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크리에이터 정관진 제2군단/암정보

[스크랩] 일본 암 환자 연구소 [조언3]

by 크리에이터 정관진 2011. 9. 1.


출처 : http://www.naotta.net/advice/index.html


그냥 번역기로 번역해서 상태가 좋지 않습니다. 양해바랍니다.


조언 제 3 회

● 불리한 데이터 따위 박차 버려라!

치료 받고 싶다. 아무리 이렇게 희망해도 그것을 방해하는 것이 있다. 중요한 것으로는 의사가 말하는 비관적인 데이터이다. 당신의 건은 여러곳에 전이 되어있어 이미 〇 기. 이 경우 생존율은.

권위를 가장한 의사의 판단은 하나님의 선고에도 동일하게 영향을 주어, 그 속박에서 벗어나지 않게되는 사람이 많다. 하지만, 그런 데이터 등 걱정에 못 미친다. 박차 버리면 좋은 것이다.

● 불리한 데이터를 믿지 말라, 두 가지 이유.

여러분 중에는 이미 의사로부터 높은 데이터를 알려진 분도 많을 것이다. 어쩌면 당신도 그런 사람으로 실제로 지금 몹시 우울할는지도 모른다. 그렇다면, 그런 데이터 등은 지금 박차고 일어서면 좋다.

이유는 두 가지.

우선, 그런 것을 믿고 있으면, 당신에게 도움이 없으니까. 백해 무익이기 때문이다.

마음과 면역의 관계를 해명하는 "정신 신경 면역학 '이라는 최신 학문은 다음과 같이 말한다.

공포, 불안, 슬픔, 절망 등의 부정적인 심리 상태는 면역 기능을 저하시켜 질병을 치료 어렵게하는뿐만 아니라 악화시켜 버리는 것조차있다.

안심, 기쁨, 희망, 사랑 등 긍정적인 심리 상태는 면역 기능을 신속하게 상승시켜 질병을 회복 향하게한다.

그렇다면 당신이 할 일은 하나.

공포나 불안을 낳는 데이터는 잊고 무시 한다

당신은 치료 하고 싶은 일심으로 이 충고를 읽고있다. 의사 말일 뿐이다, 당신의 건강 회복에 불리한 것 밖에되지 않은 데이터를  믿을 필요는 어디에도 없다는 것이다.

● 어떤 데이터도 현실을 정확히 반영하지 않았다.

또 다른 이유.

그것은 데이터 자체가 현실의 극히 한정된 일면 밖에 반영하지 않기 때문에. 즉, 믿기에 부족한 정도의 것이다.

"하지만 그 선생님은 유명한 대학 병원의 교수예요"

그럼에도. 아니, 그래서 인 것이다.

일본의 암 치료는 어디 암 센터와 대학 병원에서도 대부분이 3 대요법 (수술, 항암제, 방사선)을 중심에 놓고 치료를 하고있다는 것, 당신에게 알려진 비관적인 데이터는 어디 까지나 그 삼대 요법 치료의 결과이다. 그래서 그 치유율이 낮다고 하여도 암이라는 질병 자체가 치료하기 어려운 것이라고는 결코 말할 수없는 것이다.

그것은 단순히 3 대 요법이 암에 대해 그다지 유용하지 않았다 라는 전혀 다른 사실을 나타내는 것에 지나지 않는다.

하물며 지금 3 대 요법의 효과에 대해서는 세계적으로 큰 의문이 일고있다.

예를 들어, 이미 10 년 이상 전. 하버드 대학의 파인 버그 박사들은 일본에서는 이것 밖에 없다고 믿어왔다 삼대 요법의 과학적 근거가 어떻게 희석됐는지 "랜싯" "네이처" "사이언스"등 세계적인 전문 시장 발표를 철저하게 파헤쳤다. 게다가 그것은 단지 시작 이후에도 3 대 요법 부정의 세계적인 흐름은 해마다 강화 한편 같은 것이다.

따라서, 예를 들어 갑자기 말기라고 선고 또는 걷잡을 수 없다고 버림하여도 단지 그것뿐 절망할 필요가 전혀 없다는 것이다. 반복하지만, 그것은 단순히 삼대 요법은 또 고칠수 없다.

3 대요법 일변도의 이 병원은 또 고칠 수 없다는 것에 지나지 않는다. 여기서 결코 실수는 말라.

그렇다면 그 병원에서 버림을했다면, 고쳐줄수 없는 그런 병원 여기서 빨리 나와 다른 병원을 찾는다. 다른 치료법을 찾는다. 그것은 현명한 환자가 취해야 할 방법이다 (치료에 대해서는 후술한다).

사실 3 대 요법이 효과를 올리지 않고 의사로부터 완전히 버림받은 사람이 다른 방법에 의해 치료된 예는 무수히 존재한다.

데이터 건 어차피 그 정도의 것. 아무리 과학적인 옷차림을 거듭하고 있어도, 아무리 최고 권위의 입에서 나오려고 목숨을 걸고까지 의리를 생각할 필요는 어디에도 없을 것이다.

출처 : 암과 싸우는 사람들
글쓴이 : 불초소생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