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가버섯 관련 글/차가버섯 추출분말

차가버섯 가격 차 왜 이리 많이 납니까?

by 크리에이터 정관진 2008. 9. 17.

짧게 대답하렵니다. 브루스주스는 바이오타사 한 군데에서 나오기 때문에 일률적이고 특히 바이오타사의 브루스주스는 계약 재배 하기 때문에 가격이 일률적입니다. 다른 일반주스 와 다르게 브루스주스는 미리 생산해서 파는 것이 아니라 계약 재배 해서 수입 합니다.

 

차가버섯추출분말이 비싸다는 표현은? 비교 대상이 있어야지 비교 대상이 없는데 비싸다는 표현은 맞지 않습니다.

 

처음에 덩어리로 들여왔을 땐 그야말로 부르는 게 값이 이었습니다. 효과나 노력에 비해 적정한 가격 이라고 말씀드리겠습니다. 각 업체별로 가격이 차이가 나는 것은 제가 왈가불가 할 사항이 아닙니다. 초창기에 차가버섯을 우리나라에 홍보하느라고 고생 깨나 한 업체들이 몇 군데 있습니다. 제품의 품질도 높였고,

 

지금 대부분의 환우들의 생각에 이제는 암에 관해서 상황버섯보다 차가버섯이 인지도가 약간 앞서 있습니다.(여론 조사를 해 본건 아니지만) 이 몇 개 업체들 노력입니다.

 

단지 인터넷 홍보비용이 만만치는 않을 겁니다. 자주보시는 홈 페이지는 즐겨찾기에 포함 시켜 스폰서링크로 인한 외화 낭비가 없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다른 건 몰라도 그 돈은 결국 소비자가격에 포함 된다고 봅니다. 그렇다고 홍보 안 할 수는 없는 일입니다.

 

녹즙(생즙)은 비타민은 파괴가 안 되지만 식이섬유에 있는 엽록소 배아 효소 등은 100% 추출되질 않습니다.(당쇄 작용)

그 성분을 다 뽑아 쓰려면 한약처럼 다려야 합니다. 그러면 비타민은 파괴되고

 

잘 아시는 칸즈다쓰이시의 야채스프는 무, 무청, 표고, 당근, 등을 넣고 끓입니다. 야채스프로도 암이 치유되는 것을 많이 보았습니다.

 

그런데 먹기 가 좋지 않습니다. 역겹다고 하시는 분이 대 다수입니다. 이 모든 조건을 충족시키는 것이 브루스주스입니다.

 

브루스주스는 계약 재배와 소량씩 수입하여 가격이 높은 게 흠 입니다. 이것 만 아니라면 브루스주스 대신 먹는 녹즙이라고 표현 하고 싶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