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가버섯 관련 글/차가버섯보고서

차가버섯 추출분말 음용방법

by 크리에이터 정관진 2013. 1. 8.

암 치료를 위해 차가버섯 추출분말을 음용 시 처음 3개월이 가장 중요합니다.

말기 암환자의 경우 한달에 400g 이상의 차가버섯 추출분말을 정확한 방식으로 먹는 것이 필요합니다.

차가버섯 추출분말을 먹을 때는 한번에 급하게 먹기 보다는, 여러 번에 걸쳐 나누어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차가버섯의 항암 효과에 대한 긍정적인 생각을 하면서.

차가를 음용하기 시작한 초기에 암을 잡아야 합니다. 적당히 먹으면서 시간을 끌면 차가로 암을 치료하기 어렵습니다. 초기에 정확히 음용해야 합니다.

첫 째, 차가추출분말을 어떠한 경우도 중단하지 말고 정확한 양을 정확히 음용해야 합니다. 암의 세력이 꺾이고 완전히 사라질 때까지는 복용 방법을 철저하게 지켜야 합니다. 항암치료를 죽어도 받아야겠다는 생각이 들면 항암치료를 받으십시오. 하지만 항암치료 중에도 차가를 음용해야 합니다. 항암치료 부작용으로 도저히 음용하지 못하겠으면 항암치료 전에 더 많이 음용하고 항암치료 후에도 더 많이 음용해야 합니다.

정확히 음용해야 한다는 것은 가능한 음용 양과 음용 시간을 정확히 지키라는 것입니다.

하루에 2 g 씩 7 번을 음용했으면 매일 같은 시간에 같은 양을 정확하게 음용해야 합니다.

둘 째, 하루에 몇 번을 음용하든 상관없지만 식사 전 30 분과 주무시기 전에는 꼭 음용해야합니다.

세 째, 한 번에 너무 많은 양을 음용하지 말고 여러 번에 나누어서 음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루에 15g 정도를 복용한다면 1회에 200cc 의 정도의 물에 차가추출분말 2g을 타서 음용하고 이것을 7~8회 반복하는 것이 좋습니다.

네 째, 운동 후에 음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하루에 식사 전 30분 3번 , 주무시기 전 1 번, 오전 오후 운동 후 2 번, 그 외에 가능하면 위가 비어있을 때 필요한 만큼, 이렇게 음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운동 후에는 몸을 씻고 호흡이나 맥박이 정상으로 돌아온 다음 음용하십시오.

다섯 째, 충분한 양을 음용해야 합니다.

차가추출분말을 정확히 음용하고, 기본적인 사항들을 실천했다면 대부분 한두 달 내에 암의 크기가 작아집니다. 암의 크기가 작아졌다고 좋아하지 말고 차가를 더욱 정확하게 음용해야 합니다. 암의 크기만 작아졌다고 암의 세력이 약화된 것은 아닙니다. 인체가 건강해지고 면역력이 강해지고 인체의 모든 기능이 정상을 회복해야 암의 세력이 약화되기 시작합니다. 지금까지의 경험으로 보면 복용 초기에 암이 작아지는 것은 암의 세력이 약화되는 것이 아니고 암세포가 전열을 가다듬는 것입니다. 이때 복용을 조금만 게을리 하면 암이 다시 커집니다.

이때는 차가외의 다른 대체의학제를 병행할 경우 다른 대체의학제의 선택에 신중을 기해야 합니다. 암세포가 거의 없어졌을 때 산삼을 먹고 급속히 상태가 악화되어 돌아가신 분들이 많습니다. 다시 말하면 차가를 복용하고 이제는 거의 살았다고 희망을 가진 상태에서 산삼을 복용하고 살아나신 분은 지금까지 한분도 없습니다. 그분들이 복용한 산삼은 가격이 수천 만 원짜리였습니다.

차가를 복용하면 우선 암이 성장을 멈춥니다. 그다음 전이된 부분의 암이 작아지기 시작하고 몇 달 만에 사라집니다. 그 다음에 원래 생긴 암이 작아지기 시작합니다. 전이된 암이 작아지고 사라지는 것은 차가를 정확하게 음용하고 운동과 식이요법을 병행하면 누구라도 어렵지 않게 경험할 수 있습니다만 원래 생긴 암은 성장을 멈춘 상태를 오래 유지하다가 작아지기 시작합니다. 3 개월 만에 모든 암이 완전히 사라진 분도 있습니다.(사례 참조)

암 환자의 차가추출분말 음용 양

초기 암으로 수술 후 경과가 좋은 환자는 차가추출분말을 한 달에 200g 이상 복용해야 합니다. 항암치료를 받고 있다면 300g 이상 복용해야 항암치료의 부작용을 많이 줄일 수 있습니다.

수술이 불가능한 부위에 암이 있어서 항암치료만 받는 경우 한 달에 300g 이상 음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항암치료를 받지 않는 경우도 한 달에 300g 이상을 복용해야 합니다. 정확하게만 음용한다면 항암치료를 받지 않는 경우가 회복이 빠릅니다.

말기 암 환자의 경우도 한 달에300g 이상을 음용해야 합니다.

움직일 기력도 없고 복수가 차오르고 암중독 상태가 심하게 나타난 말기 암 환자의 경우 보통의 방법으로는 차가를 복용해도 회복하기 어렵습니다. 하지만 70의 나이에 간암 말기로 복수가 찬 상태에서 차가를 음용하고 회복된 경우도 있습니다. 살아있는데 스스로 포기하지는 마십시오. 인간의 정신은 암을 이길 만큼 충분히 위대합니다. 자리를 털고 일어나십시오. 죽을 각오로 차가를 복용하고 미음이라도 먹고 몸을 움직여야 합니다.

당뇨나 아토피 그냥 건강유지를 위한 목적으로 차가를 복용한다면 한 달에 100g 정도 음용하면 충분합니다.

출처 : 가평차가원

'차가버섯 관련 글 > 차가버섯보고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차가버섯 가격  (0) 2013.01.28
차가버섯과 운동  (0) 2013.01.11
경이의 복합 효과 - 차가버섯  (0) 2013.01.02
차가버섯의 껍질  (0) 2012.08.22
제대로 된 차가버섯이란  (0) 2012.08.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