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치유에 도움/식이요법

[스크랩] “생명 최전선 혈액! 음식물이 결정한다” 현대인의 ‘건강과 식생활’ 特講(7회)

by 크리에이터 정관진 2015. 5. 19.

모든 혈행성 질환은 섭취하는 '음식물 좌우'
신체복원력! 균형식생활은 건강한 혈액으로


 

▲  혈액이 튼튼해진 것은 백혈구(항체), 적혈구가 정상 기능을 수행할 수 있었기 때문으로 건강해진 것입니다. 이것은 창조주가 우리에게 부여하신 ‘면역체계’ 활성화를 말합니다. 


 ● 혈액의 오염 ‘백미는 흰설탕 덩어리'

여기 백미를 유심히 살펴볼 때 껍질 즉, 쌀겨가 비타민이라고 하는 사실을 수긍하실 것입니다. 맞죠? 하지만 애석히도 이것을 싹 빼고 즉, 비타민을 모두 제거하고 백미만 드신 것입니다.

이 백미 속의 성분이 무엇인가를 보실까요? 주성분이 탄수화물이 79%, 단백질 성분이 10%, 지방이 7%, 합치면 96%, 이 세 가지는 뭡니까? 장작에 해당합니다.

한층 심사숙고하여 말씀드립니다. ‘탄수화물’은 우리말로 ‘당질’(糖質)이라 합니다. 이렇게 말씀드리면 한층 이해가 빠르실 것입니다. 한문으로는 쌀미 변(米)에 당나라당(唐)자를 써서 당(糖, 엿당)이라고 합니다.

당은 탄수화물의 동의어입니다. 당이라고 명기된 의미를 이렇게 설명 드려 봅니다. 백미 속에 설탕이 몇 %요? 예 79%입니다. 대한민국 국민 여러분! 흰쌀밥 한 공기 드시는 것은 흰설탕 한 공기 드시는 것과 똑같습니다.

먹은 음식이 피가 되고 살이 된다고 합니다. 피는 한문으로 ‘혈’(血)이라고 합니다. 맞죠? 흰쌀밥(설탕)을 먹고 피가 되었습니다. 무슨 피가 될까요? 예! 설탕 피요. 설탕(雪糖)을 한문으로 당(糖)이라고 합니다.

병원에 가셔서 혈액 분석사진을 찍어보시면 설탕을 드시고 난 상태에서 나의 혈액은 전체가 다 엉켜있습니다. 어깨가 아파서 부황을 뜨시면 엉킨 핏덩어리가 나옵니다.

이렇게 엉켜 있는 혈액이 뇌로 들어가면 중풍과 치매를 유발시킵니다. 심장에서는 협심증, 심근경색이 아닐까요? 혈관에서는 동맥경화 아닐까요? 혈액에서는 ‘고지혈증’(高脂血症)입니다. 생생하게 살펴본바, 모든 혈행성 질환은 섭취하는 음식물에서 나옵니다.

이제 납득하실 수 있을 겁니다. 만병의 근원이 되는 ‘혈액의 오염’은 바로 불균형 식생활에서 왔습니다. 이것을 맑고 생동감 넘치는 건강한 혈액으로 만들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하나의 단적인 실례를 들어봅니다. 중풍의 돌발 상태에서 응급조치를 취할 때 ‘용혈제’(溶血製) 즉, 응고된 혈액을 녹이는 약물을 사용합니다. 그것을 계속 사용하면 사람 다 죽습니다. 고혈압이 심화되어 병원에 입원하셨습니다.

혈관확장제 그것을 계속적으로 사용하면 사람 다 죽습니다. 약물요법으로 완치나 회복은 있을 수 없습니다. 엉킨 혈액을 맑고 건강한 혈액이 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균형식생활 하시는 방법 밖에는 없습니다.

 
● 건강한 혈액은? 균형잡힌 식생활!

이제 혈액이 대활력을 찾습니다. 혈액이 튼튼해진 것은 백혈구(항체), 적혈구가 정상 기능을 수행할 수 있었기 때문으로 건강해진 것입니다. 이것은 창조주가 우리에게 부여하신 ‘면역체계’ 활성화를 말합니다.

여러분 오해하시면 안 됩니다. 저희 균형생식환은 무엇 하나 첨가되어 있지 않은 순수 자연식품이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자연식품이 체내에 들어가서 무엇을 낫게 한다? 아닙니다. 창조주의 섭리로 말미암아 천연무공해 연료가 주도면밀하게 공급되니 건강한 혈액 조성으로 면역체계가 제 역할을 온전히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에 견실한 면역체계의 신속한 가동으로 우리가 상상할 수 없는 경이적이고 신비로운 일들이 연신 목도되고 있는 것입니다.

현대인의 식생활 자체가 열량소 중심의 불균형 식생활이기에 산성혈액으로 변모되고, 산성세포가 되어서 현대병의 주범인 혈행성 질환으로 온갖 고생을 하고 계시는 것 아닙니까? 옛날 병하고 현대병의 극명한 차이는 옛날 병은 세균성 질환이 주종으로서 페니실린 즉, 항생제의 개발로 현대에서는 태반이 극복되었습니다.

유감스럽게도 현대병의 두통거리인 ‘혈행성질환’은 항생제로 해결될 문제가 아니라는데 촉각을 곤두세워야 합니다. 우리 몸속의 혈액은 매일 생성과 소멸을 반복하고 있는바, 약 120일 내지 150일 정도에 혈액이 순환교체 되면서 세포 역시 그 과정을 동일하게 반복한다 할 수 있습니다. 덧붙여 근육세포는 장기종류에 따라 다릅니다만 대략 약 1년 정도 만에 다 순환 교체된다는 경이로운 사실은 참으로 오묘하기 그지없습니다.

지금 이 시간에도 우리가 섭취하는 음식에 의해서 혈액이 조혈되고 이 혈액에 의해서 세포분열과 교체가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정상적 세포만 세포분열이 되는 것이 아니라 돌연변이 세포도 세포분열이 되고 있는데 하루에 돌연변이 세포가 3,000개 내지 5,000개 정도가 누구든 다 생겨납니다. 이 돌연변이 세포가 생겼을 때에 우리 몸속의 항체 즉, 백혈구가 이를 물리칩니다.(다음에 계속됩니다.)

출처 : 암과 싸우는 사람들
글쓴이 : 바식사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