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가버섯 관련 글/차가]암 완치지침서

췌장암 말기와 차가버섯

by 크리에이터 정관진 2009. 9. 19.

췌장의 80%를 암세포가 차지해도 췌장의 내분비, 외분비 기능은 정상으로 작동합니다. 당뇨 증세가 나타나기 시작한다는 것은 암이 심각하게 퍼져있다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췌장암 말기는 의사들의 믿음으로는 도저히 치료가 불가능한 상태입니다. ‘췌장암만 30년 이상 다뤄왔는데 췌장암 말기는 신(神)이라 해도 치료가 어렵다.’라고 말을 한 의사도 있습니다.

 

췌장암은 외관상으로 어느 날 갑자기 악화되어서 며칠 뒤에 사망하는 것 같이 보입니다. 췌장암 말기라고 진단이 나오면 그때부터는 하루하루가 불안합니다. 이것이 일반적으로 알려져 있는 췌장암입니다.

 

모든 말기 암이 다 그렇지만 특히 췌장암은 한 시간 운동하고 차가버섯 20g 복용하고 완치되기를 바라는 것은 불가능 한 것을 기다리는 것입니다.

 

완치하고 싶으면 생각부터 바꾸십시오. 어쩌면 이미 치료할 시간이 없을 수도 있고, 아직 어느 정도 남아 있을 수도 있습니다. 치료할 시간이 없으면 만들면 되고, 어느 정도 남아 있으면 잘 활용하면 됩니다.

 

치료할 시간이 충분하지 않다고 가정을 하고 시작합시다.

 

-하루에 3번 온열찜질을 하십시오. 2 시간씩 두 번, 주무시면서 이렇게 3번을 하십시오. 온열찜질은 견딜 수 있는 상태에서 더 뜨거울수록 좋습니다.

 

-운동을 한계상황까지 하루 2 번 하십시오. 운동 시간과는 상관이 없습니다. 등산이 제일 좋습니다. 경사로를 오르면서 도저히 한발작도 더 움직이지 못하겠다라고 느낄 때까지 해야 합니다. 운동 전후 중간에 차가버섯을 꼭 복용해야 합니다.

 

-운동을 하고 충분한 휴식을 취해야 합니다. 휴식을 취하면서 단전과 명치에 30분 정도 쑥뜸을 하십시오.

 

-매 시간 녹즙을 복용하십시오. 한 번에 50~200cc를 복용해야 합니다. 운동을 한계상황까지 계속 하면 차가버섯추출물과 녹즙을 어렵지 않게 복용할 수 있습니다.

 

-최대한 깨끗한 것만 먹도록 하십시오.

 

-고단위 관장을 하루에 한 번 이상 하십시오.

 

이러한 노력은 기본이고 죽을 각오로 철저하게 정확히 지켜서 실행해야 합니다. 그 외에도 몇 가지 꼭 해야 하는 노력이 있습니다. [자작나무차가버섯카페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