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가버섯 관련 글/차가버섯 투병사례

스크랩} 폐암 치유에 신기원을 열다.

by 크리에이터 정관진 2023. 10. 31.

 

대부분의 폐암은 무서운 질환이 아닙니다.

자연적인 방법의 치유노력으로 어렵지 않게 사라집니다.

 

물론 중증의 진폐증이나 만성폐쇄성폐질환(C.O.P.D), 거의 치사량에 가까운 방사선 피폭 등을 동반하고 있는 경우나 환우분이 거동이나 식사가 어려운 경우는 폐암 회복이 현실적으로 힘들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상태의 폐암 환우 분은 그리 많지 않습니다.  

 

하지만 어떤 방법으로도 개선이 어려운 폐암 환우분이라 해도 자연적인 방법의 치유노력을 상황에 맞게 적절히 시행하면 삶의 질이 개선되고 생명연장도 상당 기간 가능합니다. 그리고 간혹 폐암이 줄어들거나 사라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폐암을 조기에 발견했다면 현대의학으로 치료할 시간은 충분합니다. 지금 당장 수술하나 몇 달 뒤에 하나 어떤 경우는 일 년 뒤에 해도 결과는 같습니다.

 

현대의학 개념의 치료를 시작하기 전에 몇 달 자연적인 치유 노력을 해보기 바랍니다. 실망할 일은 결코 없을 것입니다.  

 

발생빈도가 낮은 소세포폐암인 경우는 대부분 한두 달 사이에 생명을 위협할 정도로 급성장 합니다. 소세포폐암인 경우는 과감한 결단이 필요합니다.

 

소세포폐암은 현대의학개념의 치료로는 약간의 개선조차 시키지 못하는 것이 현실입니다. 무서운 고통을 감내하고 삶의 질을 다 포기해도 결과는 이미 정해져있습니다. 

 

소세포폐암이라 해도 치료시기를 놓치지 않고 치료할 시간을 충분히 확보하면서 자연적인 방법의 치유노력을 하면 비소세포폐암과 예후가 비슷합니다. 

 

 

말기는 물론 이미 원격전이가 발생한 진행성이나 재발한 폐암은 현대의학으로는 치료가 불가능합니다. 하지만 이런 상태라 해도 과격한 병원치료가 없었고, 식사가 가능하고, 1~2km 정도 걸을 수 있는 체력이 있다면 크게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대부분 자연적인 치유노력으로 어렵지 않게 폐암세포가 사라집니다.

 

폐암만 사라지는 것이 아니라 온전한 건강까지 회복됩니다. 

 

하지만 현실에서 자연적인 방법으로 폐암 치유가 어려운 이유는 현대의학 치료 순례를 끝내고 병원에서 강제로 퇴원을 당한 다음 그때서야 자연적인 치유방법을 찾기 때문입니다.

 

 

몇 번에 걸친 수술로 생존할 수 있는 최소장기를 실험하는 것 같은 상태, 무서운 세포독성물질인 항암제와 방사선을 치사량의 몇 배를 인체에 투입하고, 식사와 거동이 어려운, 이미 인체에 존재하는 자연치유력, 회복력이 작동할 수 없는 생존임계치 밑으로 내려간 상태에서 자연적인 방법으로 폐암을 치유하려 하기 때문입니다. 

 

현대의학 개념의 폐암치료 과정에서 강제적으로 퇴원을 종용당하는 마지막까지 가지 말고, 중간 쯤 어디에서 희망이 없을 깨닫고, 현대의학에 대한 미련을 버리고,  자연적인 치유방법으로 노력을 하면 치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설명은 이렇게 쉽게 하지만 중간 쯤 어디에서 현대의학 개념의 치료를 중단하고 자연적인 방법으로 치유노력을 한다는 것이 현실적으로는 어렵습니다.

 

 

폐암 환우 분들의 의식이 현대의학이 못하면 자연적인 치유방법은 볼 것도 없다고 굳어 있기 때문입니다.

 

사실은 현대의학은 폐암치료 능력이 없는데도 말입니다.

 

현대의학은 면역계 교란으로 나타난 병적증상에 대해서는 무능합니다. 면역계 교란으로 나타나는 비교적 낮은 급의 증상인 당뇨 치료방법도 전혀 모릅니다. 화학적인 약으로 혈당만 억지로 낮춰주는 치료밖에는 모릅니다. 그 결과 당뇨중상은 점점 더 중증으로 진행되게 됩니다.

 

면역계 교란으로 나타나는, 세포변이까지 동반한 높은 급의 병적증상인 암을 치료하려 한다는 자체가 코미디입니다.

 

무서운 고통을 발생시키고 삶의 질을 다 파괴시키는 그들의 잘못된 치료과정과 절망적인 결과를 환우 분들이 다 뒤집어 써야 합니다. 현대의학의 주장은 ‘암은 그만큼 무섭다’입니다. 

 

 

대부분의 암은 쉽게 사라지는 약한 존재입니다. 존재라는 단어도 정확하지 않습니다. 암은 증상입니다. 증상은 원인을 찾아서 개선하면 자연히 사라집니다.

 

현대의학은 암을 인체의 면역계 교란으로 나타난 증상으로 해석하지 않고 암 자체를 질환의 원인이자 결과로 봅니다. 그래서 암세포만 제거하려 합니다.

 

암세포만 제거하는 치료는 필연적으로 인체의 건강성과 면역계를 더욱 심하게 교란시키게 되고 별 것 아닌 폐암이 무서운 존재 둔갑하게 됩니다.

 

면역계 교란으로 발생한 병적증상은 화학적인 약이나 의사가 치료해주지 못합니다.

 

폐암은 물론 당뇨나 아토피 같은 면역계 교란으로 나타난 병적 증상은 인체 스스로 치유하도록 해야 빠르게 사라집니다. 자연적인 방법의 치유 노력은 인체가 스스로 치유할 수 있도록 인체 환경을 만들어 주는 것입니다. 

 

 

폐암을 자연적인 치유 노력으로 어렵지 않게 사라지게 하는 기본 개념은 

 

종양에게 공급되는 영양을 최대한 차단해서 종양의 세력을 급속히 약화시키는 것입니다. 폐암은 세력이 약화되면 크기도 줄어듭니다. 

 

인체를 종합적이고 적극적으로 정화시키는 노력을 통해서 교란되어 있는 인체의 건강성과 면역계를 회복시키는 것입니다. 

 

종양이 발생한 장기인 폐를 가능한 편히 쉬게 하고, 폐의 생물학적 건강을 회복시키는 환경을 조성하고 영양을 충분히 공급하는 것입니다.

 

폐를 편히 쉬게 하고 생물학적 건강성을 회복시키면 폐에 남아도는 체력이 종양으로 인해 발생한 상처를 스스로 치유하고 폐라는 장기 자체에서도 종양에게 저항하기 시작합니다. 

 

폐의 생물학적 건강성을 회복시키는 노력은, 폐에 필요한 영양을 충분히 공급하는 것은 기본이고 구강 내 생물학적 환경도 철저하게 개선시켜야 합니다. 오일풀링입니다.

 

그리고 폐의 건강을 개선시키는 노력이 차가버섯스프레이 요법과 산소요법입니다.

블로그 내에서 검색을 하면 상세한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폐암치유 능력이 있는 자연물질의 도움을 받는 것입니다. 

 

 

이런 노력들을 시행하면 인체에 존재하는 자연치유력과 회복력이 작동하기 시작하고 동시에 폐암세포는 사라지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자연치유력과 회복력이 효과적으로 작동하게 해 주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인체를 부교감신경계가 우성으로 지배할 수 있도록 하는 노력과 폐암세포 주변에 몰려있는 염증물질과 염증반응을 제거해주는 노력입니다. 

 

아래 주소를 클릭하면 폐암 자연치유 기본 개념에 대한 비교적 상세한 설명을 볼 수 있습니다.
 
암세포의 생존 조건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chagawon1&logNo=220136207242&categoryNo=0&parentCategoryNo=0&viewDate=¤tPage=1&postListTopCurrentPage=1&userTopListOpen=true&userTopListCount=10&userTopListManageOpen=false&userTopListCurrentPage=1 
 
암 자연치유 방법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chagawon1&logNo=220109760431&categoryNo=0&parentCategoryNo=0&viewDate=¤tPage=2&postListTopCurrentPage=&userTopListOpen=true&userTopListCount=10&userTopListManageOpen=false&userTopListCurrentPage=2  ​​ 

 

확실하게 암을 치유하는 식사와 식사방법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chagawon1&logNo=220109754642&categoryNo=0&parentCategoryNo=0&viewDate=¤tPage=2&postListTopCurrentPage=1&userTopListOpen=true&userTopListCount=10&userTopListManageOpen=false&userTopListCurrentPage=2​   

 

장기의 힘만으로도 암을 물리칠 수 있을 정도입니다.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chagawon1&logNo=220163274044&categoryNo=0&parentCategoryNo=0&viewDate=¤tPage=1&postListTopCurrentPage=&userTopListOpen=true&userTopListCount=10&userTopListManageOpen=false&userTopListCurrentPage=1

 

 

 

폐암을 자연적인 방법으로 사라지게 하는 과정은 자연을 즐기면서 삶의 질을 높이는 노력입니다. 그리고 너무 과격한 병원치료를 받지 않았다면, 같은 노력에 같은 결과가 나오는 성공재현율이 100%에 가깝습니다. 

 

이 글을 읽는 대부분의 폐암 환우 분들은 강한 의문이 들 것입니다.

 

폐암이 자연을 즐기면서 몇 달 치유노력을 하면 어렵지 않게 사라진다는 것이 사실이라면 왜 폐암이라는 진단을 받으면 고통과 죽음이 연상되고 거의 대부분 현실이 되는가? 

 

그 좋은 장비와 약과 기술을 가진 현대의학이 손도 못쓰는데 스스로의 힘으로 폐암을 치유할 수 있다니 가능한 주장인가? 

 

그리고 만에 하나 사실이라면 왜 알려지지 않았는가?

 

 

간단한 일화를 소개하겠습니다. 

 

어떤 분이 폐암 재발에 3개월 정도 생존여명을 언도받고 항암치료를 하면 몇 달 더 살 수도 있다는 의사의 권고를 뿌리치고 자연적인 방법으로 치유노력을 했습니다. 

 

몇 달 뒤 지방에 있는 병원에서 폐암이 발견되지 않는다는 진단을 받고 3개월 여명을 언도한 병원에 다시 가서 검사를 했습니다. 

 

검사 결과를 만지작거리고 있는 의사에게 폐암세포가 발견되지 않는다는 것이 사실이냐고 물었더니, 의사가 검사가 잘못되었을 수도 있고 아직 이곳저곳 흔적이 많다고 하면서 항암제 치료를 하자고 했습니다. 

 

자연적인 치료방법으로 폐암세포가 다 사라졌는데 왜 항암제치료가 필요한가 물었더니 갑자기 고함을 치면서, ‘폐암을 그렇게 쉽게 치료할 것 같으면 자연에게 노벨상 줘야 되겠네, 항암제 치료를 하지 않을 거면 다시 오지 말라’고 했습니다.  

 

현대의학의 암치료 방법에 대해 최소한의 합리적인 의심조차 하지 않고 생명을 맡겨버리는 현대의학을 신앙에 가깝게 믿고 존경하는 사회적 통념이, 능력도 없으면서 암을 치료한다는 권위만 내세우는 그 들 때문에 별 것 아닌 암이 무서운 존재로 돌변한 것 뿐입니다.

 

 

내용이 중복되지만 한 번 더 반복이 필요할 정도로 중요한 사항입니다.

 

폐암은 인체의 건강성과 면역계에 교란이 발생한 결과 증상이 폐에 나타난 질환입니다. 증상은 원인을 찾아서 개선시키면 자연히 사라집니다.

 

현대의학 개념의 치료방법은 교란되어 있는 인체의 건강성과 면역계를 더욱 심하게 교란시키게 됩니다. 

 

현대의학은 암을 국지적인 문제로 해석하고 있습니다. 폐암 자체가 질환의 원인이자 결과로 보고 폐암세포만 제거하는 치료를 합니다. 

 

암은 인체 전체에 문제 발생해서 그 증상이 특정장기에 나타난 질환입니다. 

 

현대의학은 국지적인 치료에는 강하지만 인체 전체가 유기적으로 결합되어 작동하는 면역계 질환에는 속수무책입니다. 간단한 면역계 교란 증상인 당뇨도 치료방법을 모릅니다.

 

세포변이까지 발생한 높은 단계의 면역계 교란 증상인 폐암을 치료하겠다고 덤비는 자체가 코미디입니다. 

 

하지만 현실은 다릅니다. 누구도 코미디라 생각하지 않습니다. 폐암은 무서운 질환이고 무조건 현대의학 치료를 받아야 한다는 게 사회적 통념입니다. 

 

모든 사회적 통념이 진실에 기반을 두고 있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거짓에 기반을 둔 통념이라 해도 그 통념으로부터 자유로운 분들은 그리 많지 않습니다. 자신이 믿고 있는 것 외에는 듣고 보아도 들리지 않고 보이지 않습니다.  

 

폐암으로부터 쉽게 생환하기가 현실적으로 매우 어렵습니다. 자연을 즐기면서 삶의 질을 더 높이고 온전한 건강까지 회복하는 용감하고 현명한 분들이 드물게 있을 뿐입니다.

 

이게 현실입니다.

 

폐암 진단을 받은 대부분은 암에 대해 초보자입니다. 그리고 자연요법에 대해서도 잘 알지 못합니다.

 

폐암 치유 능력이 있고 적극적으로 암치유 노력을 할 수 있는 암 전문 요양원에 몇 달 입소해서 치유노력을 해보기 바랍니다.

 

세상에는 상상도 못했던 것들이 주위에 흔하게 존재합니다.   

 

현대의학으로 치료가 불가능해도 절망하지 마십시오. 건강을 회복할 수 있습니다.

용기를 내시기 바랍니다.

 

 

폐암환우 분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출처] 폐암 치유에 신기원을 열다|작성자 암치유 신기원을 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