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가버섯 관련 글/차가버섯 저자 칼럼

차가버섯의 항암원리

by 크리에이터 정관진 2008. 11. 14.

암(癌)은 암이 발생한 인체의 한 부위에 한정된 문제가 아니라 인체 전반의 문제가 특정 부위에 나타난 현상입니다. 인체의 한 부위에 암이 발견되면 이미 우리 몸 전체에서 암이 발생할 준비가 되어 있었음을 먼저 이해하여야 합니다. 따라서 암을 완전히 이겨내기 위해서는 인체 전반을 정상적으로 만들어 암과 싸우는 우리 몸의 힘을 강하게 하여 우리 몸 스스로 암을 이겨내도록 하는 자연적인 방법이 필요합니다.

차가버섯은 인체 특정 부위에 발생한 암을 직접 공격하여 암을 없애지는 않습니다. 차가버섯은 단기간 내에 암으로 인해 파괴된 인체의 생리적 기능을 정상화 시키고 암세포에 대한 인체 기관의 저항력을 끌어 올리는 작용을 합니다. 이를 통해 우리 몸의 자기 치유능력이 높아지면 활성화된 면역시스템에 의해 암세포의 성장이 억제되고, 결국 우리 몸의 면역세포와 모세혈관이 암세포를 포위하여 암세포에 대한 영양 공급을 막으며 동시에 힘이 약화된 암세포를 공격하여 제거하게 됩니다. 면역력 증가에 도움이 된다는 다른 식품들과 비교하였을 때 차가버섯의 특징은 그 정도가 매우 즉각적이고 강력하다는 점이며, 이는 시간이 많지 않은 암과의 싸움에서는 매우 중요한 핵심입니다.

따라서 어떤 특정한 암에 대해 차가버섯이 더 효과가 뛰어나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이는 현대의학에서 매우 까다로운 암으로 분류되는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오히려 암 치료의 목적으로 차가버섯 제품을 복용 시 중요한 것은 암의 진행경과와 환자분의 개인적 특성 및 몸상태이며 이에 따라 차가버섯의 복용량, 복용기간 및 회복 속도가 개인별로 차이를 갖게 됩니다. 또한 운동과 바른 식생활은 차가버섯의 암 치료 기능을 극대화하는 기능을 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