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루스캔서큐어/환자들이 보낸 감사의 편지

유방암 (1) / 유방암 (2) / 신경위축 (유방암2)

by 크리에이터 정관진 2009. 1. 8.

1972년 9월 19일, 저는  제 오른쪽 유방에 커다랗고 딱딱한 물질이 자라고 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저의  주치의는 당장 수술을 권했습니다.

 

저는 브르스와 그의 야채즙단식에 관한 이야기를 들었기에 수술을 받지 않겠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야채즙요법을 시작했고 요법시작 3주 후 유방에서 자라나던 그 물질이 달라지고 있다는 것을 느꼈고, 6주 동안 요법을 마친후 완전히 사라진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저의 주치의는, 제 유방 안의 암이 매우 컸기에 수술을 꼭 필요로 했는데 이렇게 나은 저를 보고 놀라움을 금치 못했습니다.

 

야채즙단식요법으로 인하여 이제 더이상 아프지 않고 잘 살고 있다는 것을 정말 감사드리며 야채즙단식으로 수많은 사람들을 도왔던 브루스에게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앞으로도 브루스가 많은 환자들을 도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1985년인  지금도 건강하게 잘 지냅니다.

 

<더 브루스캔서큐어-루돌프브루스> 

 

 

유방암 (2)

 

사실 저는 23년 유방암을 수술을 받았어야 했었습니다.

 

그러나 제 어머니가 비슷한 수술을 받으시고 돌아가셨기 때문에, 매년 저의 상태가 악화 되어 가고 있는 것을 보면서도 저는 수술을 받을 수가 없었습니다.

 

5년 후, 너무나 다행스럽게도, 브루스라는 분이 비지니스 용무로 저희와 함께 지내게 되었습니다.

 

그가 휼륭한 진단자라는 것을 알고 있었기에 저는 저의 왼쪽 손을 내보이며 "제가 건강한가요? 그렇지 않은가요?"라고 물었습니다.

 

그는 저에게 오른쪽 유방에 문제가 있다고 말햇습니다. 저는 매우 놀랐습니다.

 

브루스는 저에게 솔직히 털어놓고 싶지 않아 하는 것 같았고 얼굴을 붉혔습니다.

 

아마도 너무 많은 이야기를 했다고 생각했던 것 같았습니다. 그래서 저는 걱정하지 말라며 제가 오른쪽 유방암이라며 저에게 도와줄수 있냐고 물었습니다. 그는 벌써 알고  있다고 했고, 수술을 거부했기에 아마 치유하는데 도움을 줄수 있을거라고 했습니다.

 

그는 십년 전 여러가지 야채즙을 섞은 음료를 만든 것에 대해 설명했었습니다.

 

그 것은 암을 치유하기위한 야채즙이었습니다. 하지만 이제까지 그는 암환자들에게 그 사실을 알려주지 않았다고 했습니다.

 

 그는 자신의 야채즙단식이 위암 치료에만 효능이 있다고 생각하고 있으며, 또한 제가 야채즙단식을 하는 첫번째 환자임을 말해주었습니다. 그는 사람이 야채즙만으로 단식을 하며 42일을 버틸수있을지 확실하지 않다고 했습니다. 하지만 저의 마음은 확고했고, 바로 다음 날, 그가 만들어준 야채즙으로 단식을 시작했습니다.

 

그 당시 에는 야채즙 추출장치가 없었기에 만들기가 쉽지 않았습니다.

 

야채들을 모두 갈아 천 등을 이용하여 즙을 짜내야 햇습니다. 매우 놀랍게도 저는 야채즙단식 기간 동안 몇 킬로의 살이 빠지긴 했지만, 매우 건강하게 느꼈졌습니다. 42일 후 암이 사라졌고 이제까지 다시 재발없이 건강하게 지내고 있습니다.

 

그때 저를 도와주신 브루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야채즙단식으로 첫 번째 병이 치유되었던 사람인 점 또한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수술을 받을수 없는 많은 사람들에게 브루스의 암 치유법을 꼭 추천해 드립니다.

 

1991년 3월인 지금도 매우 건강하게 지내고 있습니다.

 

<더 브루스캔서큐어-루돌프 브루스>

 

 

신경위축 (유방암2) :

 

두번째 편지

 

당신의 암 치료 방법으로 유방암을 치료한지 2년 후 저는 심한 두통을 겪기 시작했습니다.

 

저는 뇌종양이 온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저는 당신에게 진단을 요청했고 당신은 다행히도 제가 뇌종양이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세 번째와 네번째 목 척추에 신경이 눌려 있다고 하였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쭈리히에 있는 척추지압사에게 보냈습니다.

 

저의 남편과 의사에게 당신의 진단에 대해 말을 했고 그 의사는 엑스레이를 찍었습니다. 그 의사는 당신의 진단이 맞다고 판단하였고 브루덴츠(Bludenz)의 어떤 의사가 그토록 정확한 진단을 내릴 수 있었는지 알고 싶어 했습니다.

 

그 의사는 그 전에는 이런 경우를 본 적이 없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그 의사에게 이런 진단을 내린 사람은 전기 기술자로 그가 일을 하지 않을 때에는 아픈 사람들을 도와주고 있다고 말해 주었습니다. 그 의사는 그 사람에게 존경심을 표했습니다.

쭈리히에 있는 의사에게 몇 번의 치료를 받은 후 저의 두통은 사라졌습니다.

 

다시 한 번 제게 진단을 내려주시고 늘 훌륭한 조언을 해주신 브루스씨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더 브루스캔서큐어-루돌프 브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