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류의 장/게시판

먹거리 파동

by 크리에이터 정관진 2008. 3. 24.

먹거리 파동 왜 줄어들지않나?

안전 불감증이 만연해 있고, 솜방망이 처벌과, 그때 뿐 시간 지나면 언제 그랬냐는 소비자의 너그러움 때문 입니다. 광우병도 원인이 소사료에 육류를 갈아서 먹인 것이 오랜세월 지나 이제 나타난다는 것을 아시면, 그소를 먹은 사람이 광우병 증세로 고통받고 죽은걸 아시면 이것이 대재앙의 시작일 수 도 있습니다.  외국의 어느 연구기관의 연구에 의하면 불량식품을 먹고 자란 사람의 2세가 요즘 안양의 살인사고를 낸 사람처럼 정신이상이 많다는 연구가 있습니다.  이얼마나 무서운 일 입니까

새우깡을 생쥐깡으로 부른답니다. 우유에서 집없는 달팽이(민달팽이)가 나오질 않나, 컵라면에서 벌레가 나오질 않나, 치즈에서 발암물질이 나오질 않나, 하도 기가 막혀 항의 하면,  돈을 요구 하냐 ? 소비자 보호원에는 왜연락 했는냐 ? 등 반 공갈을 한다니 도둑이 제발 저린다고 어떻게 사과 한 마디 없이,  두번 다시 이런일이 일어나면 안됩니다. 먹거리로 장난치거나, 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기업도 망할수있다는 것을 보여주어야 합니다.

소비자도 쉽게 잊지 말아야 합니다. 결국은 우리의 자녀 손자들에게 피해가 오는 것 입니다.

재수없어? 그런일 을 경험하시면 방송에서 요령을 이야기 하던데 증거사진이나 동영상을 꼭 찍으시고, 복용 후 부작용이 생겼다면 병원에서 진단서를 받으시고, 업체에서 제품회수시 확인인수증을 받으랍니다. 소비자가 왜 이런 불편한일을 감수해야 합니까? 절대 일어나지 말아야 할일 중 하나 입니다.

 클릭 http://cafe.daum.net/gbn42

'교류의 장 > 게시판'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호스피스 개요  (0) 2008.04.05
암 희망 찾기 세미나 참관기  (0) 2008.04.04
PIP  (0) 2008.04.03
마음을 다스리는 글  (0) 2008.04.01
의료기관 대상 불합리한 심사기준 사례 수집  (0) 2008.03.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