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치유에 도움/건강기능식품

[스크랩] `한국형 유산균` 함유… 유해균 억제해 장 기능 개선

by 크리에이터 정관진 2017. 9. 22.

고함량 유산균 '락토핏 장수미락'
비타민D 들어있어 골다공증 예방

종근당건강이 중장년층을 위한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 건강기능식품 '락토핏 장수미락'을 출시했다. 락토핏 장수미락은 한국형 유산균이 들어있어 장 기능 개선 효과가 탁월하고, 중장년층의 뼈 건강을 위한 영양소까지 함유된 복합 건강기능식품이다.

고함량 유산균 '락토핏 장수미락'
/종근당건강 제공
락토핏 장수미락은 프로바이오틱스 30억 마리가 함유된 고함량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이다. 특히 우리나라 장수마을에서 발견한 특허 유산균인 '락토바실러스 퍼맨텀 PL9988'이 들어 있다. PL9988은 장 부착력이 강해 장에서 증식이 잘 되고, 장내 유해균을 억제하는 효과도 뛰어나다. 한국인의 장에서 추출한 유산균이기 때문에 한국인의 식습관이나 장 환경과 조화가 잘 된다. 이밖에 비피도박테리움 롱검, 락토바실러스 파라카제이, 엔테로코커스 패슘 등의 다양한 유산균도 함유돼 있다.비피도박테리움이나 락토바실러스는 나이가 들면서 크게 줄어드는 대표적인 유익균이다. 현재까지 연구에 의하면 비피도박테리움 롱검은 좋은 콜레스테롤을 높이고, 나쁜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효과가 있고, 락토바실러는 면역 기능 강화를 돕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락토핏 장수미락의 프로바이오틱스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이라는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락토핏 장수미락에는 이런 유산균뿐만 아니라 뼈 형성과 유지에 필요한 비타민D도 함유돼 있다. 중장년층은 락토핏 장수미락으로 장 건강 관리뿐만 아니라 골다공증 발생 위험까지 줄일 수 있다. 분말 형태로 돼 있어 하루 1회 1포씩, 2회 섭취하면 된다.

종근당건강은 락토핏 장수미락 출시를 기념해 오늘부터 28일까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선착순 500명은 락토핏 장수미락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제품 문의 및 구매는 전화를 통해 진행된다.

출처 : http://health.chosun.com/site/data/html_dir/2017/09/20/2017092002233.html

출처 : 암정복 그날까지
글쓴이 : 정운봉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