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류의 장/게시판

두분에게 답글 드립니다.

by 크리에이터 정관진 2008. 4. 19.

제 컴퓨터에 문제가 생긴건지 답장글에 한글 전환이 안돼 따로 따로 답장 못해 죄송합니다. 저도 컴퓨터에 익숙하질 못해 무슨문제인지 알길이 없네요 아마 키보드가 말썽을 부리는게 아닌가 생각 합니다. 아므튼 죄송합니다.

정선생님 매제분은 명현반응이 맞습니다. 암세포는 주로 밤에 더 극성을 부리는데 아마 영양이 차단되니 횡포를 부리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통증은 없으시다니 다행입니다. 본인의 노력과 주변 보호자의 간병이 도움이 되지 않았나 생각 됩니다. 교회도 나가시고 담배고 끊으시고 낚시도 안 다니신다니 참 잘하신 것 같습니다. 인연을 맺은 사람의 한명으로 보람을 느낍니다. 브루스선생의 책을 보면 3주차에서 가장 명현이 극심하게 온다고 쓰여져 있습니다. 제가 10여년 목격해본 경험으론 두통이 오거나 그전에 다쳤던 곳에, 관절 부위, 눈두덩 같은데 통증이 올 수 있습니다. 신경계가 열리면 그전에 아팠던부위나 막혔던곳이 소통되며 통증이 극심하게 올 수도 있습니다. 사람마다 틀리지만 2~3일 아니면 일주일이 가기도 합니다.제 카페에 명현에 관해 쓰여진 부분을 잘 보시기 바랍니다. 그것이 고비 입니다. 절대 포기 하지 마시고 진통제 드시지 마시고 이겨내시기 바랍니다. 온열요법도 도움이 됩니다. 하루종일 통증이오는 경우는 거의 없으니 이겨내시기 바랍니다. 마라톤 하시는 분들의 이야기를 빌리면 30~35Km지점에서 포기하고 싶은 마음이 주로 드는데 그 고비를 넘기면 숨이 탁 트이고 완주할 수 있답니다.

 

조선생님 사모님은 아직 죽 드시지 마세요 브루스선생은 암은 고형물을 먹고자란다고하여 주스에도 일절 찌꺼기가 없이 철저히 거른 것입니다. 단식이 끝나시고도 죽으로 시작하시지 마시고 어린아이 이유식 시작하는식으로 미음으로 시작 해야 더 좋습니다. 위가 원래의 크기로 돌아가려면 6개월이상 걸린다고 들었는데 42일 단식이 끝나시고도 브루스주스와 양파즙을 6개월 더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아주 조금씩 수시로 조선생님 사모님은 수술이 잘 되었다고 하셨으니 재발만 방지 하면 되니 그래도 다른분에 비하면 복 입니다. 저번에 메일 보내드린대로 집안에 나프탈린(좀약)등 독소가 될만한 것은 모두치우시고 환기를 자주시키시고 이산화탄소가 생길 만한 장소에 환자가 접근하지 말도록 하십시오 루돌프선생의 강력한 권고입니다.

두분이 한동내에 사시고 잘아시는 사이시라 결례를 무릎쓰고 한번에 답글을 드립니다  -고맙습니다_

 -루돌프브루스카페에서- http://cafe.daum.net/gbn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