키광이며 항상 그 때문에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치유를 한지 2년이 지난 지금까지 저는 아무런 이상도 없었습니다. 당신의 치유는 효과가 바로 나타났습니다. 

왜 그동안 제게서 아무런 소식도 듣지 못하셨는지 말씀 드리겠습니다. 처음부터 저는 당신을 포함한 다른 사람들의 치유 방법을 의심했습니다. 제가 직접 겪어보지 않고서는 판단을 내리고 싶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2년이 지난 지금 저의 등은 깨끗하게 나았고 당신께 당신의 노력에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싶습니다. 

Albert Bildstein 교수
Bundesgymnasium
Feldkirch
1974년 10월 16일

복부암

저는 1962년부터 1966년까지 몇 번의 수술과 그 이후의 8주간의 방사능 치료를 받았습니다. 매번 복벽에 액체형으로 된 방사능의 금 주사를 맞았고 저의 건강은 1967년 여름까지 계속 악화되어 갔습니다. 

그때 받은 혈액 검사는 제가 암세포에 감염되어있다고 나타났고 저는 증상이 악화되는 것을 느꼈습니다. 

저는 주스 단식이 이런 심각한 병에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을 들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브루스씨를 찾아갔고 저의 눈의 홍채를 보고 진단을 내린 그는 주스 단식을 권하였습니다. 저는 쉴 수 있는 시간도 많았고 나무들 사이의 좋은 공기를 마실 수 있었기 때문에 배고픔을 이겨야 하는 이 단식 기간도 그리 어렵지 않게 지나갔습니다. 하지만 단식 마지막 오일간은 하루 두번씩 오트밀 죽 반그릇씩을 먹어야 했습니다. 

저는 주스 단식이 저의 피를 다시 소생시켰다고 믿었고, 질병을 이겨냈습니다. 제가 아직까지도 느끼고 있는 이 고통은 방사능 금 주사에서 오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주스 단식 기간동안 저의 혀는 까만색으로 변했습니다. 저는 브루스와 상담했고 별봄맞이꽃 뿌리로 된 차를 주스 단식과 함께 복용하게 되었습니다. 3주 후 저의 상태는 많이 호전되었습니다. 

저는 주스 단식을 했으나 성공적이지 못했던 사람을 알고 있다는 점을 분명히 밝힙니다. 하지만 브루스씨는 그 사람은 수술을 받은 경험이 있으며 주스 단식이 성공적이지 못한 경우도 있다는 것을 제게 말해준 바 있었습니다. 

T S
7988 Wangen Allagau
1974년 4월 30일

주: 방사능 치료로 인한 고통이 남아있음에도 불구하고, 이 여자분은 13년이 지난 1980년에도 건강하게 지냅니다. 

위장암

25년전 저는 위장암이 있다는 진단을 받았습니다. 저는 수술을 받아야 했지만 받지 않기로 결심했습니다. 

그러던 중 우연히 저는 브루덴쯔에서 온 루도프 브루스와 얘기하게 되었고, 그는 고찌즈에 다른 암 환자를 방문하고 있던 때 였습니다. 

그는 저에게 자신의 암치유 방법을 설명해주었고 저는 그때 위장암을 앓고 있던 또다른 환자 조셉 펜드씨와 함께 바로 주스 단식을 시작했습니다. 

42일 후 암은 사라졌고, 조셉 펜드씨도 마찬가지였습니다. 
치유를 받은 후 찍은 엑스레이에는 암이 없다고 판명되었고 그 이후로 저는 잘 지냅니다. 단식 중 저는 15kg정도를 감량했습니다. 저는 브루스씨의 암 치유를 받은지 세번쨰 되는 사람이었고 저는 모두에게 그 치유 방법을 추천합니다. 저는 브루스씨께 어떻게 감사의 말씀을 드려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제가 단식을 하는 기간에는 주스를 짜내는 기계가 없어서 매우 불편했습니다. 하지만 그 모든 불편함과 인내는 가치가 있었습니다. 

Olga Marte,
6840 Gotzis
1975년 8월 18일

주: 마르테씨는 1990에도 매우 건강하게 잘 지냅니다. 


딱딱해진 유선(hardened mammary glands)

저는 딱딱해진 유선과 암에 대한 진단 결과에 따라 유방 절제술을 받아야 했습니다. 저는 hkstm 노우너씨에 따라 팅저액과 차를 마시는 것을 시도했지만 저의 상태가 호전되는 것 같이 보이다가 저의 겨드랑이에서 커다란 암이 자라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저는 수술을 받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제가 당신의 책을 알게 된 것은 기적과 같은 일이었습니다. 저는 매우 말랐었지만 (45kg~ 55kg) 당신의 암 치유법을 따르기로 했습니다. 38일이 지난 후, 한끼도 먹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저는 상태가 좋아지고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자라나고 있던 두개의 암은 서서히 사라지고 있었고 제가 바라는 건 남은 4일을 무사히 마치는 것 이었습니다. 하느님께 이 기적을 감사드립니다!

저는 당신의 지식을 함께 나눠주셔서 감사드리며, 다른 사람들에게도 이 책을 추천하여 당신에 대해 더 많이 알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환자를 보며 늘 건강하시기 바라며, 세계적으로 널리 알려지시길 바랍니다.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H G
A 5431 Kuchl
Salzburg
1979년 11월 19일 

루프스

브루덴쯔의 천재라고 불리는 사람은 브루스씨입니다. 첫번째로 저는 다른 의사들은 치유하지 못한 저의 병을 고쳐주신 당신의 능력에 몇 천 번 감사드립니다. 저는 27살이었고 린쯔의 니덜메일 의사에게 저의 병은 고쳐질 수 없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갈스프라흐로 운전하고 가서 자이리이스 의사를 만났으나 그는 병을 약화시킬 수는 있으나 낫게 해줄 수는 없다고 하였습니다. 12번의 치유를 받은 후 지금 66세의 나이에 저는 새로운 신을 만났고, 그가 주스 단식을 제게 권해주어 건강하게 지내고 있습니다. 

6주가 걸린 저의 치유는 12월에 끝났습니다. 병이 재발될 수 있는 경우를 대비하여 바로 편지를 드리지는 않았지만, 치유를 받는 동안 저는 매우 기분이 좋았고 고마움에 저는 아직도 매일 0.25리터의 주스를 계속 마시고 있습니다. 

저는 다른 많은 사람들에게도 똑같이 하라고 권하고 싶습니다. 

브루스씨 당신이 아주 오랫동안 살면서 많은 사람들을 도울 수 있길 바랍니다. 

R D
A 4020 Linz/D
1980년 3월 6일

암과 디스크

1966년 가을 저는 암으로 진단되어 브루스씨의 암 치유방법을 따랐습니다. 

이제까지 저는 건강하며 재발되지 않았습니다 (1979).

치유 후 저는 새로 태어난 아이처럼 느껴집니다. 

또한 저는 일년간 디스크로 몸을 굽히는 것이 고통스럽게 느껴졌었습니다. 하지만 치유 이후 저의 디스크는 사라졌고 저는 더 이상 고통을 느끼지 않게 되었습니다. 어떻게 브루스씨께 감사를 드려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P H
Wangen im Allgau
A 3340 Waidhofen a/d Ybbs
1979년 10월 11일

유방암

유방암을 진단 받은 후 저는 1977년 10월 25일 브루스의 암 치유 방법을 따랐습니다. 결과는 좋았습니다. 1980년 3월 12일 현재까지도 저의 건강은 매우 좋습니다. 후유증 또한 없습니다. 

Z H
C H 8580 Amriswil
스위스
1980년 3월 12일

유방암

저는 유방암이 있었고 1977년 7, 8월 브루스의 암 치유 방법을 했습니다. 

결과 딱딱해진 부위가 사라졌습니다. 저의 건강은 매우 좋습니다. 
치유의 효과 : 치유 당시와 치유 후 피의 유리 세포가 잘 생성되었습니다. (책 24쪽 그림 참조) 

S H
1977년 가을

주: 1991년 Frau S H 는 아직도 건강합니다. 

디스크

24년 전 학교에서 체조를 하던 중 저는 땅바닥으로 바로 떨어져 잠시동안 의식을 잃었습니다. 그 후 저는 심각한 두통을 호소했고 잠을 잘 수가 없었습니다. 병원에 간 저는 허리부분의 요추천자를 받아야 했습니다. 의사는 제게 머리의 두개골 위에 은으로된 판을 넣는 수술을 권하였습니다. 

저는 수술을 받고 싶지 않았습니다. 브루스씨의 도움을 받은 사람들이 제게 그를 만나보라고 했습니다. 저는 그에 따랐고 그는 저에게 홍채 진단을 마친 후 주스 단식을 하라고 했습니다. 몇일 후 저는 좋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저는 다시 잘 수 있었고 42일의 단식을 마친 후 저의 건강은 다시 예전으로 돌아갈 수 있었습니다. 

그 이후 그와 같은 문제는 다시는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저는 루돌프 브루스씨를 존경하며 저의 건강을 되찾아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Mag 교수 / A M 의사
Altach
Egethen 6
1985년 1월 20일

디스크

15년전 저는 심각한 척추 디스크를 앓았습니다. 몇 년 전 고찌즈의 나이프 리조트에서 루돌프 브루스씨가 척추 디스크에 관한 강연을 했습니다. 

저는 그에게 치유 받았고 그는 저의 문제점을 해결해 주었습니다. 그 이후부터 늘 저는 브루스씨께 감사드립니다. 

H E
1985년 1월 20일

저는 또한 이런 고통없는 손으로 치유하는 방법을 처음으로 받은 사람들 중의 하나임을 더합니다. 

디스크

저는 우체부였습니다. 6년간 저는 디스크 문제로 고통 받았고 뼈가 악화되어 가고 있었습니다. 저는 50미터 이상을 넘어지지 않고 걸을 수 없었기 때문에 일찍 은퇴하였습니다. 

우연히 저는 브루스씨를 만났습니다. 그는 저의 허리 디스크를 제자리로 돌려놓았고 그 이후로 저는 고통을 느끼지 않았습니다. 

그 6년간 저는 많은 명성이 알려진 의사들을 찾아갔지만 효과가 없었습니다. 

저의 남는 생애동안 저는 이 브루스씨께 감사드릴 것이며 그는 사람들을 위하여 그의 생을 바치고자 하는 사람입니다. 

저는 브루스씨가 앞으로도 늘 건강하시길 빕니다. 

모든것에 감사드립니다. 

Erhart A 
Romerweg 73,
1985 1월 20일

주: 1991년 초인 지금도 저는 건강합니다. 

디스크

저는 10년에서 12년간 척추 디스크 문제가 있었습니다. 늘 고통에 시달렸고 움직이기가 힘들었습니다. 저는 브루스씨께 치료를 부탁했습니다. 소파에 누운 다음 저는 15분만의 치유 이후 바로 일어날 수 있었습니다. 

아직도 작은 문제들은 남아있지만, 치유 전처럼 심각한 경우는 없습니다. 브루스씨의 도움에 감사드립니다. 

Kommerzienrat Guido
Bahrgehr
1985년 1월 25일

디스크

1977년 저의 주치의는 척추 디스크 문제로 수술을 받으라고 했습니다. 몇 번의 주사를 맞고 전기 쇼크 치료를 받은 후 저는 브루스를 찾아갔습니다. 그는 저의 수술과 주치의와의 상담이 필요 없게 해주었고, 저를 쉽게 도와주었습니다. 최근 저의 이웃이 된 브루스씨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Dir Wilfried Bickel
Winkelweg 8
Bludenz
1985년 1월

자궁암

진단: 자궁암. 1981년 10월 26일 브루스의 암 치유법 시작.

결과: 좋음. 현재 상태: 좋음.

저는 이 치유방법 이후처럼 건강하게 느껴본 적이 없습니다. 혈압과 혈당량, 그리고 혈구수 모두 몇 년간 약을 복용했던 때만큼 좋습니다. 

1월달에 저는 다음 치유를 받을 것이며 모든 사람에게 이 치유를 권합니다. 치유를 받는 동안 저는 건강하게 느껴졌고 무슨 일이든 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마음속 깊이 브루스 당신께 감사드리며 더 많은 가난하고 아픈 사람들을 당신의 치유방법으로 고칠 수 있길 바랍니다. 

Elfriede Sommer
A-8052 Graz
Wetzelsdorf Elfriede Sommer
1981년 12월 28일 

주: 1985년 12월 14일 저는 엘프라이드 솜머 에게 크리스마스 카드를 받았습니다!

호지킨병

1977년 1월 초 루체르내, 스위스에서 당신을 찾아갔던 저와 저의 남편을 기억하실 겁니다. 8년이 넘게 저는 호지킨병을 앓고 있었으며 의사들은 저에게 대략 4월까지 살 수 있을 것이라고 했습니다. 저는 뉴스에서 우연히 당신의 치유법에 대해 알게 되었습니다. 당신은 제게 당신의 암 치유법을 권했고 저는 바로 당신을 만난 후 시작하였습니다. 

저는 2주동안 엄격하게 당신의 단식을 따랐고 그 이후에는 평상시 식단을 따랐으나 티와 주스를 계속 마셨습니다. 4주 후 저는 혈액검사를 받으러 의사를 찾아갔고 그는 저에게 약을 계속 먹지 않은 것에 대해 화를 냈습니다. 그리고 검사 후 그는 저의 손을 잡았습니다. 그는 저의 혈액 사진이 매우 좋아보인다고 하며 축하해 주었습니다. 

치유 후 저는 계속 주스와 샐비어 잎을 달인 차를 매일 계속 먹었습니다. 

저는 저의 생명을 구해주신 것을 어떻게 감사드려야 할 지 모르겠습니다. 제 주위 사람들이 매우 원하기 때문에 당신의 책 10권을 혹시 보내주실 수 있으신지요. 

저의 또 하나의 걱정은 저의 어머니신데, 저의 어머니는 다발성 경화증을 15년간 앓고 계시고 휠체어에서 5년간 계십니다. 정신적으로는 괜찮으십니다. 어머니가 치유되실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정중하게 여쭤봅니다. 

브루스씨 당신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Silvia Martina
CH-6014 Littau
1977년 2월 27일

호지킨병 계속

다른 편지:

저는 6년전에 호지킨병으로 당신을 찾아갔던 사람입니다. 

오늘 저는 매우 행복합니다. 저의 의사들은 아직도 매우 놀라있습니다. 지난 주 저의 주치의는 제가 이 병은 이겨낸 그가 아는 사람 중 단 한명이라고 하였습니다. 

제가 수년간 주스와 차로 많은 병을 치유하려고 노력했던 것이 써있는 리포트를 함께 보내드립니다. 

당신이 잘 지내고 계시길 바랍니다. 몇 년이 지난 지금도 저는 당신께 감사 드립니다. 당신이 늘 건강하시길 바라며 늘 성공하시길 빕니다. 

Silvia Martina
CH-6014 Littau
1982년 9월 6일

호지킨병 계속

이것은 저의 증명서입니다:

6년전 저의 의사들은 제가 임파선암 말기라고 진단했고 최대 3개월정도 밖에 더 살지 못한다고 했습니다. 두 여자 아이들이 있는 가정이 있는 저는 그때 30세였습니다. 이것은 가장 최악의 상황이었습니다. 

병원에서의 치료방법과 주사는 매우 혹독했으며 저는 서서히 죽고 있었습니다. 이것은 몇 개월 남지도 않은 저의 생명을 조금이나마 늘리기 위한 노력이었죠.

그리고 저는 제가 아는 사람을 통해 브루스씨를 알게 되었고 그는 벌써 그의 주스 단식으로 많은 사람을 도운 사람이었습니다. 저의 남편은 바로 저를 그에게 데려다 주었습니다. 브루스씨는 제게 주스 단식을 권했고 다른 약은 되도록 피하라고 했습니다. 

저는 저의 의사들에게 더 이상 약을 먹고싶지 않다고 했습니다. 그들은 이게 저의 삶과 죽음을 결정하는 것임을 아느냐고 물었습니다. 

저는 바로 주스 단식과 차를 마시는 것을 시작했습니다. 4주후 저는 혈액검사를 받기 위해 의사를 찾아갔습니다. 검사를 받은 후 저는 웃기도 하고 울기도 하며 집으로 돌아갔습니다. 저의 혈액 사진은 그 어느 때보다 좋아보였고 혈액량이 정상량의 80%로 증가했습니다. 저는 그 어느 때보다 기분이 좋았습니다. 

이것은 6년 전의 일입니다. 이제 매우 삼 개월마다 저는 혈액검사를 받는데 모든 것이 정상입니다. 모든 의사들은 저에게 제 2의 삶을 살고 있다고 말합니다. 저는 치유 이후 늘 샐비어 잎을 달인 차를 매일 마시고 있습니다. 

다시 한번 저는 저의 생명을 구해주신 브루스씨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Silvia Martina
CH-6014 Littau
1982년 9월 6일


좀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http://blog.naver.com/raytam418 
출처 : 암과 싸우는 사람들
글쓴이 : 힐링조아 원글보기
메모 :

'브루스캔서큐어 > 환자들이 보낸 감사의 편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장암  (0) 2009.01.09
유방암 (1) / 유방암 (2) / 신경위축 (유방암2)  (0) 2009.01.08
입술의 암  (0) 2009.01.07
후두암  (0) 2009.01.06
신장암  (0) 2009.0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