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가버섯 관련 글/차가버섯 저자 칼럼

간암을 완치하기 위한 기본 준비

by 크리에이터 정관진 2013. 6. 11.

간암을 완치하기 위한 기본 준비

간암을 포함해서 암이 발생하는 원인은 인체에 암이 발생해야 만하는 타당한 이유가 존재하기 때문입니다. 숙주인 인체가 어떻게 되든 상관없이 오직 자신의 생존만을 추구하는 암의 특성상, 재수가 없었다거나 조상이 화를 내서 등의 이유보다는 이 상태로는 생존 자체가 매우 위험하다는 인체의 판단이 간암이라는 암이라는 존재를 만들어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런 상황을 간단하게 ‘인체의 면역력이 교란되고 그 결과 나타난 증상이 간암’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인체의 면역력이 교란된다고 누구나 다 암이 발생하지는 않습니다. 간암이 발생할 수 있는 최종적인 원인은 심리적 요인입니다. 정신이 허락하지 않으면 암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이 블로그에 암 발생 원인에 대한 육체적, 심리적 요인이 상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간암을 자연적인 방법으로 완치시키기 위해서 신중히 참고해야하는 사항입니다. 그리고 이러한 이론을 현실에 적용했을 경우 대부분의 임상에서 비슷한 결과가 나타나야 일반화시킬 수 있습니다.

‘요양원에 가서 간암을 완치했다’가 주제인 어떤 글을 본적이 있습니다. 내용도 어느 정도는 신빙성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그 글에는 치명적인 오류가 있었습니다. ‘그 요양원에 가면’이라는 개념과 ‘간암 완치’라는 개념이 동일시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자신만의 특수한 경우를 누구에게나 적용이 가능한 것 같이 일반화시키고 있었습니다. 암은 스스로의 힘으로 치유해야지 어떤 경우도 남이 공짜로 치료해 줄 수는 없습니다. 인체와 간암, 암의 관계가 그렇습니다.

현대의학으로 완치 가능성이 존재하는지, 현대의학적인 치료방법이 타당한지에 대한 스스로의 생각이나 고민과는 전혀 상관없이 간암이라는 진단을 받으면 무조건 병원에 매달리는, 스스로는 존재하지 않고 현대의학에게 영혼을 주고 당장의 짧은 생존을 얻으려는 사람들에게는, 남이 알아서 해주기를 바라는 사람들에게는 이 블로그의 주장이 보이지 않을 것입니다. 사회적 통념이 그러합니다.

하지만 현대의학으로부터 완치가 불가능하다는 것을 통보 받고 스스로 살길을 찾아나서는 분들에게는 충분히 살길을 제공해 드립니다.

차가원에 간암 완치사례만 보고 입소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차가원에만 오면 자신도 그분과 같이 될 것이라는 희망을 가지고 옵니다. 다행히 차가원의 방침에 열심히 따라주고 스스로도 힘을 다해 노력하면 좋은 결과가 나올 수도 있겠지만, 이런 마음 상태로 입소하신 분들은 움직이려 하지 않습니다. 불평불만이 쌓이고 곧 용하다고 소문난 다른 요양원을 찾아서 떠나갑니다.

다른 분의 간암 완치사례가 내가 선택하려는 자연요법의 결정에 영향을 끼침에는 틀림이 없습니다. 하지만 참고사항 정도의 희망으로 받아드려야지 그 상황을 그대로 나에게 적용하면, 내가 그 사람이 아닌데, 시행착오가 발생하게 되고 간암 말기 환자는 시행착오를 경험할 정도로 여유롭지 못합니다.

이 블로그에 일반적인 ‘간암 말기 완치 비법’이 상세히 소개되어 있습니다. 이 비법을 자신에게 적합하게 적용하십시오. 어려우면 차가원에 며칠이든 몇 달이든 입소해서 스탭의 도움을 받으며 노력해도 좋습니다. 간염, 간경화, 간암의 경로를 따라온 분도 과격한 병원치료가 없었다면 완치에 대한 큰 희망을 가져도 좋습니다.

[출처] 작성자 차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