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류의 장/암,건강도서, 소개

면역력을 기르면 암을 극복할 수 있다

by 크리에이터 정관진 2010. 12. 21.

면역력을 기르면 암을 극복할 수 있다

 

책소개
암에 대한 가장 효과적인 대처법은 조기발견과 조기치료이다. 그러나 일단 암에 걸리면 외과수술이나 항암치료, 방사선 치료, 유전자 치료 따위로 접근하게 되는데 재발이나 후유증에 대한 우려 때문에 최근에는 식생활 개선, 금연, 카테킨, 키토산, 비타민 섭취 등을 활용하여 면역력을 강화하는 면역요법의 중요성이 점점 강조되고 있다. 면역력이란 우리 몸을 질병으로부터 보호하는 방어시스템이다.

환경오염이 가져온 면역기능 저하와 그에 따라 생겨난 각종 질병에 대한 면역력이 약화됨으로써 현대병이라고 불리는 암, 당뇨병, 아토피, 류마티즘 등으로 고생하게 되는 것이다. 현대사회에서 발병되는 대부분의 난치병은 신체균형이 무너져서 생기는 질병으로써 독소를 제거함과 동시에 인체의 면역기능을 활성화하여 극복하는 수밖에 없다. 『면역력을 기르면 암을 극복할 수 있다』는 면역력을 높이는 방법으로 생활 패턴을 바꾸는 것, 암의 공포에서 벗어나는 것, 힘들고 체력을 소모하는 잘못된 치료는 받지 않는 것, 마지막으로 부교감신경을 강화하여 면역력을 높이는 것에 관한 내용을 담고 있다.
      
 
 
저자 및 역자 소개
저자 : 지은이 가와키 나리카즈(河木成一)
1931년 나가노현에서 출생했다. 메이지 대학을 졸업하고 동양 중의학 종합의료법을 습득하였으며, 퍼시픽 웨스턴(Pacific Western) 대학원 박사과정을 수료하고 동 대학 교수로 취임하였다. 밸링턴(Barrington) 대학교수를 거쳐 1998년 동 대학 일본학교 부학장에 취임, 다롄 대학 중의학 일본학교 명예교수, 국제교류 교육심사위원회 심사위원장, 중국서양결합 의학회 회장, 국제 암예방학회 이사, 국제 세포영양학회 이사, 중국 국립다롄의과대학 일본학교 신주쿠 분교장, 건강, 교육 등 다양한 사회 문화에 공헌하였으며 그 공적에 대해 명예 총재상, 법무부 장관상, 도쿄 도지사상, 사회문화 공로상, 국제 영예상 등을 수상하였다.
저서에는 『플라스마와 생체반응』『건강으로의 초대』『소금으로 만병을 고친다』『질병에 효과적인 천연염 건강법』『이렇게 하면 암을 치유할 수 있다』『기적의 플라스마 자극으로 만병을 고쳐라』『어떻게 암을 치유했나』 등이 있다.

역자 : 이진원
경희대학교 일어일문학과를 졸업했다. 현재 (주) 엔터스코리아의 소속 일본어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역서로는 『1일 30분: 인생 승리의 공부법 55』『오! 수다』『아침을 걸러도 건강하게 살 수 있다』『내 몸을 살리는 면역의 힘』『꿈을 이루는 성공습관』 외 다수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