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가버섯 관련 글/차가버섯 추출분말

정말 차가추출분말을 정확히 복용하면 암이 완치 되는가요? 과학적인 근거가 있는가요?

by 크리에이터 정관진 2022. 8. 1.

 

정말 차가추출분말을 정확히 복용하면 암이 완치 되는가요? 과학적인 근거가 있는가요?

 

적절한 운동, 깨끗하고 균형 잡힌 영양공급과 함께 좋은 품질의 차가버섯 추출분말을 꾸준히 복용하면 암을 이겨낼 수 있습니다. 차가버섯이 가진 강력한 항암효과는 이미 많은 분들의 완치 및 호전 사례를 통해 증명되었으며, 러시아를 비롯한 각국의 연구를 통해서 입증되었습니다. 암에 좋다는 수많은 약제들과 달리, 차가버섯은 현대 과학의 검증을 거친 이상적인 암 치료제라 할 수 있습니다. 차가버섯의 항암 효과에 대한 몇가지 연구 자료를 인용합니다.

 

1) V.L.코마로프 식물학연구소의 연구 결과

 

코마로프 박사의 연구팀은 “암이란 인체의 한 부분에 한정된 문제가 아니라 인체 전반의 문제가 국지적으로 나타난 현상이며 따라서 암으로 인해 파괴된 인체의 생리 활성을 복원하고 신체의 전반적인 기능을 향상시킴으로써 암세포의 성장과 활동을 억제하고 인체 스스로의 힘으로 암을 없앨 수 있다”라는 관점에서 차가버섯에 대한 연구를 진행하였습니다. 그 결과 차가버섯의 어떤 성분이 암세포에 직접적으로 가하는 영향은 그리 크지 않으며, 반면에 신체의 전반적인 기능을 향상시킴으로써 암세포의 성장을 억제하는 기능이 매우 높다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연구팀은 암이 발생한 환자들이 공통적으로 보이는 생리파괴현상, 중추신경 교란현상에 대해 차가가 어떻게 작용하는지를 연구했습니다. 그 결과 차가버섯이 암으로 인해 파괴된 인체의 생리 메커니즘과 신진대사 구조를 급속히 재건시키고, 그로 인해 암세포의 성장이 확연하게 억제되며 암세포의 상태도 변화하여 점차 암세포로서의 기능을 상실하게 한다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이는 중추 신경계의 가장 높은 조정 기관인 대뇌 반구 표피의 기능 상태에 대한 연구, 전기뇌파 그래프 연구, 피부전극과 피부온도 실험, 혈액의 카탈라제와 프로테아제의 증감, 간의 아르기나제 효소의 증감 등을 통해 확인되었습니다. 즉 암이 발병하면 위에서 열거했던 사항들의 수치가 저하되거나 기능이 둔화 또는 감소하게 되는데 차가를 복용하면 이들의 상태와 기능이 신속하게 복원된다는 것입니다.

 

2) “차가, 그리고 4기 암 치료제로서의 차가”

 

러시아 약제연구소에서는 차가버섯에 대한 수년간의 연구를 통해 차가버섯과 암에 대해 대표적 연구 결과라 할 수 있는 “차가, 그리고 4기 암 치료제로서의 차가”라는 논문을 발표하였으며 다음과 같은 결론을 내렸습니다.

 

“본 논문집의 내용을 구성하는 저술들을 읽으면 4기 암환자들이 차가를 복용할 때 차가가 일정한 효과를 지니고 있다는 것을 인정하게 된다. 차가에 의한 치료가 암환자의 전반적인 상태와 자각증세를 현저히 호전시키고 병의 진행을 경감시키며 그로써 암환자들이 회복될 수 있을 것이라는 강한 희망을 갖게 되고 또한 어느 정도 고통 없는 죽음의 자리를 마련해준다는 점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다양한 부위의 4기 암에 대해 차가가 미치는 내과적 효과를 확인해주는 것으로 다음과 같은 일련의 사실들과 관찰 결과를 제시할 수 있다.

 

① 말기 암과 같은 불치의 진행성 질병에 대해 차가가 치료 작용을 한다는 점이 드러나고 있다.

② 치료 효과는 장기간(수개월, 수년)에 걸쳐 지속되며 장기간 차가를 복용할 경우 병의 진행이 확실히 둔화되고 종양의 병독전이가 줄어드는 것으로 관찰된다.

③ 병의 개별 증세 변화 추이와 환자들이 활동성을 완전히 회복하는 데까지 이르는 임상적 상태의 변화에 분명한 법칙성이 관찰된다.

④ 환자들의 시초 상태, 즉 환자들이 인체의 보호 및 복구, 적응 체계가 어떤 상태에 있는지, 예비적인 기력을 얼마나 보존하고 있는지, 신경계의 상태와 인체의 전반적인 반응성이 어떤 정도인지에 따라 치료 효과가 달라진다.

⑤ 질병의 임상적 상태가 호전되는 방향으로 진전되는 것과 그러한 진전이 신경계 전반의 파괴된 생리 기능 및 기능적 상태가 복구되고 정상화되는 것 사이에 일정한 상응 관계가 있다는 사실이 규명되었다.

 

이 모든 것을 함께 종합해볼 때 차가가 즉효를 보이는 내과 약으로서 이후 체계적인 심화 연구를 할 가치가 있다는 결론을 내릴 근거가 충분하다.”

 

3) 차가버섯은 오래 전부터 러시아 및 동유럽에서 항암 치료제로 사용되어 왔다. 러시아에서는 항암치료제 뿐만 아니라 피를 맑게 해주는 강장제 및 진통제로도 사용되었으며 최근에는 차가버섯 약효에 대한 그냥 막연한 "신비스럽고 기적적인"개념이 과학적이고 의학적인 문헌으로 바뀌고 있다. (Hutchens, Alma R. Indian Herbology of North America. First published 1969, Copyright 1973. Merco, Ontario, Canada. Published in London, England)

 

4) 1960년 미국 국립암협회에 오스트레일리아에서 차가버섯 추출물로 암 치료에 성공하였다는 사례가 보고 되었다. (Hartwell, Jonathan L. Plants Used against Cancer, a Survey. Lloydia 1967)

 

5) 차가 버섯은 종양 환자의 고통을 경감하고, 환자의 심신을 안정시키고, 종양의 성장을 정지 시킬 수 있다. 특히 차가버섯은 초기의 위암 및 폐암 치료에 효과가 우수하고 비중독성이며 독성이나 부작용이 없으며 각종 위장질환의 치료에도 효과가 뛰어나다.(Reid, D.A. 1976 Inonotus Obliquus in Britain, trans. BR. Mycol. Soc. 영국 균류 학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