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크리에이터 정관진 제2군단/크리에이터 정관진 저작권 글

[스크랩] 진선미(眞善美) 

by 크리에이터 정관진 2017. 11. 12.






진선미(眞善美)

 

진선미(眞善美) 미스코리아 뽑을 때만 필요 한 것이 아닙니다.

 

, 참을 봐야 합니다.

 

어떤 것이 진실인지 아닌지 정도는 볼 줄 아셔야 합니다.  

겉만 보거나  과장된 수작에 속아서 그르치면 두고두고 후회 합니다.

당사자가  아니고 소개한 사람이면 평생 한으로 남습니다

암 환우 그르치면 죽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흔들리는 사람들한테  누구를 믿으면 낳고,  누가 먹어서 낳았다는 등 돈 안 드는 말이라고  함부로 하면 안 됩니다.  

직접 확인 해 보고 진위를 가려  소개해도 해야 합니다.

 


2 년 전 40세도 안된 말기 암 환자가 있었습니다

간암이었는데 복수가 찬 것 같아 개인병원에 같이 가서 점진을 받았습니다.

의사는 책도 쓰고 방송도 몇 번 나와 실력이 있다고  누가 소개를 시켜줘서 제가 같이 간 것입니다.  

누가 봐도 복수가 찬 것 인데 배를 몇 군데 눌러보고는 복수는 아니라고 확신 하더군요  그리고 힘이 나는 약이라고 개인이 조제한약과 처방전약을 주어서 잘 진행 되겠지 안심 하였는데  열흘 후 쯤 후 응급실에 실려 갔다는 것입니다환자 아버지와 제가 그 개인병원에 가서 문의 하러 갔더니  의사의 말  "제가 암전문의 아니라서"   자세한 것은 모른다는 뜻으로 들렸습니다.

 

오는 길에 환자아버지에게 어떤 위로의 말을 해야 할지 눈앞이 깜깜 했습니다.  

그 친구 복수가 너무 차고 식도정맥류로 얼마 후 저세상 갔습니다.  

제 심정은 어떻겠습니까? 그 이후 절대 소문만으로 믿지 않습니다.

 

 

, 착해야 합니다.

 

소비자 고발이라는 TV프로그램에서 보았듯이 다이어트 목적으로 먹는 환에  마황성분이 들어간 불법 환을 만들어 소비자가 그것을 먹고 머리카락이 다 빠지게 만들고 환이 잘 뭉쳐지도록 약효가 있거나 말거나 풀 쒀서 넣고  물도 필요이상 넣어 오히려 약이 되기는커녕 독이 되게 만드는  돈밖에 모르는 세상이지만 그래도 착해야 합니다서로 착해야 서로 신뢰가 금방 쌓입니다. 이 있으면 이 보입니다.

 

 

, 아름다움을 보시도록 해 야 합니다.

 

,의 단계가 지나면 를 보십시오. 이 카페 밑 부분에도 나무, , , 좋은 글, 아름다운 글, 을 운영자분들이 많이 올려놓았습니다. 그곳의 클릭수가 가장 적습니다.


전 가끔 그곳에 들어가 행복을 느낍니다. 산야초, 무명초에 대해 자연에 대해 직접목격 한 것은 아녀도 감사함을 느낍니다.  여러분도 암에 관한 연구와 권위자가 되실 것이 아니라면 결정한일에 대해서 의심하지 마시고 받아들이시면 됩니다.

브루스주스단식을 하시든 차가버섯을 음용하시던 둘 다 하시던 열심히 하시면 됩니다. 다른 사람이 낳고, 외국의 암 연구 등은 현제의 본인과 아무 연관이 없습니다

 

마음에 , , 를 간직 하시면 병이 떠나갑니다.

 

- 이 글은 지난 글 재활용입니다 -

출처 : 암정복 그날까지
글쓴이 : 청천고부내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