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병원 치료/국내외 암관련 시설

(스크랩)필리핀 세부에서 단기 휴양을...

by 크리에이터 정관진 2010. 11. 9.

푸른 바다가 바로 앞에 있고...연중 날씨는 따뜻하며...열대 과일을 마음껏 먹을수 있는 세부에서 휴양을 권해드립니다.

24시간 개인(전담) 도우미가 상주해 있으며 넓고 조용한 1인실에서 남에 눈치 안보고 지네 실 수 있습니다.

 

배우자나 가족이 같이 계셔도 아님, 혼자만 계셔도 불편없이 도와드립니다. 세부제일의 병원, 청화병원과의 연계로 혹시나 있을지 모를 응급 상황에 대처 합니다.혹, 주사제를 맞으셔도 간호사나 의사가 왕진하여 진찰하여 드리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저희가 기독교인이라 환우님이 기독교인 이시면 세부현지의 한국 교회의 주일예배를 참석하실수 있습니다.

 

열대 과일을 포함한 영양식으로 식사를 준비해드리며 환우님의 상태에 맞게 개인 코디네이터가 1대1 서비스를 해드립니다.세탁은 물론 청소까지 환우님  손이 필요 없을 정도로 세심히 써비스 해드립니다. 숙박시설은 콘도 입니다...물론 콘도안에 수영장, 헬스장 , 탁구장을  완비하였습니다...방은 대학병원급의   특실 이상의 시설이며..모든 집기 완비했습니다.외출하시는 경우에는 당연히 차량써비스도 해드립니다.

 

한국인이 상주해 있어 활동하시는 모든 일에 통역과 동행 서비스를 해드립니다. 이제 겨울이 되서 추워지는 한국보다 따듯한 날씨의 세부에서 바다를 보며 휴양을 해보세요..010-7531-0720 연락주시면 방문하여 친절히 상담하여 드립니다.(숙소사진을 보여드립니다.)

 

금액은 한달 기준으로 (숙박,식사, 청소 ,세탁,전담 도우미, 전용차량포함) 250만원입니다. 만약 가족이 같이 가신다면 추가로1인당  80만원 합니다.  한국에서 도우미만 구한다 하신다해도 한달에 180만원이 나갑니다.하지만 세부에서는 3명에 도우미가 24시간 교대로 써비스 해드립니다.

 

따뜻한 세부로 오세요...

출처 : 암 싸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