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가버섯 관련 글/차가버섯 지난질문과 답

적극적으로 암을 치유하는 암환자 요양

by 크리에이터 정관진 2017. 6. 4.

암환자 요양. 적극적으로 암을 치유하는 암환자 요양

 

 

말기암 진단을 받아도 많은 경우 적극적인 암치유 노력을 하면 개선되거나 완치될 수 있습니다. 암환자 요양은 깨끗한 자연 속에서 생활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적극적인 암치유 노력을 병행해야 할 필요성 또한 큽니다.

 

말기암 상태에서 시행하는 암환자 요양은, 종양에 공급되는 영양을 최대한 막아서 암의 세력을 약화시키고, 종양이 발생해 있는 장기를 최대한 쉬게 해서 장기의 종양에 대한 저항력을 강화시키고, 암이 분비하는 독성물질을 가능한 빠르게 해독/ 배설시키고, 암을 치유할 수 있을 정도의 체력 유지를 위해 여러 방법을 동원해서 음식을 먹을 수 있게 하면서 인체 전체의 건강성을 회복시켜야 합니다.

 

 

좋은 환경에서 특별한 노력 없이 하는 암환자 요양은 삶의 질은 어느 정도 높여줄 수 있지만 말기 암을 개선시키기는 어렵습니다. 암환자 요양은 적극적인 암 치유 노력이 병행되어야 합니다.

 

초기거나 진행성 암 정도에서 하는 암환자 요양은 암 치유 노력의 강도가 조금 더 강해야 어렵지 않게 암을 물리칠 수 있습니다.

 

차가원은 암을 적극적으로 치유하는 암환자 요양을 시행하는 암환자 요양원입니다. 먹을 수 있고, 1km 정도를 걸을 수 있고, 당장 위험한 암으로 인한 이차증세가 없다면 차가원에서는 희망을 가질 수 있습니다. 암환자 요양은 요양원의 선택에 따라 많은 것이 바뀔 수 있습니다.

 

 

암환자 요양의 방법이나 정도에 따라 삶 자체, 삶의 질, 고통의 총량 등이 확연히 달라집니다.

 

암환자 요양을 하고 계시거나 계획이 있는 경우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암환자 요양을 위해 10 년 이상 암 환우 분들과 동고동락을 같이 하면서 완성되어 가는 암환자 요양, 말기암 치유 비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