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가버섯 관련 글/차가버섯 저자 칼럼

뼈에 전이 된 폐암, 유방암, 간암 치유비법(1)

by 크리에이터 정관진 2013. 6. 7.

뼈에 전이 된 폐암, 유방암, 간암 치유비법(1)

폐암이나 유방암, 간암이 뼈에 전이 된 경우 대부분은 거의 말기 상태입니다. 그리고 재발했거나 과격한 병원치료를 받은 후 상태일 가능성도 높습니다. 불행 중 다행으로 발견 당시 폐암, 유방암, 간암 말기이고 뼈에 전이 된 상태여서 현대의학이 치료를 포기하고 병원치료가 전혀 없었다면 그리 어렵지 않게 치유할 수 있지만, 이미 많은 치료를 받은 후 상태인 경우는 뼈에 전이 된 폐암, 유방암, 간암 치유를 위한 특별한 노력이 필요합니다.

폐암, 유방암, 간암이 뼈에 전이된 경우 현대의학은 완치를 포기합니다. 현대의학 능력으로는 불가능함을 잘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할 수 있는 거라고는 통증을 줄여주는 정도의 고식적 치료가 고작입니다. 그래도 대부분은 뼈에 전이 된 폐암, 유방암, 간암 상태에서도 병원에 매달려서 항암, 방사선치료를 열심히 합니다. 무엇을 왜 하는지도 모르고 필요 없는 고통을 다 경험하고는 그렇게 사라집니다. 어차피 생이란 일장춘몽이지만 이것은 악몽입니다. 현실이라는 꿈에서 깨어나도 한참동안 정신을 못 차릴 것입니다.

아름다운 꿈에서 조용히 깨어나는 것이 좋습니다. 운이란 없습니다. 시련과 형벌과 보상이 있을 뿐입니다. 그리고 어제 일어난 일에 오늘 현명하기는 쉽지만 현실에서는 같은 기회가 두 번 오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 블로그에 폐암, 유방암, 간암 완치 비법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폐암, 유방암, 간암 치유비법을 자신에게 맞게 노력하면서 동시에 뼈에 전이된 종양도 치유해야 합니다. 뇌는 자신을 가장 중요하게 취급하고 그다음이 피부와 뼈입니다. 뼈에 문제가 발생하면 뇌는 인체에 존재하는 대부분의 체력을 뼈회복에 투입합니다. 그 결과 암이 존재하는 장기는 종양에게 저항하지 못하게 되고 폐암, 유방암, 간암은 무소불위로 성장하게 됩니다.

뼈의 통증을 줄일 목적으로 방사선을 집중 투여해서 뼈를 삭혀버리면 폐암, 유방암, 간암 치유의 희망은 그만큼 멀어집니다. 이렇게 되기 전에, 조금 빨리 치유방법에 대해 진지한 고민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계속)

출처 : 차가버섯 자연요법 암환우전문 요양원 차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