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적인 치유 노력으로 가장 쉽게 치유되는 암들 중 하나가 간암입니다.
간이라는 장기는 생물학적 환경만 조성되면 간이라는 장기 자체의 힘만으로도 간암을 물리칠 정도로 회복력이 강한 장기이기 때문입니다.
간염, 간경화를 거쳐 간암이 발생하는 경우 현대의학으로는 치료가 불가능한 것이 현실입니다.
하지만 자연적인 치유노력을 몇 달 현명하게 시행하면 간암뿐 아니라 간염, 간경화 증상도 깨끗하게 사라집니다. 믿기 어렵겠지만 엄연한 사실입니다.
물론 너무 과격한 병원치료가 없어야 하고, 먹을 수 있고, 1~2km 정도는 걸을 수 있는 체력이 존재해야 합니다.
대부분은 의사가 병적 질환을 치료해 준다고 생각합니다. 사실은 대부분의 병적 질환은 인체 스스로 치유하고 의사는 보조역할만 할 뿐입니다.
의사는 상처가 빨리 아물 수 있도록 소독하고 봉합을 해주는 것으로 역할이 끝납니다. 상처가 아물고 새 살이 나오는 것은 인체 스스로 합니다.
그리고 의사가 인체의 치유 작용을 방해하는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간암을 포함해서 거의 모든 면역계 질환인 경우 현대의학 개념의 치료는 인체에 존재하는 강력한 힘을 가진 자연치유력, 자연회복력의 작동을 적극적으로 방해합니다.
당뇨증상인 경우 생활을 건강하게 바꾸고 당뇨증상을 사라지게 하는 자연약물질의 도움을 조금 받으면 쉽게 사라집니다. 하지만 혈당강하제를 복용하게 되면 인체는 스스로 치유하려는 노력을 포기해 버립니다.
인체의 치유노력이 없어도 혈당이 거의 정상을 유지하니까 굳이 힘들게 치유노력을 하지 않게 되고, 그 결과 당뇨증상은 점점 중증으로 발전하고, 인체에 존재하던 자연치유력, 자연회복력은 퇴화하게 됩니다.
간암도 마찬가지입니다.
종양이 발생한 간을 가능한 편히 쉬게 해주고, 간에 필요한 영양을 충분히 공급해서 간의 생물학적 건강상태를 회복시키면, 간에 남아도는 체력이 암으로 인해 발생한 상처를 스스로 치유하고 간이라는 장기 자체에서도 암에게 저항하기 시작합니다.
이 상태를 계속 유지하면 장기의 힘만으로도 암을 물리칠 수 있을 정도가 됩니다.
하지만 현대의학은 간암이라는 진단이 내리면 바로 간을 적출하고 강력한 세포독성물질인 항암제를 투여하고. 간 내 혈관을 녹이는 독약을 투여하는 색전술, 간세포를 태우는 고주파열 치료, 알코올을 간에 직접 투여하는 치료 등을 시행하고, 처음부터 화학적으로 만든 무수히 많은 약을 복용하게 합니다.
이런 치료 방법은 간암이 발생해서 암에게 저항하기도 힘들어 하는 간을 거의 생물학적인 부전상태로 만들어 버립니다.
간이라는 장기에서 전혀 저항을 하지 못하니까 간암 세포만 살판이 나게 됩니다.
이러한 치료방법이 간암을 포함해서 암이 무서운 존재로 인식되고 있는 큰 원인입니다.
치료를 한다는 명목으로 치유를 적극적으로 방해해서 암은 거의 죽음이라는 사회적 통념이 형성되었습니다.
사실과 전혀 다르게 암이 무서운 존재로 돌변한 가장 큰 원인은 현대의학의 암 치료 방법에 대해 최소한의 합리적인 의심도 하지 않고 무조건 목숨을 맡겨버리는 우리 대부분의 의식구조입니다.
간을 가능한 편히 쉬게 하는 방법은 모든 화학적으로 만든 약의 복용을 중지하고, 식품첨가제 농약 등 일체의 화학물질 섭취를 중지하고, 약성이 강한 음식의 섭취를 중지하고, 피로가 쌓일 정도의 과격한 운동을 철저하게 제한하고, 과식을 하지 않고 등입니다.
화학적 약이나 화학물질, 피로물질 들이 인체에 들어오거나 만들어지면 간이 다 해독을 시켜야 합니다.
간은 본능적으로 죽는 순간까지 자신이 맡은 임무를 수행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간이 쉬게 하려면 간이 할 일을 만들지 않아야, 할 일이 없어야 그 때 쉬게 됩니다.
간암을 자연적인 방법으로 쉽게 치유하는 기본개념은 종양에게 공급되는 영양을 최대한 차단해서 종양의 세력을 급속히 약화시키고 동시에 인체를 종합적이고 적극적으로 정화시키는 노력을 통해 교란되어 있는 인체의 건강성과 면역계를 회복시키는 것입니다.
여기에 가능한 간을 편히 쉬게 하고 간세포에 필요한 영양을 충분히 공급해서 간이 생물학적 건강성을 회복하고, 간이라는 장기에 남아도는 체력이 암으로 인해 발생한 상처를 스스로 치유하고 간이라는 장기 자체에서도 종양에게 저항할 수 있도록 해 주는 것입니다.
그리고 강력한 간암 치유 능력이 있는 자연물질의 도움을 받는 것입니다.
이 정도 노력을 현명하게 몇 달 시행하면 간염, 간경화, 간암은 긴장한 것에 비해 싱겁게 사라집니다.
과격한 병원 치료가 없었다면 간암말기라 해도 치유가 가능합니다.
간암을 조기에 발견했다면 치료할 시간이 충분합니다. 지금 수술하고 치료하는 것이나 몇 달 뒤 혹은 일 년 뒤에 수술하고 치료하는 것이나 결과는 비슷합니다.
몇 달 자연적인 방법으로 간암 치유 노력을 해보기 바랍니다. 결과가 만족스럽지 않으면 그 때 병원치료해도 됩니다.
물론 병원갈 일은 사라진 간암을 확인하러 가는 것 밖에는 없습니다.
이미 전이가 발생했거나 간암말기, 간경화 등을 거쳐 발생한 간암은 현대의학으로는 치료가 불가능합니다. 어떤 고통을 감내하고 삶의 질을 다 포기해도 결과는 이미 정해져 있습니다.
하지만 자연적인 방법으로 치유노력을 현명하게 하면 생각보다 어렵지 않게 사라집니다. 간암만 사라지는 것이 아니라 온전한 건강까지 회복해서 재발의 위험으로부터도 자유로워집니다.
아래 주소를 클릭하면 간암을 자연적인 방법으로 치유하는 비교적 상세하고 구체적인 설명을 볼 수 있습니다.
암세포의 생존 조건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chagawon1&logNo=220136207242&categoryNo=0&parentCategoryNo=0&viewDate=¤tPage=1&postListTopCurrentPage=1&userTopListOpen=true&userTopListCount=10&userTopListManageOpen=false&userTopListCurrentPage=1
암 자연치유 방법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chagawon1&logNo=220109760431&categoryNo=0&parentCategoryNo=0&viewDate=¤tPage=2&postListTopCurrentPage=&userTopListOpen=true&userTopListCount=10&userTopListManageOpen=false&userTopListCurrentPage=2
확실하게 암을 치유하는 식사와 식사방법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chagawon1&logNo=220109754642&categoryNo=0&parentCategoryNo=0&viewDate=¤tPage=2&postListTopCurrentPage=1&userTopListOpen=true&userTopListCount=10&userTopListManageOpen=false&userTopListCurrentPage=2
장기의 힘만으로도 암을 물리칠 수 있을 정도입니다.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chagawon1&logNo=220163274044&categoryNo=0&parentCategoryNo=0&viewDate=¤tPage=1&postListTopCurrentPage=&userTopListOpen=true&userTopListCount=10&userTopListManageOpen=false&userTopListCurrentPage=1
간암 진단을 받은 대부분은 암에 대해 초보자고 자연적인 치유노력에 대해서도 아는 것이 별로 없습니다.
간암치유 능력이 있고 적극적으로 치유노력을 할 수 있는 암전문 요양원에 한두 달 입소해서 자연요법을 몸에 익힌 다음 집에서 노력해도 좋고, 아예 몇 달 입소해서 간암을 사라지게 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간암으로 고민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출처] 간암 치유는 어렵지 않습니다 |작성자 암치유 신기원을 열다
'차가버섯 관련 글 > 차가버섯 투병사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췌장암 치유는 어렵지 않습니다. (0) | 2023.11.01 |
---|---|
스크랩} 만성골수성백혈병은 쉽게 치유됩니다. (0) | 2023.11.01 |
스크랩} 간암 치유에 신기원을 열다 (0) | 2023.11.01 |
스크랩} 위암 치유에 신기원을 열다 (0) | 2023.10.31 |
스크랩} 유방암 치유에 신기원을 열다 (0) | 2023.10.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