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반 건강상식/식품,차,음료의 효능

[스크랩] `천연 비아그라` 초콜릿· 바닐라 드세요

by 크리에이터 정관진 2013. 9. 27.

	천연 비아그라 초콜릿

"비아그라 같은 발기부전 약의 도움 없이 특정 식품만 먹어도 성기능이 개선된다."

10여 년 전부터 북미지역을 중심으로 성(性) 영양에 관한 학문이 주목을 받고 있다. 성 영양 이론은 미국 영양학자 수잔 M.클라이너와 의학전문작가 모턴 워커 등이 정립했으며, 책으로 나와 미국·캐나다에서 화제가 됐다.

성 영양 연구자들은 "발기부전 약은 음경의 혈류 개선 효과만 있을 뿐, 성욕과 성에너지 증가에는 도움을 주지 않는다"고 주장한다. 성욕이 없으면 비아그라가 있어도 아무런 소용이 없다는 것. 대한자연치료의학회 김청호(前 경기대 대체의학대학원 교수) 강사는 "물·셀러리·초콜릿·바닐라 등의 식품은 발기부전 약보다 발기를 시키는 효능은 적지만 발기 이외 성욕·성에너지를 높일 수 있고, 발기부전 약과 달리 심장질환 등의 부작용이 없다"고 말했다. 비아그라 50㎎ 투여 시 발기 개선 효과는 74%, 100㎎ 투여 시 82%인데, 천연 성 영양 식품을 꾸준히 먹은 사람은 75%라는 연구 결과가 있다. 효과 면에서 발기부전 약과 차이가 없다는 것이다.

◇성 기능 향상시키는 식품

천연 성 영양식품으로 불리는 대표적인 식품은 다음과 같다.

▷셀러리=셀러리에는 성호르몬 전구물질과 이성을 유혹하는 물질인 '안드로스테논' 등의 성분이 들어 있다. 먹으면 성욕이 높아지고 이성에게 친밀감을 더 느끼게 된다. 효과를 볼 수 있는 섭취량은 하루 2000㎉ 섭취 식단을 기준으로 큰 줄기 4개 반(2.5컵) 정도다.

▷초콜릿=성적 흥분을 일으키고 기분을 좋게 만드는 '페닐에틸아민' 성분이 들어 있다. 페닐에틸아민이 뇌 신경세포에서 도파민을 분비시켜 성적 흥분을 일으킨다. 초콜릿에는 피부를 민감하게 만들어 성적 자극을 높여주는 메틸잔틴도 들어 있다. 지방과 당분이 적은 다크 초콜릿을 하루 45g 정도 먹으면 효과가 있다고 한다.

▷바닐라=바닐라에는 성욕을 높이는 칼슘과 인이 풍부하다. 인은 사정을 조절하는 근육을 강화해 오르가슴을 잘 느끼도록 한다. 남성이 바닐라 냄새를 맡으면 이성에 대해 친밀한 감정에 빠지게 만든다는 연구 결과도 있다.

바닐라 콩을 직접 먹기가 쉽지 않기 때문에 바닐라 오일, 바닐라 가루 등 추출물을 음식에 넣어 먹는 방법이 있다. 바닐라 아이스크림에도 바닐라 성분이 일부 들어 있다.


/ 이금숙 헬스조선 기자
이원진 헬스조선 인턴기자

출처 : 암정복 그날까지
글쓴이 : 정운봉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