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암 조기 증상은 거의 없습니다.
조기 직장암은 증상 없이 조기 검진 등을 통해 우연히 발견되는 경우가 일반적입니다.
직장암 증상이 나타나고 진단결과 직장암 확진을 받는 경우는 대부분 상당히 진행된 상태입니다.
진행성 직장암의 증상은 혈변, 잔변감, 설사, 변비, 변이 가늘어지는 현상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직장암 증상에는 일반 종양에서 나타나는 체력감소, 피로감 등도 있지만 이런 증상을 종양으로 연결해서 생각하기는 어렵습니다.
말기 직장암 증상은 변보기가 상당히 힘들어 지고 심한 통증이 나타납니다.
직장암 말기 증상으로 간혹 직장암이 직장벽을 뚫고 나와 직장 주변의 방광이나 질에 침범한 경우 천공이 생겨서 대소변이 섞여 나오는 경우도 있습니다.
직장암에는 두 종류가 있습니다. 전이 능력이 있는 직장암과 전이 능력이 없는 직장암입니다.
전이 능력이 있는 직장암은 증상 없이 조기에 발견되어 깨끗이 제거해도 틀림없이 재발합니다. 전이 능력이 있는 직장암은 0.1mm 크기 정도에서 이미 인체 전체에 전이가 되어 있습니다.
전이되어 있는 직장암세포의 크기가 세포단위 수준이여서 발견이 안 될 뿐입니다. 분자세포학을 이용한 연구에서 확인이 되었습니다.
직장암이 발견되려면 암 덩어리의 크기가 10mm 정도 되어야 하는데 이정도 크기의 직장암은 적어도 30회 이상 세포분열을 한 늙은 세포군입니다.
직장암 세포의 전이 능력은 처음 직장암 줄기세포가 만들어질 때 결정됩니다.
직장암이 조기에 우연히 발견되는 경우는 흔치 않습니다.
대부분 직장암 증상이 나타나서 검진 결과 암이라는 판정을 받게 됩니다.
치료방법은 방사선을 암세포 주위에 조사해서 암의 크기를 줄인 다음 제거 수술을 하는데, 문제는 방사선 조사로 암 덩어리의 크기가 줄어드는 경우가 거의 없다는 것입니다.
직장암 증상이 나타난 다음 암 진단을 받은 경우는 일부를 제외하고, 대부분 직장을 제거하고 인공 영구 장루를 달기도 하고, 직장에 있는 암은 그냥 두고 영구 장루를 달게 됩니다.
그리고 완치는 포기하고 생명연장이라는 허구의 목적을 위해 항암제 치료를 받게 됩니다.
전 세계 어디에서도 항암제 치료가 생명을 연장했다는 보고가 단 한 건도 없습니다. 대신 생명을 축소시켰다는 주장은 무수히 많이 존재합니다.
이런 경우도 치유 방법 선태에 따라 어렵지 않게 직장암을 완치시키고 온전한 건강까지 회복해서 재발의 위험으로부터도 자유로울 수 있습니다.
증상이 심하게 나타나는 직장암 말기는 현대의학으로는 치료가 불가능 합니다. 어떤 고통을 감내하고 삶의 질을 다 포기해도 결과는 죽음입니다.
재발한 직장암의 경우도 현대의학으로는 치료가 거의 불가능합니다.
말기 직장암이든 재발한 직장암이든, 과격한 병원 치료가 없었다면 완치가 어렵지 않습니다.
조기에 발견된 경우는 치료 시간이 충분합니다. 하지만 대부분 정신없이 급하게 직장 제거 수술을 합니다.
직장암이 조기에 발견되어도 암이 존재하는 위치에 따라 영구 장루를 다는 경우가 흔합니다.
잘못된 사회적 통념으로 인해 암은 고통이고 죽음이라는 인식이 깊게 박혀 있습니다. 우선 살아남으려고 평생 무서운 고통을 짊어 질수도 있는 선택을 하게 됩니다.
직장암이 증상 없이 조기에 발견된 경우는 당장 수술하나 몇 달 뒤에 하나 결과는 같습니다.
직장암이 조기에 발견된 경우 몇 달 자연적인 방법과 스스로의 힘으로 치유노력을 해보고 결과가 만족스럽지 못하면 그 때 수술해도 됩니다.
성실하게 노력했다면 병원 갈 이유는 한 가지 밖에 없습니다. 사라진 직장암을 확인하러 가는 것입니다.
직장암은 자연적인 방법으로 쉽게 사라지는 대표적인 암종입니다.
직장암을 자연적인 방법으로 치유하는 개념은
종양에게 공급되는 영양을 최대한 차단해서 종양의 세력을 약화시키면서
종합적인 해독노력을 적극적으로 시행해서 인체를 정화시키고
인체의 건강성과 면역계를 회복시키는 노력을 하고
강력한 종양치유 능력을 가진 자연물질의 도움을 받는 것입니다.
직장암을 자연적인 방법으로 치유하는 몇 가지 실제적인 노력 중에서 중요한 하나인 직장암 치유 식사방법입니다.
직장암 치유가 얼마나 쉬운가 하면 고농도 탄수화물 음식만 금지해도 암세포의 크기를 급히 줄이면서 사라지기 시작합니다. 고농도 탄수화물 음식 섭취를 금하는 것만으로도 암으로는 사망하지 않습니다. 20년 넘게 임상에서 확인된 사실입니다.
확실한 직장암 치유 식사 방법
고농도 탄수화물 음식을 적극적으로 제한하는 식사입니다. 평생 익숙해져 있는 식사방법과 차이가 많아서 처음에 적응하기가 힘들 것이지만, 힘을 내십시오. 20년 넘게 확실하게 검증된 식사방법입니다.
탄수화물은 콩에는 30% 정도, 야채에는 평균 6% 정도 함유되어 있습니다. 차가원의 방법으로 식사를 해도 생존에 필요한 탄수화물이 충분히 섭취됩니다.
용기를 내서 신나게 식사를 하시기 바랍니다. 곧 건강하게 집으로 갈 수 있습니다.
- 틀림없이 완전히 씹어서 삼킬 것 (매우 중요합니다)
- 식사방법을 철저하게 꼭 지킬 것
아침식사 방법
제일 먼저 각종 유기농 쌈야채로 배를 반 정도 채운다.
(쌈 야채를 먹을 때 쌈장과 유기농 대파무침을 사용하고 물김치를 충분히 섭취한다)
5분 정도 쉬었다가 샐러드 등 채소 반찬, 콩국과 유기농 우뭇가사리 반모 정도, 버섯과 두부반찬, 국 순으로 먹는다.
식사량은 포만감을 느끼지 않게 70~80% 정도만 하는 것이 좋다.
식사를 다 한 다음 유기농 견과류를 조금 먹고, 10분 정도 가슴을 펴고 천천히 유유자적하면서 산책을 한다.
점심식사
유기농 토마토 2개, 죽염, 약간의 유기농 양배추, 당근을 먹는다.
(토마토는 입으로 베어서 확실하게 잘 씹어서 먹는다. 자죽염은 한입에 한두 알 정도 토마토와 동시에 먹는다)
정신적 공복감이 클 경우 콩국과 우뭇가사리를 추가로 섭취할 수 있다.
식사를 다 한 다음 견과류를 조금 먹고 10분 정도 가슴을 펴고, 천천히 유유자적하면서 산책을 한다.
저녁식사
대부분 아침과 동일하고 어패류는 제일 나중에 먹는다.
기타
- 하루 2 잔 정도 유기농 녹차 음용
(차가버섯과 동시에 음용 금지. 30분 이상 차이를 둘 것, 식사 후 30분이 지난 다음 편리한 시간에 편안하게 즐기면서 음용)
- 몸무게가 줄면 식사량을 늘린다.
- 아침식사는 완전 채식
- 저녁식사 때는 고급 생선과 조개류 등이 제공되지만 제일 나중에 먹고, 가능한 조금 먹는 것이 좋다.
- 체력이 많이 저하되면 실크아미노산을 유기농 매실즙에 10g 씩 타서 하루 두 번 먹는다. 하지만 식사가 가능하면, 실크아미노산 대신 콩국, 두부 등을 더 섭취하는 것이 좋다.
- 식사가 어려운 경우는 특별 식으로 대체할 수 있다.
식사의 목적은 생존에 필요한 충분한 양의 영양소를 골고루 공급하고, 암세포에게 공급되는 영양을 최대한 차단하고, 식후 혈당피크 현상을 철저하게 막고, 인체를 적극적으로 정화시키는 것입니다.
현대의학을 신앙처럼 믿고 존경해도, 현대의학으로 살아날 방법이 없는 직장암 상태라면 잠시 현대의학을 떠나서 식사방법이라도 바꿔보십시오.
몇 달이면 산맥 같이 울퉁불퉁 했던 직장암 덩어리가 바닥에 납작 붙어서 내시경으로도 잘 보이지 않게 됩니다.
사정이 허락하면 능력이 축출한 암전문 요양원에 한두 달 입소해서 자연요법에 대해 철저하게 배운 다음 집에서 한두 달 더 노력하는 것이 좋습니다.
글로서 전달이 어려운 사항들도 있고 잘못 전달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2014년 9월 말 화천에 암환자 전문 요양원인 ‘차가원’이 문을 엽니다.
6개월 동안의 안식 기간을 거쳐 다시 개원합니다.
20년에 걸친 암환우 분들과의 삶을 철저하게 분석해서 강력한 자연치유 능력을 가진 요법으로 개원합니다.
6개월 전에도 ‘차가원’에서는 말기라 해도 과격한 병원치료 없이 입소하면 공짜손님이라고 했습니다. 그만큼 쉽게 암이 사라졌기 때문입니다.
6개월의 안식 기간에, 지난 20년 동안 암으로 돌아가신 많은 분들을, 그 이유를 한분씩 다 따져봤고, 살아남은 많은 분들도 그 이유를 철저하게 분석했습니다.
화천에 개원하는 암환우 전문 요양원인 ‘차가원’에서는 암은 결코 무서운 질환이 아니라는 사실을 결과로서 확실하게 증명할 것입니다.
물론 병원치료 순례를 끝내고 물도 잘 먹지 못하거나 이미 생존임계치를 넘은 상태에서는 치유가 어렵습니다. 하지만 이런 분들은 소수입니다. 대부분의 암 환우 분들은 어렵지 않게 치유할 수 있습니다.
화천에 개원하는 ‘차가원’ 운영 주체는 차가버섯 전문업체인 춘천에 있는 [좋은 차가버섯]입니다.
종양이 발생한 장기에 따라 추가되는 노력이 있습니다. 주로 장기를 가능한 편히 쉬게 하거나 종양을 차가버섯추출분말로 도포를 하는 노력입니다. 직장암 같이 도포가 가능한 종양일 경우 치유가 매우 빠릅니다.
직장암 증상이 나타났거나 직장암 진단을 받고 고민 중인 분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출처] 직장암 증상과 직장암 자연치유 완치 비결|작성자 암치유 신기원을 열다
'차가버섯 관련 글 > 차가버섯 투병사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직장암 확실한 완치 비결 (0) | 2023.11.11 |
---|---|
스크랩} 유방암 증상과 확실한 유방암 자연치유 방법 (0) | 2023.11.11 |
스크랩} 치유 현장에서 체험한 현실적인 대장암 생존율 (0) | 2023.11.01 |
스크랩} 직장암 증상과 쉬운 직장암 완치 방법 (0) | 2023.11.01 |
스크랩} 췌장암 증상과 쉬운 췌장암 치유 방법 (0) | 2023.11.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