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가버섯 관련 글/차가]암 완치지침서

암을 쉽게 치유하는 핵심

by 크리에이터 정관진 2011. 5. 23.

식물은 어려운 환경에서 더욱 아름답고 화려한 꽃을 피우고, 동물은 힘든 환경일수록 더욱 강력한 생체회복력을 발휘합니다. 자연의 이치(理致)입니다.

 

암은 면역계의 교란으로 발생합니다. 인체의 면역계는 창조주의 능력이 담겨있는 우주 그 자체입니다. 교란되어 있는 면역계를 바로잡는 유일한 방법은 자연으로 돌아가는 것입니다.

암은 암환자 스스로 치유해야 하는 질환입니다. 암에 있어서는 ‘세상에서 가장 훌륭한 의사는 환자 자신입니다.’

 

암이 깊어질수록 인체자연회복력은 더 강해집니다. 어쩌다보니까 병원치료를 거의 다 순례하고 암은 깊어질 때로 깊어졌다해도 희망을 버리지 마십시오. 더 강해지는 인체자연회복력을 인체에서 작동할 수 있게만 해주면 암은 어렵지 않게 사라집니다.

 

차가원에서는 환우분께서 인체를 효율적으로 정화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부작용 없이 효율적으로 걸을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통증을 완화시키는 노력을 하실 수 있게 도와드리고, 차가버섯을 효율적으로 복용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맛있고 깨끗한 음식을 드실 수 있게끔 도와드리고, 좋은 공기와 물을 준비해 드리고, 마사지, 관장, 온열요법 등을 더 쉽고 효율적으로 하실 수 있게 도와드릴 뿐입니다.

 

인체를 정화하는 것도 환우분 자신이 직접해야하고, 환우분 자신이 직접 걸어야 하고, 직접 차가버섯을 복용해야 하고, 직접 가슴을 자연스럽게 펴고 심호흡을 해야 하고, 직접 음식을 먹어야 합니다.

 

암을 쉽게 치유하는 핵심은 ‘스스로 하려는 자발적 의지’입니다. 이것만 있다면 적어도 차가원에서는 암은 가벼운 질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