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가버섯 관련 글/차가버섯보고서 II

차가버섯으로 암 완치하기 응용 3

by 크리에이터 정관진 2023. 12. 1.

 

차가버섯으로 암 완치하기 응용 3


도시지역과 공기가 맑은 곳에서 암 치료 결과나 치료되는 시간을 비교하면, 공기가 맑은 곳이 도시지역보다 월등히 훌륭하고 빠릅니다. 오랜 시간 그 원인을 관찰하고 거의 임상에 가까운 실험을 한 결과, 풍부하고 깨끗한 산소의 차이인 것 같습니다.


암세포 자극을 최대한 줄여야 합니다. 피부암은, 특히 악성흑색종, 물리적 자극이 심하고 - 암세포는 뇌가 없는 생존 본능만 가진 생물체입니다. - 암세포도 생존에 좋지 않은 환경이라는 것을 알고 성장과 전이가 매우 빠릅니다. 피부암 자체가 처음부터 전이와 성장이 빠른 것이 아니고 환경이 그렇게 만든 것입니다. 갑상선에 암이 생기면 일반적으로 성장이 매우 느리고 전이도 거의 일어나지 않습니다. 물리적, 화학적 자극이 거의 없어서 암세포가 생존하기 매우 좋은 환경이라 느끼기 때문입니다.


식도암 위암 환자는 치료 초기에는 가능한 거의 소화가 된 상태의, 자극성이 없는 연동식만 해야 하고 소화가 힘들거나 위 속에 오래 머물거나 많은 위액을 필요로 하는 것은 절대로 먹으면 안 됩니다. 짜거나 맵거나 시거나 달거나 뜨겁거나 차거나 이런 것을 먹으면 죽습니다. 알카리 이온수를 물 대신 마셔야 합니다.


폐암 환자는 호흡을 일반 암환자보다 2 배 이상 천천히 해야 합니다. 일주일 정도 노력하면 쉽게 적응 됩니다. 이것만 하면 말기라 해도 폐암은 반 이상 치료된 것과 같습니다.


후두암 환자는 찬공기나 자극적인 냄새가 나는 곳을 피해야 합니다.


췌장암 환자는 필히 클러스트의 크기가 작은 약알카리 이온수를 마셔야 합니다.


신장암은 충분한 물을 복용하되 거의 다 땀으로 배출시켜야 합니다. 여름에도 땀복이 필수


간암환자는 녹즙을 상당히 주의해서 복용해야 합니다. 약성이 없는 야채만 이용해야 하고 관장이 필수. 암세포를 손으로 절대로 만지지 말고 위치에 따라 누워서 혹은 모로 잠을 자야합니다.


유방암 환자는 부드럽고 헐렁한 자연재료 옷을 충분히 입어야 합니다. 절대로 스스로 만져보지 말고, 뜨거운 물 찬 물 샤워나 목욕은 자살 행위와 비슷합니다.


대장암 환자는 초기에 차가버섯 관장을 하루 2회 이상 해야 합니다.
직장암 환자는 엎드려 자야하고 항문에 힘을 주면 무섭게 빨리 성장합니다. 어떤 유명한 한의원에서 항문 운동을 하라고 합니다. 미쳤거나 정상이라면 문제가 심각합니다. 비데를 미지근하고 약하게 사용해야 합니다. 변비 걸리면 죽습니다.


전립선암 환자는 섹스를 금해야 합니다.


특히 뇌종양은 산삼같이 강장자극이 강한 것을 먹으면 바로 사망합니다.


한 가지만 더
초기에 암세포의 세력을 잡기 위해서는 자는 시간도 이용해야 합니다.


잘 때 발 부분을 아주 뜨겁게 유지시켜야 한다. 다른 부분은 춥지 않을 정도로 유지해야 한다. 아주 중요하다. 폐암을 제외한 거의 대부분의 암세포는 주로 밤에 활동성이 커진다. 발을 뜨겁게 유지해주면 인체의 정상세포도 밤새껏 활동성이 유지되고 이론상으로 암세포를 힘들게 할 수 있다. 특히 물을 충분히 먹고 발을 뜨겁게 해주면 밤새껏 노폐물이 인체 밖으로 상당 양이 분비된다. 이것도 암세포를 힘들게 하는 현상이다. 발을 뜨겁게 유지하는 것이 또 필요한 이유는 인체의 활동성을 유지하면서 충분한 피로회복을 할 수 있다는 것이다. 또 필요한 이유는 발을 뜨겁게 하고 자고나면 아침에 발뿐만 아니라 인체의 모든 관절이 부드러워져 있다. 다음 날 운동을 하는데 상쾌한 육체를 유지할 수 있고 등등 충분히 훌륭한 도움이 된다. 실지로 발을 뜨겁게 유지하면서 자면 같은 조건일 때 치료가 훨씬 빠르다.


차가버섯추출분말 충분히 먹고, 공기 좋은 곳에서 운동을 있는 힘을 다해서 충분히 하고, 녹즙도 충분히 먹고, 암세포에 자극을 주지 않는다. 어떤 시험문제에 이 정도만 답을 써도 낙제는 안 합니다. 암으로는 안 죽습니다. 그리고 더 어려운 문제들도 많이 있습니다. 거의 대부분의 문제는 답을 가지고 있습니다. 현명하게 찾아보시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