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가버섯 관련 글/차가버섯 지난질문과 답

폐암에는 차가버섯 요법이 훨씬 더 유리합니다.

by 크리에이터 정관진 2012. 3. 14.

폐암의 경우에는 차가버섯 음용뿐만 아니라 스프레이 호흡을 통해서 폐에 직접 차가버섯 성분을 전달할 수 있다는 점에서 여타의 종양에 비해 훨씬 더 유리한 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반적인 상황이라면 차가버섯 요법을 실천하시면서 맑은 공기와 함께 충분한 영양을 섭취하시고 꾸준히 운동을 하실 수 있다면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겠습니다.

 

(치유의 과정은 현재의 식사와 수면, 배변, 통증의 유무, 항암이나 수술 정도, 당뇨 등의 성인병이 있는지의 여부, 기본적인 체력의 정도 등과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습니다. 그러므로 구체적인 사항들은 어머님의 상태를 저희가 충분히 파악한 뒤에야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어머님의 경우 항암치료를 통해 신체가 많은 충격을 입고 계신 것 같은데, 이럴 경우에는 우선적으로 항암제에 의해 체내에 축적되어 있는 독성물질을 제거하는 데 중점을 두셔야 합니다. 체내의 독성 물질들이 배출 된 후에야 몸이 원래의 기능들을 회복하기 시작하기 때문입니다.

 

일반적으로 말기의 경우에는 항암이 무의미하고 부적절한 처방이라는 것은 상식입니다. 더구나 연세가 많으실 경우에는 항암이나 수술보다는 자연치유가 훨씬 더 유리하다는 많은 연구결과들이 있습니다. 힘들어 하시는 어머님에게 더 이상의 항암으로 면역력을 약화시키고 고통을 증가시키는 일은 중단하시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숙고 있으시길 바랍니다.

 

차가버섯을 어떻게 드셔야 하고 얼마나 드셔야 하는지 등의 문제는, 앞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어머님의 상태에 달려 있으므로 가능하시다면 직접 방문하셔서 상담을 받아보시기를 권합니다. 방문이 어려우시다면 전화 상담도 가능하시겠습니다.

지금 당장 중요한 것은 어머님의 체력이 떨어지지 않도록 하는 것인데 이는 식욕과 관련되고, 식욕은 몸 전체의 컨디션과 관계가 됩니다. 더 이상 체력이 떨어지지 않도록 컨디션을 관리하실 방법을 찾으시길 바랍니다.

 

어머님의 의지력을 북돋우셔서 기본적인 식사량을 유지하시도록 유도하시면서, 종합 영양제와 비타민C, 실크아미노산 등의 필요 영양소들을 추가적으로 공급한다면 좋은 효과가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어머님의 빠른 쾌유를 기원드립니다.

 

출처 : 가평 차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