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온 카무트 효소./사진=그레인온 제공
고대곡물 전문브랜드 그레인온은 한국갤럽과 진행한 소비자 조사 결과 국내 효소 인지도1위에 올랐다고 4일 밝혔다. 한국갤럽은 지난 8월부터 효소를 구입한 경험이 있는 20~50대 503명을 대상으로 국내 효소 시장 브랜드 인지도 및 구매행태를 조사했다. 그 결과, 그레인온은 효소 구입경험자 기준 브랜드 인지도 48%, 브랜드 인지자 기준 최근 1년 내 그레인온 골드카무트효소 구입 경험률 54%, 6개월 내 재구입 경험률 50% 등으로 여러 효소 브랜드 중 가장 높은 인지도와 구매율을 기록했다. 한편, 그레인온은 국내 유일 고대곡물소재화 연구소를 보유하고 있어 카무트, 파로를 포함한 고대곡물에 대한 전문적인 연구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 최초로 카무트 효소를 연구해 출시한 만큼 다양한 역가수치를 가진 카무트효소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이에 카무트효소 출시 1년 8개월만에 1.5억포 판매 기록을 달성했다. 그레인온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 건강을 생각하며 믿고 먹을 수 있는 고대곡물과 관련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출처 : https://health.chosun.com/site/data/html_dir/2024/09/05/2024090502245.html |
출처: 크리에이터 정관진 제1군단 원문보기 글쓴이: 니르바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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