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가버섯 관련 글/차가버섯 자주묻는질문

노인의 차가버섯 복용

by 크리에이터 정관진 2009. 1. 1.

연세가 드신 분의 경우 암의 진행이 일반적으로 그리 빠르지 않습니다. 그리고 물론 완치가 목적이지만, 암을 완치하기 위해 처음부터 너무 무리할 경우 오히려 역효과가 있을 수 있습니다.

 

차가버섯으로 암을 치료하는 연세가 드신 분의 일차적 목표는 암의 세력을 약화시켜 더 이상 성장을 하지 않게 하는 것입니다. 연세가 드신 많은 분들이 몇 년씩 암은 가지고 있지만 겉으로는 건강한 사람과 다름없이 생활하고 있습니다. 일단 암세포의 세력을 잡아놓고 어느 정도 건강을 회복하면 완치를 위해 조금 더 힘든 노력을 해야 합니다.

 

연세가 드신 분의 경우 이런 치료 개념 하에서 노력을 해야 합니다.

 

가능하면 철저한 유기농식이 좋지만, 확실하게 해로운 것이 아니면 좋아하시는 것을 드시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운동은 육체적으로 무리하지 않고 효율적으로 해야 합니다. 계속적으로 아주 따끈한 물에 20~30 분 정도 족욕을 하면 훌륭한 운동이 됩니다. 족욕을 하고 바로 학교 운동장이나 평지를 천천히 걸으면 더 좋은 효과가 있습니다. 집안 청소도 운동이 되고 스트레칭이나 목이나 팔다리를 돌리거나 움직이는 동작도 좋은 운동이 됩니다.

 

우선 차가버섯추출분말을 드시게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가능하면 편하게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여러 가지 방법을 연구해 보시기 바랍니다.

 

차가버섯을 복용하고, 환자의 상태나 증상에 따라 며칠 혹은 한 달 후 정도, 묽고 검은 변을 볼 수도 있습니다. 보통 이 삼일 지나면 정상을 회복합니다. 어떤 경우는 설사증세와 같이 심한 증상이 발생하기도 합니다. 이런 경우 연세가 많고 기력이 약할 때는 즉시 복용 양을 줄여서 설사가 나지 않게 해야 합니다. 그 다음 복용 양을 조금씩 늘리면 됩니다.



http://cafe.daum.net/gbn42 <--암정복 그날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