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제이헬스케어는 건강즙 시장에 진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 회사는 대한민국 30호 신약 ‘케이캡정’을 개발한 의약품 전문회사이자 숙취해소음료 ‘컨디션’과 갈증해소음료 ‘헛개수’ 등을 판매하고 있다. 지난해 한국콜마에 인수돼 현재 기업공개(IPO)를 준비 중이다.
씨제이헬스케어는 건강즙 전용 브랜드 ‘비책집약(俾㥽集約)’을 만들었다. 선보이는 비책집약 시리즈는 무차, 여주차, 엄나무차 등을 첨가물 없이 원물 그대로 담아 본연의 맛과 영양을 살린 것이 특징으로, 건강을 생각하는 중·장년층을 타깃으로 개발됐다. 각각 소화기능, 혈당, 관절 건강에 도움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회사측은 “앞으로 과일, 채소, 한방 소재 등을 지속 발굴해 중·장년층 외에도 2030세대 등 소비자 별 제품 라인업을 확대해 ‘비책집약’을 건강즙 전문 브랜드로 육성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건강즙 시장은 도라지, 흑마늘 등 전통적인 재료를 중심으로 매년 성장하고 있으며 2017년 기준 5300억원의 규모의 시장을 형성하고 있다.
출처 : http://health.chosun.com/site/data/html_dir/2019/12/11/2019121101191.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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