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가버섯 관련 글/차가버섯 투병사례

차가버섯을 복용하고 완치가 되었거나 거의 완치가 되신 분들

by 크리에이터 정관진 2011. 10. 26.

차가버섯을 복용하고 완치가 되었거나 거의 완치가 되신 분들, 지금 희망적으로 치료하고 있는 분들의 공통점은

 

1. 믿을 수 있는 업체에서 구입한 차가추출분말을 가능한 많이, 절대로 쉬지 않고 계속 복용했습니다.

 

2. 보조할 수 있는 간단한 대체의학 방법을 병행 했습니다.

 

3. 어떤 식이든 운동을 열심히 계속 했습니다. 틀림없이 땀이 나게 운동을 했습니다.

 

4. 식사를 유기농으로 바꾸고 먹어야 할 것은 확실히 먹고, 먹지 말아야 할 것은 먹지 않았습니다.

 

5. “하루에 몇 번씩 마음을 바꾸고, 안절부절못하고” 하는 행동을 하지 않습니다.

 

6. 차가추출분말을 복용하면서 “차가추출분말 복용”으로 인해 일어나는 여러 현상에 대해 구입한 업체와 계속 상의를 했습니다.

 

7. 희망이 있는 치료를 위한 항암치료가 아닌 생명연장을 위한 항암치료는 하지 않았습니다. 인체의 발란스가 무너져 있고 기력도 없는 상태에서 항암치료를 하면 암세포의 성장속도도 잠시 느려지지만 몸은 완전히 회복 불가능의 상태로 갑니다. 이 상태에서는 차가추출분말을 복용해도 크게 도움이 안 됩니다.

 

8. 다리가 부어오르고, 구토를 하고, 머리가 아파오고, 참을 수 없이 잠이 오고, 온 몸이 저리고, 심한 설사를 하고 사람마다 다르게 발생하는 참기 힘든 명현현상을 이겨냈습니다.

 

9. 차가를 끝까지 믿었습니다.

그리고 완치 되었거나 거의 완치 상태에 있거나 완치를 앞에 두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