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크리에이터 정관진 제2군단/크리에이터 정관진 저작권 글

고요히 눈을 감고 깊이 생각

by 크리에이터 정관진 2018. 5. 17.

명상의 사전적인 의미는 '고요히 눈을 감고 깊이 생각함'입니다.

 

명상은 눈을 감고 조용히 생각하면 됩니다. 훈련이나 기술이 필요 없습니다. 명상하는 방법을 훈련 했거나 기술을 터득한 사람도 암 환자라면 편하게 생각하면 됩니다.

 

무엇을 생각할지 미리 준비할 필요도 없고 하시다가 생각이 꼬이고 복잡해지면 눈을 뜨고 호흡을 몇 번 하고 다시 눈을 감고 생각을 하십시오.

 

의식의 흐름은 인체를 변화시킵니다.

 

미운 사람을 용서했다면 훌륭합니다. 그 사람을 용서하고 사랑하면 암은 치유되기 시작합니다.

 

명상에 10분의 시간을 투자했을 때 생각의 흐름 속에서 적어도 누구를 미워하지 않으면 훌륭합니다.

 

명상에 10분의 시간을 투자했을 때 암세포를 미워하지 않았으면 더 훌륭합니다.

 

암세포에게 고마움을 표하실 줄 알아야 합니다. 암세포들은 이미 집단 자살을 결정하고 실행하고 있습니다.

 

암세포는 나를 죽이려고 만들어 진 것이 아니고 생존하기 어려워서 우선은 나를 살리려고 인체 스스로 만든, 내가 만든 존재입니다.

 

명상은 암 치료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그냥 조용한 시간을 가지고 무언가를 생각하면 스트레스 지수가 많이 내려갑니다. 여러 나라 여러 곳에서 연구한 결과들이 많이 있습니다.

 

생각이 깊어졌을 때 나와 같이 암으로 고생하는 많은 사람들이 다 같이 용기를 내고 지혜로운 삶을 택하고 그래서 암을 틀림없이 완치하자고 생각을 해도 좋을 것입니다. 다 나에게로 돌아옵니다.

 

깊이 생각할 때는 시간이 정지합니다. 이 정지된 시간은 내 마음을 달래서 보낼 수도 있고 내 몸을 누르고 있는 죽음의 공포를 널리 보낼 수도 있습니다.

 

꼭 해 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