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가버섯 관련 글/차가]암 완치지침서

운동

by 크리에이터 정관진 2019. 4. 7.

모든 말기 암환자의 치료의 목적이 완치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현 상태를 유지만이라도 했으면 하기도 하고, 어느 정도의 호전을 바라기도 하고, 통증만이라도 약화되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기도 하고, 편안한 죽음을 원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완치를 목표로 있는 힘을 다하라고 모든 사람을 설득하기는 현실적으로 불가능합니다. 암은 죽음이라는 공식에 세뇌를 당한 상태여서 보고도 믿지를 못하고, 많은 분들이 완치하려는 용기도 없습니다.

 

어떻게 생각하든 그것은 개인의 자유고 그 책임도 스스로 져야합니다.

 

어떤 목적이든 운동이 필요합니다. 유유자적하는 산보나 과격한 운동을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인체를 한계상황에 계속적으로 몰아붙여서 인체의 기능을 급속히 활성화시키고, 인체에 많은 산소를 강제적으로 공급하는 것입니다.

인체가 한계상태에 계속적으로 도달하면 인체는 스스로 살길을 찾습니다. 인체의 본능입니다. 폐활량을 늘리고, 인체에 산소를 많이 비축하고, 통증을 줄이는 호르몬을 분비하고, 내장의 기능을 강화시키고, 식욕을 촉진시키고, 내분비 외분비 기능을 정상적으로 만들고, 신진대사를 활성화시키고, 중추신경계부터 말초신경계까지 기능을 회복시키고, 인체의 전위와 ph를 정상적으로 만들고, 피를 맑게 하고, 면역력을 정상적인 상태로 깨워줍니다.

 

운동의 제일 큰 목적은 인체에 산소를 강제적으로 많이 공급하고, 암에 적응되어 있는 면역력을 정상적으로 회복시켜서 암세포를 공격하게 하는 것입니다.

 

힘이 있으면 주저앉을 때까지 등산을 하고, 힘이 없으면 벽이라도 잡고 방안을 발이 움직이지 않을 때까지 걸어야 합니다. 주저앉을 때까지 걷지를 못하겠으면 있는 힘을 다해서라도 걸어야 합니다. 너무 빠르게 걷거나 순간적으로 힘이 많이 들어가는 운동은 암 치료에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빠르지 않게 꾸준히 쉬지 않고 주저앉을 때까지 걸어야 합니다. 운동 후에는 충분히 휴식을 취해야 합니다. 휴식 중에 온열치료와 쑥뜸을 해주면 운동의 효과가 훨씬 커집니다.

 

이론상으로는 운동만 해도 암이 쉽게 사라집니다. 인간의 인체나 인생사가 이렇게 단순하지만은 않습니다. 단순하게만 생각하면 많은 경우 잘못됩니다. 힘을 다해서 운동만 열심히 하면 많은 경우 암이 치료되기는커녕 더 빨리 죽습니다. 운동 양이 많을수록 활성산소가 더 많이 만들어 집니다. 그리고 말기 암 상태의 인체는 활성산소의 공격에 속수무책으로 당하기만 합니다. 활성산소의 공격으로 그나마 남아 있던 면역력이 완전히 고갈되고 감기에 걸려도 죽습니다. 현실적으로도 인체의 기능이 점점 약화되어서 열흘 이상 힘들게 운동하기 거의 불가능합니다.

 

하루에 4번은, 식전 30분 자기 전, 매일 같은 시간에 차가버섯을 복용하십시오. 운동 전후 중간에도 필히 차가버섯을 복용하십시오. 신선한 생즙(녹즙)을 매 시간 복용하십시오. 활성산소가 거의 완벽하고 신속하게 계속 제거됩니다. 이렇게 하면서, 운동을 하면 할수록  힘이 더 생깁니다. 인체에 쌓여있던 독성물질도 훨씬 빠르게 배출됩니다. 아무리 무딘 사람이라도 인체에서 뭔가 큰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운동의 강도를 조절해서 하루에 2 시간 씩 두 번 운동을 하십시오. 가능한 하루도 쉬지 말고 꾸준히 하십시오. 그리고 운동 전후 중간에 차가버섯을 복용하십시오. 이것만 할 수 있다면, 이것만 한다면 당신은 암으로 죽지 않습니다. 100 일입니다. 이런 노력이 쉽지는 않겠지만 생각하기에 따라 즐거움일 수도 있습니다.

 

있는 힘을 다하는 운동이 말기 암 치료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것을 증명해보라. 이런 생각이 듭니까?

 

당신도 증명해보시지요. 이미 많은 분들이 증명했습니다.

 

운동에는 필히 호흡이 따릅니다. 가능한 깊은 호흡을 하십시오. 숨을 의식적으로 깊게 쉬도록 노력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