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가버섯 관련 글/차가버섯 투병사례

{스크랩}방광암 완치 진단 후 6월 중순에 정기검진 기다리고 있습니다.

by 크리에이터 정관진 2010. 8. 25.

안녕하십니까...

글 솜씨가 없어서 어찌 시작을 해야할지....

우선은 동의진차가에 계시는 오**실장님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오**실장님 께서 아주 정성껏 상담도 해주시고 좋은 차가버섯도 구해 주셔서 이런 좋은 결과가 나온거 같습니다. 언제 쐬주한잔 하기로 한거 꼭 하고 싶네요~ㅎㅎ

진작에 글을 올리려 했는데 그동안 회사 업무와 개인적인 일들로 글이 늦었네요~

3월 중순~말 정도에 최종 진단을 받았습니다. 완치 되었다는...

 

제목과 같이 저의 아버님께서 작년 가을 쯤에 침윤성 방광암 진단을 받고 1차 수수을 하셨습니다. 우선은 눈에 보이는 암세포만을 제거 하는 수술이었습니다. 보통의 경우와는 다르게 세포 크기도 3센치 정도로 컸었습니다.

 1차 수술후 세포 정밀검사 결과 침윤성으로 밝혀져 2차수술로 방광을 적출해 내야 한다는 의사의 진단을 받았고,  그러던중 암에대해 인터넷을 검색 하다가 차가버섯에 대해 알게되었습니다.

 

여러 판매업체들에 대해서 알아보다가 나름대로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 업체에서 처음에 180g 추출분말을 구입해서 드셨구요~ 그러던중 2차수술은 안하시기로 정하고 식이요법과 차가버섯을 드셨습니다.

식사는 현미 잡곡과 항암에 효과있다는 야채 및 음식 위주로 드셨고, 차가버섯은 하루에 4번 식전 30분 전에 2스푼씩(일반인 권장량의 2배) 꾸준히 드셨습니다. 그후 1kg을 구입하여 지금까지 똑같은 방법으로 계속해서 드시고 계십니다.

물론 식이요법도 계속 하시구요~(1kg을 구입하는 과정에 앞에서 언급한 오**실장님 이라는 분이 며칠후에 아주 좋은 차가가 새로 들어올 예정이라면서 그 제품을 사서 드실수 있도록 물질적(??? 공개되면 다치신데요 ㅋㅋ)으로 많은 도움을 주셨었습니다. 또한 시제품 중에서 차가와 같이 복용하면 좋다는 제품도 같이 보내주셨구요~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2차수술 대신에 방사선치료를 약 45일정도 했고, 방사선 치료가 끝나고 나서 3월 중순경에 최종 정밀 검진결과 암세포가 완전히 사라졌다는 진단을 받았습니다. 

  사실 처음에 병원에서는 방사선치료나 항암치료로도 장담을 못하니까 2차 방광적출수술을 하자고 했었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6월 중순경에 완치를 재확인하는 정기검진이 예정되어있습니다.

 완치후 1년은 3개월에 한번씩 그담은 6개월에 한번씩 정기검진을 받아야 한다네요~

  지금도 물론 차가는 같은 방법으로 계속해서 식이요법과 차가버섯을 드시고 계십니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드실거구요~  미래에 완치될 분들과 기쁨을 나누고 싶어서 글을 올렸습니다.

  이상입니다.

 

* 물론 암판정을 받고 나서 여러가지 병원 치료와 식이요법과 차가버섯 복용, 기타 암에 좋다는 것들, 여러가지를 했었습니다.  딱히 무엇때문에 완치되었다라고는 말하기가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비싼 돈들여 가면서 위의 여러가지 치료법들을 사용한 이유는 완치해야한다는 의지가 있어서 그러지 않았나 생각하구요~ 환자 당사자 뿐아니라 주위의 모든 사람들의 그 의지가 가장 큰 약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모두들 ........ 자신 있으시죠~?

 

* 오**실장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조만간에 메신저 한번 날리겠습니다.

 

출처 : 동의 진 차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