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가버섯 관련 글/차가버섯 저자 칼럼

[스크랩] 암 치유, 두 가지 방법에 대한 고찰

by 크리에이터 정관진 2013. 2. 3.

암을 치유하는 두 가지 방법에 대한 고찰

암 치유는 대부분 현대의학에 전적으로 의지합니다. 그리고 보통 사람들이 알고 있는 암 치유 방법도 현대의학 뿐입니다. 모든 환경이 그렇게 만듭니다. 하지만 암을 치유하는 전혀 다른 방법도 엄연히 존재합니다. 다만 너무 큰 힘에 가려 잘 보이지 않을 뿐입니다.

 

1. 현대의학적인 개념의 암 치료

 

현대의학이 인류에게 공헌하는 정도는 거의 절대적입니다. 인류는 현대의학에 많은 도움을 받으며 살아가고 있습니다.

 

신(神)이 아닌 이상 세상만물, 삼라만상의 모든 존재, 개념은 완전하지 못합니다. 마찬가지로 현대의학이 모든 방면에 완벽한 공헌을 하고 있는 것은 아닙니다.

 

응급의학, 외과 등에서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인간의 면역계 질환에 있어서는 현대의학이 할 수 있는 것이 한정되어 있습니다. 증상을 완화시키는 정도입니다. 심지어는 증상완화를 위해 면역계를 더 교란시키기도 합니다. 현대의학은 아직 인간의 면역계에 대해서는 무지합니다.

 

불행히도 암은 인체의 면역계에 심각한 문제가 발생한 결과 나타난 증상입니다. 하지만 현대의학은 어떡하든지 암을 치료해야만 했습니다. 정확히 표현하면 치료하는 척이라도 해야 했습니다. 면역계질환 중에서 가장 심각한 증상인 암에 대해, 깊은 고찰이 없이 무작정 치료하려 덤빈 결과가 오늘날 현대의학의 암치료 현실입니다.

 

치명적인 오류를 범했습니다. 하지만 이미 되돌리기는 불가능합니다. 어떻게 시작을 했던 암산업(癌産業)이 너무 커졌기 때문입니다. 솔직하게 자수하고 새로운 방법을 찾기에는, 너무 많은 거짓 정보를 쏟아냈고 이해관계가 너무 복잡하게 얽혀있습니다.

 

현대의학적인 개념의 암은, 그냥 두면 환자가 사망합니다. 암은 어떤 경우도 자연적으로 사라지지 않고 환자가 죽을 때까지 성장하기 때문입니다. 그냥 두면 환자가 사망하니까 무슨 치료를 해도 무방합니다.

 

그 결과 나온 것이 무자비한 장기적출, 항암치료, 방사선치료입니다. 암 종류를 무지하게 많이 세분화시켰고, 치료방법도 다양한 것 같이 보이지만 세 가지 방법이 현대의학이 암을 치료하는 전부이며, 거의 대부분의 암환자가 선택하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현대의학의 암치료 방법은 무자비합니다. 인체에 대한 자비란 존재하지 않습니다. 내 몸에게 도저히 해서는 안 되는, 많은 경우 그 이상으로 무자비하게 치료합니다.

 

2. 자연적인 방법의 암 치유

 

현대의학 개념에서는 어떤 경우도, 절대로 암이 그냥 사라지지 않습니다. 의사도 대부분 그렇게 믿고 있습니다. 인체의 건강성을 아무리 회복시켜도, 면역력, 항상성을 아무리 강화시켜도 한 번 발생한 종양은 절대로 사라지지 않는다는 것이 현대의학의 믿음입니다.

 

아무런 노력 없이 그냥 암이 사라진 경우가 있고 학계에 보고되기도 합니다. 무시하거나 ‘해석할 수 없는 특수한 경우’라고 치부해 버립니다.

 

자신이 진단했던 환자 중에, 스스로 노력해서 암이 사라진 경우를 의사들이 간혹 접하게 됩니다. 그냥 무시하거나, 그 환자에게는 사실이지만 누구에게나 적용이 가능한 일반화는 불가능하기 때문에 신경 쓸 필요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병원 말을 따르지 않고 스스로 치유하려는 사람이 늘면 큰일이라고 걱정합니다.

 

현대의학 말고는 그 어떤 것도 절대로 암을 치유할 수 없다고 의사들 스스로 믿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현대의학이나 의사들의 믿음과 달리, 암은 일단 나타나면 절대로 사라지지 않는 것이 아니고, 조건만 형성되면 어렵지 않게 사라집니다. 그리고 암이 자연히 사라지는 것이 특수한 경우가 아니고 누구한테나 해당하는 아주 일반적인 현상입니다.

 

자연적인 암치유 방법의 특징은 자연 속에서 편히 쉬면서, 즐기면서 인체의 건강성을 회복하고 그 과정에서 종양이 사라지는 것입니다. 자연적인 암치유 방법의 개념은 암은 인체의 면역계에 문제가 발생한 결과 나타난 증상이고, 암을 발생시킨 원인을 제거하고 인체의 건강성을 회복시키면 암을 어렵지 않게 사라진다는 것입니다. 전 세계 많은 곳에서 많은 사람들이, 현대의학으로부터는 진단 정도의 도움만 받고 스스로의 노력으로 암을 사라지게 하고 있습니다. 그것도 자연을 음미하며, 편히 쉬면서, 노력을 즐기면서 말입니다. 자연적인 암치유 방법에는 공포와 고통은 전혀 존재하지 않습니다.

 

현대의학의 개념에서 자유롭기는 어렵겠지만, 그래도 한 번 정도는 진지하게 고민도 해보고 확인도 해보시지요. 생명이 달려 있습니다.

 

출처 : 암정복 그날까지
글쓴이 : 청천고부내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